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인도에서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


인도에서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주식.


많은 양의 거래를 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거래를 제한하려는 논리로서, 돈을 벌어들이는 것이 더 낫기 때문에 그것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세비는 왜 그렇게하고 싶습니까? 이 전략은 가격 상승이 예상되지 않는 주식에 대한 약세장에서 채택되어야한다. 나 같은 초창기 사람들에게 이것은 유일한 목표가 돈을 벌기로되어있는 활동에 대해 놀랄만큼 낮은 자격 수준 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성취가 드문 것으로 여겨집니다. 상인이 현금으로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해당 주식에 대해 통화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Option은 매수자와 매도인이 주식을 매매하는 계약이나 특정 날짜 이전에 결정된 특정 가격으로 느슨하게 불리는 주식 집합을 말합니다.


테마 별 비디오 :


Shailesh Saraf의 스톡 옵션 트레이딩 전략 수주 - 1 월 25 일.


9 회 답 & ldquo; 인도의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주식 & rdquo;


이는 통화 옵션과 반대되는 것으로, 소유자에게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매일 협상합니다.


MB 트레이딩은 낮은 스프레드를 제공하고 마이크로 로트 거래보다 낮은 오퍼링을 제공하는 ECN입니다.


무역 주식 하나의 거래 플랫폼에서 여러 계정에 액세스하십시오.


바이너리 거래는 인도에서 합법적인가?


이 페이지는 10 진수, 2 진수, 8 진수 및 16 진수를 나열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온라인 거래는 주식 중개인과 달리 거짓말을 할 수있는 통제권을 부여합니다.


상품이란 무엇입니까?


전략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시장이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도 최고의 거래 플랫폼.


새로운 거래 플랫폼이 인도로 유입되면서 인도 상인과 투자자는 필요에 부합하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선택할 수있는 선택권을 갖게되었습니다. 거래 플랫폼을 결정하기 전에 상인은 필요성에 대해 분명히해야하고 그들이 구매하는 시스템이 필요를 충족시키는 지 여부를 명확히해야합니다. 그냥 몇 가지 예를 들어주세요. 일부 기술 트레이더의 경우 차트 작성이 플랫폼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이며 일부는 시장 호출 또는 대량 주문 기능 일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사용할 수있는 주요 거래 플랫폼 중 하나는 Omnesys의 NEST (Next Generation Equity trading system)입니다. 이것은 인도의 할인 브로커의 대부분이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일상 거래에 대한 확실한 지원을 제공하며 거래자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훌륭한 차트를 제공하지만 차트의 기술적 분석에 대한 많은 지원은 아닙니다.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인도에서 널리 이용 가능한 다른 거래 플랫폼은 Amibroker입니다. 이것은 거래보다 기술 분석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이것을 사용하려면 데이터 구독을하고 Amibroker에 링크해야합니다. EOD를 위해이 데이터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가 있지만 분당 또는 초 단위로 원한다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그 자체로 매우 많은 기술적 분석 도구를 제공하며 귀하의 중개 계좌와 통합 될 수 있으므로이 도구를 사용하여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사용 용이성.


Zerodha Pi : 가장 큰 할인 중개인 중 하나는 propitiatory 거래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Pi에는 훌륭한 차트 기능이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거래 알고리즘을 작성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일한 동기는 SEBI가 인도에서 algo 거래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경보를 생성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Ambibroker에서 데이터를 구매하려는 경우 Ambibroker와 통합됩니다. Pi는 또한 백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알고리즘이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소프트웨어는 계정을 열면 무료입니다. 그들은 또한 무역량에 관계없이 무역 당 20 루피 (Rs)의 매우 경쟁력있는 중개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Zerodha 연 (Zerodha Kites) : Zerodha 연은 귀하가 컴퓨터에 무엇을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있는 Zerodha 거래 플랫폼의 최신 추가 제품입니다. 그것은 현대 브라우저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으며 고급 차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우 가벼우 며 휴대 전화 브라우저에서 지연이나 지연이 발생할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젤 브로킹 속도 프로 & # 8211; 데스크탑 기반 소프트웨어.


