Thursday 8 March 2018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amibroker


사용자 기술 자료.
2007 년 7 월 12 일
AB-IBC-TWS 통신 테스트.
Automated Trading (AT)의 기본 사항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아래 코드는 AT 코드 개발 중에 진단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이 갑자기 멈추고 명령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코드에서 버그를 찾기 전에이 코드를 실행하여 TWS에 대한 인터페이스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 주문을 전송하려면 & # 8221; 코드 잠금 해제 & # 8221; 파일 -> 잠금 해제 코드 입력을 클릭하면 잠금 해제 창에 IB 컨트롤러가 나타납니다. IBC 사용자 계약에 대한 링크를 따라 전자 방식으로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약서에 서명하고 제출하면 잠금 해제 코드가 몇 초 안에 작성됩니다.
아래 테스트 코드는 표시기 창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Param 창에서 eDemo 또는 Paper Trading 계정으로 주문하여 AB - & gt; TWS 연결을 테스트합니다.
주문 및 TWS 상태가 제목에 표시됩니다.
IB의 eDemo를 사용하는 경우 주문 처리 방법을 관찰 할 수있을만큼 주문이 천천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코드는 자동화 된 거래의 몇 가지 기본이지만 매우 중요한 측면을 보여줍니다. 더 복잡한 프로그램을 시도하기 전에이 코드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은 주문 ID의 개념입니다. IBc는 각 주문에 대해 고유 한 OrderID를 리턴합니다. 이 OrderID는 나중에 주문에 대한 수정, 전송, 취소 및 상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AT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OrderID를 항상 세밀하게 추적해야합니다. 만료 된 OrderID, 존재하지 않는 OrderID 또는 이미 채워진 주문에 대해 사용하면 API 오류가 발생합니다.
알 베노 사 편집.
Herman에 의해 System Automation의 12시 56 분에 제출되었습니다.
AB-IBc-TWS 통신 테스트에 관한 의견.
2007 년 4 월 28 일.
마스터 AT 스위치.
자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자동 작업 활성화 / 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마스터 스위치가 필요합니다. AmiBroker를 시작할 때이 스위치를 Off로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것은 AmiBroker를 시작한 직후 주문이 나가는 것입니다.
이 함수는 AmiBroker를 종료하기 전에 있던 마지막 상태를 다시 시작하기 때문에 ParamToggle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AmiBroker를 종료 할 때 Enabled로 설정하면 시작할 때 Enabled가됩니다. AmiBroker가 닫힌 상태에 상관없이 항상 Disabled로 시작하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시작시 항상 꺼져있는 스위치를 만들려면 두 개의 ParamTrigger ()를 사용합니다. 하나는 자동화를 켜고 다른 하나는 자동화를 해제합니다.
알 베노 사 편집.
Herman은 System Automation의 오후 9:12에 제출합니다.
마스터 AT 스위치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2007 년 4 월 24 일.
자동 거래를위한 TWS 설정.
이것은 TWS 시뮬레이터의 기본 설정 및 / 또는 자동 거래를위한 실제 TWS를 설정하는 빠른 시작 소개입니다. 이 주제 및 관련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TWS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AmiBroker와 IBc가 TWS와 통신하려면 다음과 같이 TWS를 구성해야합니다.
이후의 일부 주제에서는 주문이 채워진 실제 가격을 얻기 위해 읽은 TWS 내보내기 파일에 대해 학습합니다. 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아래 표시된 이름 지정 규칙을 사용하여 TWS를 구성해야합니다.
내보내기 파일 이름은 사용하는 각 IB 계정마다 다르며 아래에 표시된 경로에서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Real. Trades. 이 파일명은 귀하의 실제 현금 거래 계정 (C : \ jts \ Real. Trades) 용입니다.
Simulated. Trades. 이 파일명은 Simulated (Paper-Trader) 계정 (C : \ jts / Simulated. Trades) 용입니다.
데모. 이 파일명은 eDemo 계정 (C : \ jts \ Demo. Trades) 용입니다.
수출 무역 목록에는 날짜 스탬프가 찍히지 않고 거래 한 다음 날에 덮어 쓰게됩니다.
알 베노 사 편집.
Herman에 의해 System Automation의 오전 10시 37 분에 제출됩니다.
자동 거래를위한 TWS 설정에 관한 의견.
2007 년 4 월 21 일.
자동 거래의 가장자리.
