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최고의 기계 외환 거래 시스템


CounterStrike 거래 방법. 100 % 기계적.


이것은 간단한 거래 방법이며 모든 쌍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일 시간대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이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인으로부터 불과 몇 분이 필요하고 100 % 기계적이라는 것입니다. 시스템이 당신에게해야 할 일만하면됩니다. 생각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몇 가지 계산을 돕기 위해 단지 몇 가지 지표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것들에서 거래 시그널을 유도하지는 않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거래 시스템은 카운터 거래 전략입니다. 즉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팔릴 때 구매하고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구매할 때 팔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1 : 1의 위험 / 보상 비율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당신이 그것을 조정하고 전략을 미세 조정하기 위해 지표 등을 추가 한 후에 더 복잡한 시스템이 될 수있는 것의 기초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계속 진행하면서 규칙을 하나 하나 자세히 쓰고 자세히 설명하려고합니다. 그리고 결국 그것은 매우 간단한 기계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 지난 10 개의 매일 양초의 평균 높이 (핍 높이)를 계산하십시오.


먼저 지난 10 일간의 양초의 평균 높이를 계산해야합니다. 1 개의 양초의 높이를 계산하기 위해, 우리는 양초의 높이를 취하고 동일한 양초의 최저치를 뺀 값을 핍 (pips)으로 얻습니다. 각 양초의 높이 또는 립 높이가 다릅니다. 다음은 명확한 이해를위한 스크린 샷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계산할 필요가있는 것은 1 개의 양초 높이가 아니라 지난 10 개의 양초의 평균 높이입니다. 각 촛불의 높이를 따로 따로 계산 한 다음 10을 나누어서 평균 높이를 구하십시오. 물론 이것은 지루하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달성하기위한 트릭이 있습니다. 차트에 2 개의 간단한 이동 평균을 추가하면됩니다. 첫 번째는 HIGH에서 10의 기간을, 두 번째는 LOW에서 10의 기간을 갖습니다. 이제 우리가 찾고있는 핍 범위를 얻으려면 높은 이동 평균 값을 가져오고 낮은 이동 평균 값을 뺀 값으로 지난 10 개의 양초 평균 핍 높이를 구합니다. 마지막 20 또는 50 개의 양초의 평균 핍 높이를보고 싶다면 단순 이동 평균 기간을이 값으로 변경하면됩니다. 여기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한 스크린 샷이 있습니다. 아직 열려있는 촛불에 SMA의 값을 사용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것은 모두 1 단계에 관한 것이며 차트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지난 10 개의 양초 중 평균 높이를 얻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또한 이동 평균은 계산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거래 신호를 생성하지 않기 위해 사용 되었음에 유의해야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지금까지 당신의 머리에서 분명히 희망합니다. 그렇지 않다면이 부분을 다시 읽고 차트에서 연습을 해보십시오. 완료되면 2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평균 Pip Height로부터 TriggerPip 값 계산.


1 단계에서 Average Pip Height를 계산 한 후에 TriggerPip Value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다음 단계로 넘어 가야합니다. 무엇보다도 TriggerPip 값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걱정할 것이 없으며 그것은 내가 생각해 낸 멋진 이름 일뿐입니다. TriggerPip은 거래 항목이 100 % 기준이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방아쇠 삐 소리가 계산되는 한, 학교 아이가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평균 배관 높이의 80 % 만 계산하면 완료됩니다. 예를 들어 평균 Pip Height가 100pips이면 TriggerPip Value는 80pips입니다. 이것처럼 간단합니다.


TriggerPip Value에 대해이 80 %를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평균 Pip Height가 100 pips 일지라도 많은 양초가이 높이에 도달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평균 Pip Height의 약 60 % -90 %에 도달해야합니다. 그래서 많은 촛불이 존중 될 합리적인 금액 인 것으로 보아 80 %를 선택했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것이 명확 해지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단계를 다시 읽으십시오. 또한 시스템이 열려 있으므로 원하는 경우 다른 백분율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거래 항목에 관한 것이므로이 부분을 계속 읽기 전에 위의 내용을 모두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 당신은 매일 촛불을 모니터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높이를 가깝게 지켜보십시오. 높이가 이전에 얻은 TriggerPip 값보다 작 으면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TriggerPip Value보다 크거나 같으면 거래를 열어야합니다. 그러나 어느 방향으로 거래합니까? 어디 보자.