천사 중개는 스피드 프로를 제공합니다. & # 8211;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거래하고자하는 상인을위한 고급 거래 플랫폼. 무역 결정을 내리는 동안 사전 기술 분석 및 참조를 위해 70 일 간의 연구를 통해 30 일간의 일중 및 20 년의 과거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역사적인 차트 외에도.


라이브 스트리밍 속도로 즉시 거래가 가능합니다. & # 8211; 보류를보기 위해 Scrip-wise 구매 가격, 일 이익 / 손실 및 전반적인 이익 / 손실을보십시오.


데모를 받으시거나 계정을 개설 하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세부 사항을 제공해주십시오.


인도 Infoline Trader Terminal (TT)은 특히 Indian Traders를 위해 개발 된 거래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실시간 정확한 시장 시계 속도 업데이트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설계된 Global Buy / Sell window Fast & amp; 주문 실행 확인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보안 인증 단일 사인온.


인도 Infoline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데이터 통합이 있으며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알맞은 도표 작성 시설을 제공하지만 Amibroker가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Metastock은 현재 Viratech Software를 통해 인도에서 사용할 수있는 또 하나의 글로벌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거래 플랫폼의 글로벌 리더이며 매우 우수한 기술 및 차트 작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Thomson Reuters DataLink 구독을 구입해야합니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이며 기술 분석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전문 상인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더 적합합니다.


스마트 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거래를 보았습니다. 최고의 모바일 거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독자 상호 작용.


할인 은행이 뱅킹 기능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PL은 브로커로서 무역 스마트 온라인을 고려합니다.


모든 중개인이 귀하의 은행 계좌와 거래 계좌를 연결합니다. 연결된 은행 계좌에서 오는 모든 자금은 귀하의 거래 계좌에 적립됩니다. Payin은 브로커 지불 페이지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으며 NEFT를 사용하여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NEFT를 사용하여 지불 (인출)을하고 24 시간 이내에 귀하의 계좌에 기금을 수령해야합니다.


어떤 중개 회사가 최대 일중 거래 한도를 제공합니까?


zerodha, sharekhan과 같은 무역 회사에 고정 된 제도가 있습니까?


주요 중개인 중 어느 누구도 더 이상 고정 중개 거래 제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연구를 거친 후에 Broking의 ANGEL SPEEDPRO 애플리케이션이 가장 좋습니다. 이 플랫폼은 거래 결정을 내리는 동안 사전 기술 분석 및 참조를 위해 70 일간의 연구를 통해 30 일간의 일간 및 20 년의 역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hdfc sec 거래 계정과 연결된 demat 계정이 있습니다. hdfcsec 거래가 종결되었으며 할인 브로커 중 하나와 tr. ading 계정을 개설 할 계획입니다. 그것과 연결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demat 계정을 열어야합니까? 또한 새로운 계정을 개설해야하는 곳을 알려주십시오.


이전 Demat 계정을 연결할 수 있지만 원활한 통합을 위해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새 Demat 계정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Demat 계정에서 새로운 할인 브로커 Demat 계정으로 쉽게 공유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Zerodha와 RKSV는 좋은 할인 브로커입니다. 그들을보고 나서 당신의 필요에 더 잘 맞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어느 거래 플랫폼이 최고입니다.


Sharekhan은 최고의 거래 플랫폼 인 TradeTiger & # 8221; 모든 도표 작성, 경고 시설, 엑셀 시트와 연결, Amibroker 엑스트라와 연결. 주문 및 실행이 쉽습니다. 차트 시설은 훌륭합니다. 계좌 개설. Sharekhan에서 무료.


인도를 여행하는 동안 거래 할 수있는 거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단기간에 외국에있는 가족을 만나러 갈 때 인도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하면 다른 국가에서 로그인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주식 시장에서 새로운입니다. 나는 곧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다. pls는 나의 demat accout을 여는 곳으로 인도한다. 나는 자신이 온라인으로 거래하려고 계획하고있다. pls mail me details.