귀하가 거래를 자동화하기를 원할 수있는 10 가지 이유.
더 재미있는. 어떤 상인이라도 할 수있는 것보다 빠르게 배치되고 수정되고 채워지는 것을 보는 것은 매력적이고 즐겁습니다. & # 8211;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스트레스를 덜.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의 압력 아래에서 거래는 매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 입력 오류없이 시스템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스트레스가 크게 줄어 듭니다.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우리 중 대부분에게 Interactive Brokers & # 8217; Trader Work Station (TWS)은 결코 사용하지 못하는 음식으로 부풀어 오르고 때로는 사용하기에 어색합니다. AmiBroker를 사용하면 필요한 기능만으로 개인화 된 거래 인터페이스를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즉, TWS를 최소화하고 화면 공간을 절약하며 고유 한 개인화 된 Trading Interface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향상. 영업일 기준 또는 마감일 (EOD)에 관계없이 많은 복잡한 주문의 가격을 수동으로 계산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를 사용하면 지연없이 모든 계산을 실시간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자신 만의 주문 유형을 만들고, 거래 규칙을 전환하고, 중지 전략을 설정하고,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덜 감정적 인. 우리 모두는 감정적 인 거래가 심지어 최고의 기계 시스템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자동화 된 기계 시스템은 매매 규칙을 완벽하고 자동으로 따르며 기계 신호를 추측하지 않습니다. 응답 성 향상. 자동화를 사용하면 가장 효율적이고 신속한 타이 피스트리스트가 입력 할 수있는 것보다 빠르게 가격을 재 계산하고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정확도. 주문시 입력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거래 틈새. 자동화 된 거래의 인기가 급속하게 상승하고는 있지만, 자동화를 사용하는 작은 거래자에게는 여전히 독특한 틈새 시장이있을 수 있습니다. 가격 견학 및 거래량은 펀드 거래자에게는 너무 작지만 작은 트레이더에게는 완벽 할 수 있습니다. 수익성 향상. 수익성이 좋은 기계 시스템을 거래하는 경우 자동화를 추가하면 거의 확실하게 수익이 증가합니다.
알 베노 사 편집.
Herman에 의해 System Automation에서 오전 9시 56 분에 제출됩니다.
코멘트는 자동 무역의 가장자리에 떨어져.
최근 게시물.
최근 댓글.
Richard Dale on Data Resources & # 8211; Forex Herman 요청 실시간 주제 여기 Mike B 실시간 요청 주제 여기 Tomasz Janeczko on US-Stocks 데이터베이스 (v2) brian_z on Setup A Custom Database & # 8211; 나스닥
카테고리.
2011 년 10 월 2011 년 1 월 2011 년 7 월 2011 년 7 월 2011 년 4 월 2011 년 2 월 2011 년 2 월 2011 년 2 월 2011 년 1 월 2 월 2009 년 2 월 2008 년 1 월 2008 년 4 월 (1) 2008 년 2 월 (20) 2008 년 1 월 (1) 2008 년 1 월 (1) 2007 년 12 월 (4) 2007 년 10 월 (18) 2007 년 9 월 (17) 2007 년 8 월 (26) 2007 년 6 월 (17) 2007 년 5 월 (8) 2007 년 4 월 (16) 2007 년 1 월 (1)
이 사이트는 0.718 초에 생성 된 WordPress 페이지를 사용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판매자
Adaptrade Builder와 AmiBroker.
Adaptrade Builder를 사용하면 AmiBroker의 수천 가지 독창적 인 거래 전략을 수 분 내에 쉽게 발견, 코딩 및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Builder는 틱 데이터에서 매월 바에 이르는 시간 간격으로 주식, 선물, 외환, ETF 및 기타 시장의 자동화 된 거래를 위해 거래 시스템을 발견하고 코드화 할 수 있습니다. Adaptrade Builder는 완전한 형식의 AFL (AmiBroker Formula Language) 전략 코드를 생성하여 실행을 위해 AmiBroker 플랫폼에 복사 할 준비가됩니다.
AmiBroker는 포트폴리오와 워크 포워드 (walk-forward) 테스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기능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Builder는 AmiBroker 플랫폼에서 직접 실행할 수있는 전략 코드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보십시오.
Builder 소프트웨어에는 견본을 자동으로 테스트하고 견고성을 높이고 과다 피팅을 방지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략을 작성한 후에는 아래에 표시된 것처럼 전략 코드를 AmiBroker 편집기에 복사 한 다음 전략 코드를 저장하고 확인하십시오.