4. 길게 또는 짧게 갈 때.


양초의 높이가 올라가서 TriggerPip 값과 같거나 커질 때 우리는 양초의 어느쪽에 TriggerPip 값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이 촛불의 바닥에서 일어났다면 그것은 가격이 촛불의 최저 가격에 이르렀을 때 우리는 매입 위치를 열어야 만합니다. 가격이 촛불의 최고 가격에 도달하면 우연히 매도를해야합니다 위치. 보시다시피, 이것은 가격이 오르고있을 때 가격이 오를 때 판매 및 구매하는 카운터 추세 방법입니다. 우리는 수익 창출을 위해 되돌아가는 움직임을 활용할 것입니다. 위치 세부 사항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는 아래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위의 그림이 구매 및 판매의 논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주의 깊게 알아야 할 점은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촛불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현재의 촛불에 대해서만 작업해야하며 우리는 단지 그것에 집중해야합니다. 다른 양초에 산만 해지지 말고 기계적으로이 시스템을 따르십시오. 단순성으로 인해이 방법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마지막 부분은 stoploss 및 takeprofit 수준의 설정이며 다음 부분에서이 내용을 작성해야합니다. 지금까지 행운을 빌어 요.


5. StopLoss를 둘 위치.


거래 신호를 결정한 후에는 Stoploss를 배치하여 위험을 줄이고 시스템의 일관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매수인은 Stoploss를 현재 저울보다 1 초 아래에 1-5 pips 놓습니다. 당신이 거래하고있는 현재의 촛불 앞의 촛불이 더 낮은 LOW를 가지고 있다면, 이 촛불 바로 앞에있는 촛불을보고, 당신이 현재의 LOW보다 낮은 LOW를 찾을 때까지 계속 이런 식으로 진행하십시오.


판매 위치에 관해서는 stoploss를 HIGH보다 약간 높은 pips를 현재 촛불의 HIGH보다 높게 놓습니다. 우리는 멈춤을 배치하는 가장 높은 최고 또는 최저 최저를 찾고 있지는 않지만 현재 거래중인 현재의 보급형 촛불보다 높거나 낮음 인 첫 번째 양초 만보고 있습니다.


6. TakeProfit을 설정하십시오.


이제 우리가 설정해야 할 마지막 사항은 TakeProfit뿐 아니라 매우 중요합니다. TakeProfit은 계산하기가 전혀 복잡하지 않습니다. Takeofffit을 현재 촛불의 50 % (HALF)로 설정하면 구매 및 판매 위치 모두에서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양초는 100 pips이며이 양초의 구매 또는 판매 위치를 열어주는 신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촛불을 열 때 촛불의 50 %에 해당하는 TakeProfit을 설정합니다 위치. 따라서 우리의 예에서 TP는 매수 50pips 또는 매도 50pips보다 낮을 것입니다.


나는이 설명의 끝으로왔다. 나는 전략에 대한 모든 주요 규칙을 다 망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필자는이 거래 방법을 혼자서 생각해 냈으며 여기 fxfisherman에서만 독점적으로 공유되었음을 유의하십시오. 최근에 이러한 트레이딩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으므로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아직 실험 중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이 방법을 단순함으로 의심 할 것이고 솔직히 이렇게 생각하면 안된다고 확신합니다. 가장 단순한 것이 항상 최선입니다. 시간을내어이 시스템을 연구하십시오. 당신은 자유롭게 실험하고 자신의 취향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환영합니다. 특히 데모에서 연습하는 경우 귀사의 말을 듣고 싶습니다. 이 시스템은 전혀 역행하기가 쉽지 않으며 실제 테스트 또는 트레이딩 시뮬레이터를 통해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행운과 모든 최고.