혼자서 거래를 할 계획이라면 Zerodha를보아야합니다.


우리는 Amibroker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야합니까 아니면 데이터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여 금이 간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pooja sharma는 말한다.


선생님, 저는 보안 시장에 아주 새로운 것을 알고 싶습니다. 어느 은행에 나는 demat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ICICI 보안 또는 HDFC Sec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as 온라인, zerodha, rksv 및 8 명의 브로커와 같은 많은 할인 브로커가 있습니다. 귀하의 ID를 제공해주십시오. 나는 모두를 설명 할 것입니다. 이제까지 zerodha, rksv 및 money palm은 훌륭한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따라서 그들과 함께 가야합니다. 증권 시장에서 거래를하기 위해서


plz 저가 abt 싸구려 ngd 브로커 말해.


sharekhan wt abt와 m.


pls 정보에 관한 메일.


나는 RKSV와 같은 할인 브로커와 계좌를 개설 할 것을 제안합니다. RKSV는 sharekhan에 비해 중개 수수료가 매우 낮습니다.


TANUJ 간디는 말한다.


다음 시설을 갖춘 웨인 브로커를 제안하십시오.


1 . intraday 차트.


2. 멀티플 워치리스트가있는 라이브 가격.


삼 . 매일 활동적인 분야 및 활동적인 주식보고.


4. 다른 모든 것들은 상인에 의해 reuired.


미리 감사드립니다.


어떤 회사 거래 플랫폼이 빠른 일중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한가?


Ramachandran Sundaram은 말합니다.


GEOJIT 플립. AND FLIPME (모바일 거래)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입니다.


Arvind Pithiya는 말합니다.


나는 주식 시장에 처음이므로 할인 브로커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 두 명의 중개인을 선정했다.


pls 전체적으로 더 mewhich 도움이됩니다.


둘 다 좋은 할인 브로커입니다. 나 자신이 RKSV를 사용하고 있으며 거기에 만족한다. 7 월 한 달 동안 그들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정 무제한 오프닝 비용과 무료 거래 30 일을 부과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 세부 정보를 입력하여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여러 중개인과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예. 원하는 브로커만큼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A. G.Suresh Babu Shenoy가 말했습니다.


사용의 용이성, 차트 작성, 특히 일중 차트에 대한 지표 추가와 관련하여 거래 플랫폼이 가장 적합한 회사는 누구입니까?


HSBC는 smarttrader로서 최고였습니다.


Indiabulls에는 ODIN가 있었다.


Icicdirect는 흔하지 않은 Traderacer를 제공합니다. 차트 작업은 사용자에게 친숙하지 않고 전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ODIN의 가장 일반적인 거래 플랫폼 소프트웨어로 대부분의 거래자가 사용합니다. 비록 거기에 할 수있는 몇 가지 기술적 인 분석이있다.


일중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한 거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친애하는 선생님, 저는 멋진 옵션을 찾고 싶었습니다. 옵션에 대한 요금이 별도로 나와 있기 때문에 어떤 소프트웨어가 제 기술적 분석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옵션 거래 인도를위한 최고의 주식.


동시에 옵션 거래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주식 중개인을 선택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풀 서비스 주식 중개인은 인도 전역의 다른 지역에 존재합니다. 이제 여기에서 가능한 시나리오는 세 가지입니다. 고객은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소수의 소수의 브로커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DSIJ의 옵션 시장에서 일중 거래를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테마 별 비디오 :


옵션 거래 - 이익을 배가하는 최선의 방법.


이진 도구 거래, 독점 준비가되었을 때, 자산의 상당 부분을 받아 들였기 때문에 자동화 된 듀얼 플랫폼을 갖춘 표시 제공 업체가 이후의 인수에 착수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탐색을 포함하여 에이전트 차이점을 통과하는 방법에 복잡하지 않은 것처럼 포괄 할 수 있습니다. Chitchat 그것 참으로 아니다.