TASC 2011 년 7 월호에 빌더가 일중 금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 된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저작권 © 2004-2015 Adaptrade Software. 판권 소유.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판매자
글쎄, 나는 & # 8230; 일반 독자는 백 테스팅으로 고통받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TradersStudio에 처음으로 합류 한 후 AmiBroker를 평가 (및 구입) 한 결과 TradersStudio보다 25 배 더 빠름을 발견했습니다 (적어도 전자 비율 계산시). 그러나 AmiBroker는 Futures 및 [& hellip;]과 함께 실제 포트폴리오 할당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Backtesting 및 Trading Platform을 결정하는 방법.
2009 년 11 월 23 일 & middot; 9 댓글 & middot; Backtest, Software.
자동화 된 거래자로서 다음과 같은 구성 요소가 필요할 것입니다. Broker Account & # 8211; 시장 거래의 출발점 라이브 마켓 데이터 & # 8211; 거래 신호를 생성 할 수 있도록 거래 로봇에 공급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시장 데이터를 독점적 또는 제 3 자 기술로 제공하지만 시장 데이터도 얻을 수 있습니다 [& hellip;]
Amibroker 대 TradersStudio : 비교.
2009 년 11 월 16 일 & middot; 9 댓글 & middot; Backtest, Software.
2 주 전 Amibroker를 다운로드하여 TradersStudio보다 e - 비율을 훨씬 빠르게 계산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랬습니다!). 속도 비교의 결과가 거기에 있고 전자 비율에 대한 Amibroker 코드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비교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 hellip;]
Amibroker V. TradersStudio : 속도 비교 싸움.
2009 년 11 월 10 일 & middot; 4 개의 댓글 & middot; Backtest, Software.
최근의 Haye v. Valuev WBA 세계 헤비급 챔피언 쉽 싸움 (아마도 당신 중 일부는 아마도 ;-)과 같은 상상력을 포착하지는 못했지만 나는 자신의 '싸움'을 조직하기로 결정했다. AmiBroker V. TradersStudio! 그리고 권투와 마찬가지로, 속도가 본질의 & # 8211; 하나의 플랫폼이 [[hellip;]
Amibroker 전자 비율 코드.
2009 년 11 월 9 일 & middot; 32 개의 댓글 & middot; 코드, 개발, 소프트웨어.
나는 최근 트레이딩 시스템의 일부분을 측정하는 도구로서 전자 비율 (e-ratio)을 게시했다. TradersStudio와 Excel에서 전자 비율을 계산하는 코드 파일도있다. e - 비율은 신호가 어떻게 거래 시스템에 어떤 이점을 더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빠른 도구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전자 비율 [& hellip;] 계산
무료 업데이트.
인기 게시물.
Search Au. Tra. Sy 블로그.
글로벌 선물 브로커.
Au. Tra. Sy 블로그, 추세 추종의 맛과 체계적인 무역 연구 및 개발.
면책 조항 :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선물 거래는 복잡하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로만 제공되므로 투자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이트 내용은 증권 또는 금융 상품을 매매하거나 특정 거래 또는 투자 전략에 참여할 것을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표현 된 아이디어는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입니다. 저자는 위에 언급 된 금융 상품이나 전략에서 직위를 갖거나 갖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이 사이트에서 정보 나 분석 결과로 취한 조치는 귀하의 전적인 책임입니다.
역기능 성과는 많은 내재적 인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높거나 그와 유사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진술이 없습니다. 사실상, 실적 실적과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흔히 성취되는 실제 결과의 차이는 종종 상이합니다. 외상 성과 결과의 제한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의 혜택과 함께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HYPOTHETICAL TRADING은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HYPOTHITICAL TRADING RECORD는 실제 거래의 재정적 위험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손실을 저 지르거나 거래 손실이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있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자료 포인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에 관련된 수많은 요인들이 있으며, 실적 실적의 준비 및 거래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에 대한 충분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성과 표와 결과는 자연의 견해이며 실제 회계에서의 거래를 나타내지 마십시오.

AMIBROKER의 자동화는 어떻게됩니까?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AMIBROKER의 자동화는 어떻게됩니까?
Sierra Charts 자동차 거래 및 MC와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더 나은 플랫폼이 없다. 나를 믿어 라. 나는 MetaTrader, Ninja. 당신의 이름입니다.