나는이 거래 방법을 쓰고 자세히 말했습니다. 그것을 읽고 공부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희망 fxfishermen이 방법으로 도움이됩니다.


일하지 않을거야. EA를 가져 와서 테스트 해. 나는 그것을 흉내낼만한 시스템을 시험해 보았다. SORRYOILFXPRO.


미안하지만 너는 정말로 한심하다. EA를 직접 만들고 테스트하십시오. 진실한 경우 테스트 결과를 보여주십시오! 당신은 그 시스템을 테스트조차하지 않았고 당신은 이미 법령의 주석을 달고 있습니다. 머리가 나빠? 비슷한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것이이 방법을 테스트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Bossxero는 좋은 지적을했습니다. 오일, 당신은 시스템이 전혀 증거를 제시하지 않고 작동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심지어 EA로 테스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중에 내가 나에게 쓸모없는 EAS를 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쓰지 않는다." 내 생각에이 실제 설정을 전혀 테스트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두 가지 유사한 시스템이 동일한 방식으로 수행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제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동일한 시스템의 매개 변수를 약간만 변경해도 논리 전체가 다름은 물론이고 다른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수익성이있는 / 수익성이없는 시스템을 알고 있습니다. 입력하기 전에 매시간 t / f로 CCI / stochastics를 사용하는 경우 수동 상인. oilfxpro에서 작동합니다.


Ohohoho. 밖에서 크리스탈 볼을 가지고있는 것 같아. 또는 당신이 말한대로. 당신은 외환 할아버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시장 뒤의 것이 스스로 움직인다.


당신이 '기적적인'결론에 뛰어 드는 것보다 글을 잘 읽는 데 시간을 할애했다면, 이것이 거래 IDEA이고 그것이 개선되어야한다는 것을 읽어야합니다. 너 나 나 다른 사람을 여기 속이지 않는다. 그러나 너 자신.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자라야합니다.


시스템 bossxero에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Bossxero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A를 작성하려고합니다. 몇 일 후에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XRange, EA 끝내셨습니까?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5 개월 후. 덤 디 덤! 누구든지 게시 할 결과가 있습니까? 인스턴트 메신저를 시작하는 것은 아마도 연말까지 무언가 (결과가 EA가 아닌)를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EA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자동 엑셀 버전이 나오면 어떻게 EA에 입력 할 수 있습니까? EA가 전부입니다. 지금 나를 위해 geeqspeeq. 나는 시간이있을 때 mql4에 나중에 앉을 작정이다. 누군가가 EA 제조사에 맞는 인물을 찾도록 도와주는 경우가 아니라면 Excel에서 더 쉬워 졌습니까?


기계 거래 시스템으로 승리하는 법.


많은 양의 잉크가 기계 거래 시스템 오류의 원인을 찾아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모 놀리 식 (또는 일부 거래자에게는 단순히 돈독)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거래 시스템이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기계 거래의 핸즈프리, 화재 및 잊어 버림 특성에 너무 많이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알고리즘 자체는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발 맞춰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객관적인 감독과 개입이 부족합니다.


기계 거래 시스템 실패 또는 거래 실패?


트레이딩 시스템의 실패를 슬퍼하는 대신, 트레이더가 두 세계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보다 건설적입니다 : 즉, 트레이더는 신속한 자동 실행과 같은 알고리즘 관리 형 기계 거래 시스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감정없는 거래 의사 결정, 실패와 성공에 대한 객관적 사고를위한 타고난 인간 역량을 여전히 활용합니다.


모든 상인 중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인간의 진화 능력입니다. 상인은 손실이 재정적 또는 정서적으로 파괴되기 전에 계속 이기기 위해 거래 시스템을 변경하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위한 시장 데이터의 유형과 양을 선택하십시오.