9 개의 회신 & ldquo;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 인도 & rdquo;


나는 forex 무역 시스템에서 시작했다.


이동 평균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전반적인 경향의 방향으로 거래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바이너리를 거래 할 수있는 위치를 찾으십시오.


Wystan Hugh Auden (1907-1973)은 20 세기시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목소리 중 하나입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 이 간단한 자동 트레이딩 시스템은 투자 수익을 높여줍니다.


Barclays Premier Life 계정은 무료 공항 라운지를 제공합니다.


naysayers을 무시하십시오 : 일 무역은 중대한 부를 가져올 수있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 38 루크를하지 않는 법.


몇 달 전에 싱가포르에 있었을 때 지역 투자자 협회는 옵션 거래에 관한 워크샵을 개최했습니다. 브로커 겸 트레이너 (broker-cum-trainer)는 콜 구매, 풋 매도, 파업 가격 및 헤징과 같은 옵션 거래의 기본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옵션 거래자가 어떻게 안정적이고 거의 위험하지 않은지를 설명했습니다. 계산 된 위험 & rdquo; 개인을위한. 이 시장 전도자들은 여러분을 몇 시간 안에 신자로 변화시키는 요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 mdash; 재무 장관에서 기업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가입자 만 비즈니스 표준의 핵심 스토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프리미엄 가입자입니까? 지금 로그인하십시오.


당신이 얻는 것.


비즈니스 표준 디지털.


브라우저 나 앱을 통해 모든 기기의 모든 콘텐츠에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독점적 인 내용, 특징, 의견 및 의견은 우리 편집자가 직접 선택한 것입니다. 5 개의 좋아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매일 뉴스를 모두 받아보십시오. 해당 산업과 관련된 일일 회보를 통해 원하는 업계를 추적하십시오. 투자를 계속하십시오. 포트폴리오의 주가를 추적하십시오. 18 년의 아카이브 데이터.


월 스트리트 저널 온라인.


Business Standard Digital 계정이있는 모든 장치에서 Wall Street Journal Online에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SJ의보고, 비디오 및 대화 형 기능을 최대한 경험하십시오 (더 많은 경영 간부가 다른 잡지보다 전 세계 저널을 읽습니다). 비즈니스, 금융, 기술, 정치 및 문화를 형성하는 사람들과 이벤트에 WSJ의 영향력을 행사하십시오. 가장 바쁜 날에받은 편지함에 WSJ 뉴스 레터를 보내보십시오.


이 경우 구독은 구독 가격을 변경하지 않고 Business Standard Digital에 대해서만 유효합니다. Wall Street Journal Online의 무료 / 등록 된 사용자였던 경우 - 원활한 계정 생성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귀하의 액세스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월스트리트 저널 온라인에 기밀이 아닌 비밀 번호를 알려주십시오. 취소 정책 : 이유를 지정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지만 갱신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기 48 시간 전에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취소하려면 등록 된 ID와 통신하여 assistbsmail. in에 요청한 메일을 보내십시오.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연락처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ID로 발송 된 요청은 인정되지 않거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현재 WSJ 가격으로 계산 된 절약 - 처음 3 개월 동안 US $ 1 및 이후 US $ 28.99 전환 규모 1 US $ = INR 67 월 스트리트 저널 온라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는 월 스트리트의 기존 사용자가 아니기 쉽습니다 저널 온라인.


기존 사용자에는 월 스트리트 저널 온라인의 현재 또는 과거 프리미엄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이 경우 구독은 구독 가격을 변경하지 않고 Business Standard Digital에 대해서만 유효합니다. Wall Street Journal Online의 무료 / 등록 된 사용자였던 경우 - 원활한 계정 생성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귀하의 액세스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월스트리트 저널 온라인에 기밀이 아닌 비밀 번호를 알려주십시오. 취소 정책 : 이유를 지정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지만 갱신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기 48 시간 전에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취소하려면 등록 된 ID와 통신하여 assistbsmail. in에 요청한 메일을 보내십시오.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연락처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ID로 발송 된 요청은 인정되지 않거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