나는 결코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AB를 사용하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사실, 코딩 지식이 있고 언어가 무엇이든간에 특별히 배우는 것은 꽤 재미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코딩 / 프로그래밍 논리와 기본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대부분 브로커 용으로 만든 DLL이 있습니다.
따라서이 DLL은 일부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 만들며 브로커에서 브로커와 다를 것입니다.
내 브로커 전용으로 만든 함수로 DLL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Gerais 상인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IB에는 잘 테스트 된 자동 추적 기능이있는 견고한 DLL이 있습니다.
AB는 AmiQuote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훌륭합니다.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DDE는 쥬라기 기술이지만 무료이며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하지만 다시 채우기가 없습니다.
그리고 일종의 천천히. 그것은 초당 하나 또는 두 개의 따옴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모르지만 당신이 DDE 링크를 통해 얻고있는 기호의 수에 따라 다른지 알지 못합니다.
자동 추적 코드를 만들 때 가장 많이 보는 점이 있지만 코드 자체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들어갈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시장에 들락날락하기 위해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끔찍한 시스템, 예를 쉽게 만들기 위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신호는 소프트웨어가 "찾고있는"경우에만 존재합니다. 그 바에서. 그것이 5 분 막대라면, 그것은 5 분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코드는 실행될 때마다이 순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AB가 매 초마다 차트를 업데이트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면 코드는 (60 * 5 = 300) 회 실행됩니다.
명령이 이미 보내 졌는지 여부를 제어 할 플래그가 있어야합니다.
기본적인 실수가 있다면 우리는 많은 명령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나는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테스트하고 최적화하면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대화 형 브로커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쁜 가격 데이터를 보냅니다.
많은 방해가 있습니다.
의미있는 Traiding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선택하면 좋은 실시간 피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 시스템을 만들려면 매우 복잡합니다.
모든 것이 가능하지만 오랜 학습 기간이 필요합니다.
대화 형 브로커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쁜 가격 데이터를 보냅니다.
많은 방해가 있습니다.
의미있는 Traiding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잘못된 가정입니다. IB와 거래하려면 가격 데이터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QFeed, esignal 등과 같은 적절한 데이터 공급 업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전히 IB와 거래합니다.
또한 원하는 API 액세스를 제공하는 브로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IB는 최고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IQFeed, esignal 등과 같은 적절한 데이터 공급 업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전히 IB와 거래합니다.
또한 원하는 API 액세스를 제공하는 브로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IB는 최고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견고한 API가있는 3 개의 큰 중개인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상인으로서 우리의 삶을 편하게 해주는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코더가 내 힘이 아니라 코퍼가 아니라, 코닥이 아닌 사람이라면 amibroker로 일하기가 쉽다.
브래킷 주문을 쉽고 편리하게 입력하고 시에라 차트와 유사한 차트를 볼 수 있도록 차트 거래를 정리하십시오.
알맞은 포럼, 당신과 같은 사람들에게 채팅하고 탐색하기 쉬운, amibroker 코드는 놀랍지 만 yahoo 그룹은 지원에 대한 농담이며, 이전에 사용자가 원했던 것을 알고 있지만, 그의 소유인 amibroker와 다른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의 용이함에 대해 열정적이었습니다. 내가있는 amibroker!
나는 Matlab이 Amibroker와 연결될 수 있다고 들었는데, 누구든지 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나는 위의 모든 것들을 얻을 수 있다면 정렬 된 amibroker가 거기서 최고의 거래 소프트웨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QFeed, esignal 등과 같은 적절한 데이터 공급 업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여전히 IB와 거래합니다.
또한 원하는 API 액세스를 제공하는 브로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IB는 최고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자동 거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다른 가격 데이터에서는 매우 다른 결과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이상하게 들리지만 나는 그것을 스스로 시도했다.
하지만 네가 믿을 수는 없어.
다른 가격 데이터에서는 매우 다른 결과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이상하게 들리지만 나는 그것을 스스로 시도했다.
하지만 네가 믿을 수는 없어.
자동화 된 거래에 대해서도 말하고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즉 IQfeed를 사용하고 IB에 거래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IBcontroller를 사용하기 위해 IB 데이터 플러그인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이해되고 있습니까?
나는 누군가에게 PM 더 많은 게시물을해야합니다. 초보자 제한 사항.
그래서 5 개의 게시물을 얻을 수 있도록 게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한 가지 문제에 대해 삭제되었다고 생각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