성공적인 거래자는 반복적 인 규칙 체계를 사용하여 시장의 단기적인 비효율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스프레드가 얇고 경쟁이 치열한 유가 증권 및 파생 상품 거래의 규모가 작고 독립적 인 거래자에게는 단순하고 양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비효율을 발견 한 다음 최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상인이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계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 할 때, 그는 현재 시장의 비 효율성이 계속 될 것이라는 생각에 기초하여 미래 이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거래자가 잘못된 데이터 집합을 선택하거나 잘못된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한정하면 소중한 기회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과거 데이터에서 발견 된 비효율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거래 시스템이 실패합니다. 그것이 사라진 이유는 기계 상인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과 만 중요합니다.


기계 거래 시스템을 만들고 테스트 할 데이터 세트를 선택할 때 가장 적절한 데이터 세트를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거래 조건이 광범위한 시장 조건 하에서 일관되게 작동 하는지를 확인할 수있는 샘플을 테스트하기 위해서는 상인이 가장 긴 실제 테스트 기간을 사용해야합니다.


따라서 가장 오랜 역사적인 데이터 세트와 가장 단순한 설계 매개 변수를 바탕으로 기계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견고성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시장 조건을 견딜 수있는 능력으로 간주됩니다. 견고성은 과거의 데이터 및 간단한 규칙의 오랜 기간에 걸쳐 테스트 된 모든 시스템에 내재되어 있어야합니다. 긴 테스트 및 기본 규칙은 향후 시장 상황이 가장 광범위하게 반영되어야합니다.


과거의 데이터에는 모든 미래의 사건이 분명히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모든 기계 거래 시스템은 결국 실패하게됩니다. 과거 데이터로 구축 된 시스템은 결국 역사적인 조건을 접하게됩니다. 인간의 통찰력과 개입은 자동 전략이 레일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Knight Capital의 사람들은 생매 거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단순성은 적응력으로 이깁니다.


성공적인 기계 거래 시스템은 생존하고 호흡하는 생물과 같습니다. 세계의 지층은 생물체의 화석으로 채워져있어, 역사적으로 단기간의 성공에 이상적이지만 장기적인 생존과 적응에는 너무 전문화되어있다. 인간지도가있는 간단한 알고리즘 기계 거래 시스템은 환경 변화에 대한 신속하고 쉬운 진화와 적응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시장 읽기).


간단한 거래 규칙은 데이터 마이닝 편향의 잠재적 영향을 줄입니다. 데이터 마이닝의 편향은 기계적 거래 시스템이 단기간에 집중 될 때 특히 역사적인 규칙이 미래 상황에서 얼마나 잘 적용될 수 있는지를 과장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됩니다. 간단하고 견고한 기계 거래 시스템은 테스트 목적으로 사용 된 시간 프레임의 영향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 과거 기록 데이터의 범위 내에서 발견 된 테스트 포인트의 수는 여전히 테스트중인 거래 규칙의 유효성을 입증하거나 반증 할만큼 충분히 커야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간단하고 견고한 기계 거래 시스템이 데이터 마이닝 편향을 능가 할 것입니다.


상인이 QuantBar 시스템과 같은 단순한 설계 매개 변수를 가진 시스템을 사용하고 가장 긴 적절한 과거 기간을 사용하여 테스트하는 경우 유일한 다른 중요한 작업은 시스템을 거래하고 그 결과를 모니터링하는 규율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관측은 진화를 가능하게합니다.


반면에 복잡한 매개 변수 세트로 구축 된 기계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거래자는 시스템을 초기 멸종으로 "사전 진화"할 위험이 있습니다.


약점에 빠지지 않고 최고의 기계 거래를 활용하는 강력한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기계 거래 시스템의 견고성과 적응성을 혼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거의 기간 동안 그리고 심지어 현재의 관찰 기간 동안에도이기는 거래를 유도 한 많은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개발 된 시스템은 종종 '견고한'것으로 묘사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과거에 거래되면 성공적으로 조정될 수 있다는 보장은 아닙니다 "신혼 여행 기간. & # 8221; 이는 시스템이 기반을 둔 특정 역사적 기간과 조건이 일치하는 초기 거래 기간입니다.


단순한 기계 거래 시스템은 시장 변화의 근본 원인이 불분명하고 복잡한 시스템이 부족하더라도 새로운 조건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시장 상황이 변화 할 때, 그들이 계속적으로하는 것처럼, 계속 승리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거래 시스템은 새로운 조건에 간단하고 가장 쉽게 적응할 수있는 거래 시스템입니다. 진정으로 견고한 시스템은 무엇보다도 장수가있는 시스템입니다.


인간지도가있는 간단한 알고리즘 기계 거래 시스템은 환경 변화에 대한 신속하고 쉬운 진화와 적응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시장 읽기).


불행하게도 지나치게 복잡한 기계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때 초기 이익을 경험 한 후에 많은 거래자는 이러한 시스템을 다시 성공으로 바꾸려고 시도하는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시장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화하는 상황은 이미 종의 멸종 위기에 처한 기계적 거래 시스템을 파멸 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변화하는 조건에 대한 단순성 및 적응성은 모든 거래 시스템의 생존을위한 최상의 희망을 제공합니다.


성공과 실패를 구별하기 위해 객관적인 측정을 사용하십시오.


상인의 가장 흔한 몰락은 자신의 거래 시스템에 대한 심리적 인 애착입니다. 거래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거래자가 객관적인 관점보다는 객관적인 관점을 채택했기 때문에 특히 거래 중 중지 손실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특정 시스템에 대한 정서적 인 애착을 갖도록 상인을 종종 유도합니다. 특히 상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많은 복잡한 부분이있는 기계 거래 시스템에 막대한 시간과 돈을 투자 한 경우. 그러나 상인이 객관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시스템 외부로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상인이 시스템의 예상 된 성공에 대해 망설이는데, 주관적인 분석이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명백하게 잃어버린 시스템을 계속 거래 할 때까지 마찬가지입니다. 또는 뚱뚱한 승리의 기간 후에, 상인은 잃어 버림의 압력 아래서 그 아름다움이 희미 해지는 동안에도 이전에 승리 한 시스템과 "결혼"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상인이 시스템의 지속적인 가치에 대한 잘못된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이미 잃어버린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 기간 또는 통계적 매개 변수를 선택적으로 선택하는 함정에 빠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실패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해 표준 편차 방법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객관적인 척도는 기계 무역 시스템이 실제로 실패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유일한 승리 방법입니다. 객관적인 시각을 통해 상인은 기계적 거래 시스템에서 실패 나 잠재적 인 실패를 신속하게 발견 할 수 있으며, 간단한 시스템은 새롭고 수상한 시스템을 신속하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계적 거래 시스템의 실패는 종종 역사적 손실이나 약세에 대비하여 현재 손실을 비교하여 정량화됩니다. 이러한 분석은 주관적이고 잘못된 결론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최대 삭감은 종종 상인이 시스템을 포기할 임계 값 메트릭으로 사용됩니다. 시스템이 해당 인출 수준에 도달하는 방식 또는 해당 수준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지 않고는 시스템이 인출만으로는 패배자라고 결론 내리지 않아야합니다.


실패의 척도로서의 표준 편차 대 배출량.


실제로 수상한 시스템을 폐기하는 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객관적인 측정 표준을 사용하여 실제로 거래하는 동안 얻은 시스템에서 현재 또는 최근의 반품 분포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측정 값을 백 테스트에서 계산 된 과거 수익 분포와 비교하고 현재의 "손실"기계 거래 시스템의 분배가 예상 손실보다 정상적인 수준인지에 따라 고정 된 임계 값을 할당해야합니다. 따라서 실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문제를 신호하고 조사를 시작한 현재의 인출 수준을 무시한다고 가정합니다. 대신, 과거의 테스트 기간 동안 해당 시스템을 거래하는 동안 발생했을 수있는 과거의 손실에 대해 현재의 손실 행보를 비교하십시오. 상인이 얼마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현재 또는 최근의 손실은 "정상적인"역사적 손실 수준의 두 표준 편차가 암시하는 95 %의 확신 수준을 초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시스템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아서 실패한 강력한 통계적 신호 일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위험에 대한 더 많은 식욕을 가진 다른 상인은 표준 (즉, 99.7 %)으로부터의 3 표준 편차가 거래 시스템을 "실패"로 판단하는 데 적합한 확실성 수준이라고 객관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 # 8217; 성공 여부는 수동적이든 기계적이든 항상 인간의 의사 결정 능력입니다. 좋은 기계 거래 시스템의 가치는 좋은 기계와 마찬가지로 인간의 약점을 최소화하고 수작업으로 얻을 수있는 성과를 훨씬 능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대로 구축되면 상인의 판단에 따라 회사의 통제력을 허용하고 장애물과 잠재적 인 실패를 피할 수있게합니다.


상인은 역사적인 기록에 따라 손실이 정상인지, 수용 가능한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표준 분포의 통계 계산의 형태로 수학을 사용할 수 있지만 순수 기계식, 수학 기반 결정을 내리는 대신에 여전히 인간의 판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알고리즘만을 기반으로합니다.


거래자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 및 기계적 거래의 힘은 특히 정지 손실 규율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하여 인간의 감정과 지각이 주문 배치 및 실행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거래 시스템에 대한 인간의 통제권을 유지하기 위해 표준 편차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여전히 사용합니다.


변화에 대비하고 거래 시스템을 변경할 준비를하십시오.


기계적 거래 시스템이 승자에서 패자로 변할 때이를 감지하는 객관성과 함께 상인은 새로운 시장 상황에서 계속 승리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발전시키고 변화시키는 규율과 예지력을 가져야합니다. 변화가 심한 환경이라면 시스템이 더 간단할수록 더 빠르고 쉽게 발전 할 것입니다. 복잡한 전략이 실패하면 수정하는 것보다 바꾸기가 더 쉽고, QuantBar 시스템과 같이 가장 단순하고 직관적 인 시스템 중 일부는 미래에 적응하기 위해 즉석에서 수정하기가 비교적 쉽습니다 시장 조건.


요약하면, 적절하게 구축 된 기계적 거래 시스템은 다양한 종류의 시장 조건 하에서 이익을 창출 할만큼 충분히 견고해질 수 있도록 데이터의 유형 및 양에 따라 간단하고 적응 가능해야하며 테스트되어야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승리하는 시스템은 적절한 성공 기준에 따라 판단되어야합니다. 단순히 알고리즘 트레이딩 규칙이나 최대 하락 수준에 의존하는 대신, 시스템이 실패했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은 상인의 ​​인간 판단에 따라 측정되어야하며 시스템의 현재 성과에 대한 표준 편차의 수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그것의 역사적인 시험 손실. 기계 거래 시스템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상인은 손실 시스템에 집착하는 대신 필요한 변경을해야합니다.


20 년 전에 시스템이 작동했기 때문에 지금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시스템 테스트를 제안 할 때주의하십시오. 얼마나 걸리나요?


마찬가지로, 얼마나 단순합니까? 총 4 개의 변수가있는 4 개의 규칙? 총 10 개의 변수가있는 7 개의 규칙? 나는 일반적으로 더 간단하다는 점에 동의 할 것이다. 그러나 단순한 것은 무엇인가?


반품의 표준 편차를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로는 어렵지 않은 몬테카를로 분석을 실행하는 것과 유사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MC 분석을 통해 알 수 있듯이 가능한 수익과 가능한 축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는 과거와 비슷하지만 MC 분석은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가장자리가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지침을 쉽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 8230; 그리고 거래하기가 가장 힘듭니다.


가능한 경우 일부 변수 2를 공유하는 거래 시스템을 만듭니다.


간단하게하기 위해서 간단합니다.


규칙 종료 (중지 또는 종료)


짧은 출구 (정지 또는 출구 출구)


부재중 (시스템 당 필요한 경우)


위치 크기 (최대 삭감 고려)


그게 전부 야 & # 8230; 원하는 조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 8230;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언급 한 많은 것들에 동의합니다. 게다가, 나에게 시도 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준다.


숀, 나는 동의한다 .. 잃지 않는 것에 집중하는 것은 성공의 매우 중요한 성공이다.


내가 성공적으로 구축 한 EA 인 Tarun은 간단한 피벗 포인트 스윙 거래 전략을 사용합니다. 내 자신의 맞춤 표시기는 나에게 시판 전 (premarket) 편향 (위로 또는 아래로)을 주며 진입을위한 방아쇠는 주요 일일 피벗의 2 pip 범위 내의 시장 가격입니다. 출구 전략도 간단합니다. 가격은 Support1 또는 Resistance1의 위치를 ​​절반으로 줄이거 나 닫습니다. 그런 다음 Stoploss가 균등하게 움직입니다. 그런 다음 가격이 중단되거나 S2 또는 R2에 도달하면 나머지 위치의 절반이 다시 닫히고 stoploss는 S1 또는 R1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가격이 중지되거나 S3 또는 R3로 이동하여 나머지 위치가 닫힙니다.


& # 8211; 그 간단한 전략은 15 년 동안 1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자유로운, 나의 기쁨.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쨌든이 정보로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간단한 전략, 매우 복잡한 EA. 왜? 왜냐하면 모든 전략에는 한계가 있고 실패 원인을 아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일명 시장을 분석하기 위해 마우 우스를 넣고 시장이 전략에 나쁜 영향을 미칠 때 EA를 중단 시키거나 적응 시키십시오.


또한, R / R, 밸런스 보호 및 많은 스케일을 사용하면 EA는 꽤 복잡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간단한 전략과 복잡한 EA 내부의 상세한 관리 시스템을 결합하여 15 년 동안 50million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종류의 시스템이 밤에 함께 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나는 2 년 동안 건물을 지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 여행이었다. 거래에 대한 열정과 EA가 포기하지 않는 경우. 집중하고 계속 배우십시오.


과연. 신문에서 대부분의 전략을 발표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아무도 그것으로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잃지 않는다'는 강조를 좋아한다. 이기기보다는 오히려. 내 언어를 말하는거야?


프로그램 된 거래 시스템의 성과를 평가할 때 고려할 3 점을 더할 것입니다. 우선 MetaTrader에서 시스템을 테스트 할 때 MT4가 진정한 틱 데이터 스트림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히스토리 센터에 저장된 데이터 막대를 사용하여 틱 데이터를 시뮬 레이팅하기 만합니다. 즉, 매우 최근의 가격 기록을 1 ~ 5 분 막대로 구성 할 수 있으며 15 ~ 30 분 막대에서 더 멀리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테스트를 실행하면 MT4가 더 큰 시간대의 막대를 사용하여 틱 데이터를 시뮬레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특성 곡선이있는 몇 년 동안 MetaTrader에서 실행 된 많은 성능 테스트를 볼 수있는 이유입니다. 초기 기간에는 가파른 수익률 곡선이 나타나고 최근 기간에는 평행선에서 패배 곡선으로 변합니다. 진정한 진드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스템을 실행 한 경우 초기 기간은 15M 또는 30M 바에서 시뮬레이트되었으며 실제 가격 조치보다 변동 적이기 때문에 테스트 기간 동안 성능이 좋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둘째,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 된 기간 동안 얻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스템을 과도하게 최적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스템 설계자가 5 년 동안 자신의 시스템을 테스트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자연적인 성향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변수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생각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시스템이이 테스트 기간 동안 50 %의 이익과 2.5의 이익 요소를 생성하면 적어도 실시간 성능에서 허용 가능한 성능을 얻어야합니다. EA 프로그래밍에서의 죽음의 키스와 많은 상업 전문가의 조언자가 실패한 이유를 저에게 믿어주십시오. 고객은 백 테스트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능을 구매하게되고 실제 돈으로 EA를 실행하려고 할 때 필연적으로 잃게됩니다. 적절한 백 테스트는 여러 테스트 기간을 기준으로 EA의 실제 평균 성능을 찾습니다.


마지막으로, 발생한 결과가 정적으로 유효한지를 아는 기사에서 다루어 진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꽃 씨가 말하길 잃어버린 행진이 2 표준 편차를 벗어나면 기회가 달라졌습니다. 낙찰과 낙찰 거래의 분포는 항상 무작위이며 정적으로 유효 할만큼 충분히 크다고 가정 할 때 거래 샘플에서 승자 또는 패자의 전체 비율에 의해 결정된다는 점을 지적하고자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시스템이 이익을 얻으려면 50 %의 승리율이 필요하다고합시다. 글쎄, 우승자와 패자가 줄을 서고 줄을 잃을 때 함께 덩어리를내는 경향이있는 동일한 50 %의 승리율을 가진 동전을 뒤집는 것으로 이미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50 %의 승리율을 가진 EA의 승자와 패자의 분포가 동전 던지기에서 얻은 분포와 동일 할 것이라는 통계의 연구로부터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즉, 평균 5 번의 패자 패배와 5 번의 패자 승률 8 번의 패배로 평균 1000 번의 트레이드가있을 것입니다. 1,000 개의 거래 그룹에서의 유사성은 평균 4 개의 패배 및 연승 행진 중 6 개를 연속적으로 볼 수 있어야합니다. 2 개의 패배 및 7 개의 연속 줄무늬와 1 개의 패배 및 8 개의 패배 및 패배 9 연속.


사용자가 EA를 사용하면서 겪을 줄무늬의 크기와 개수에 대한 현실적인 생각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분명히 포기할 것이고 그가 기대하는 일련의 거래를 만나는 것은 처음이다.


그 이유는 MetaTrader에서 아무 것도 테스트하지 않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라이브 거래에만 사용합니다. 데이터가 약하고 포트폴리오를 테스트 할 수 없기 때문에 내 용도로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지나치게 최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을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전략에서 매개 변수의 수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Dominari 전략에 4 점 밖에 없습니다.


상세한 생각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 나는 좋은 생각을 좋아했다.


실베스터 어거스틴은 말한다.


Hi Trader mates & # 8211; 간단히 샘 세이덴 (Sam Seiden)의 Suppl-Demand 접근 방식과 촛대 분석 (Candlestick analysis) 순수한 마법처럼 작동합니다. 나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남기라는 황금률을 따른다. 매월 꾸준히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이는 6 년 동안 (때때로 작은, 때로는 크지 만, 항상 위쪽으로 똑딱 거리는) 6 년 동안 이런 거래를 해왔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단순한 키'이다. 중장기 적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해야 승부에서 이긴다.


매시간 항목을 트리거하는 표시기는 이전에 스틱을 한 곳으로 표시합니까?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까? 여전히 작동합니까? 그것은 아래쪽 그래프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그 양의 이익을위한 하나의 양초에 대한 다음 촛불에 들어가기 위해 당신이 알도록, 나는 당신에게서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보았을 때 잠시 기억하고 있었지만, 피난처와 # 8217; t는 그것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시험해 볼 예정였다라고 생각한다! Reg 감사합니다


SB 점수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수동 외환 거래 시스템.


Stealth Forex Trading System은 사전 정의 된 입 / 출고 규칙과 거래 할시기를 알려주는 간단한 색상 코드 구매 및 판매 지표를 제공하여 더 많은 상금 거래를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Stealth Forex 거래 시스템은 4 가지 거래 스타일을 제공하므로 거래 방법 및시기에 대해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환불 보증이 제공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이 상황에서의 수동 거래 시스템은 사전 정의 된 전략 규칙에 따라 가정용 컴퓨터에서 신호를 사고 파는 지표 기반 시스템입니다. 거래자는 지표 기반 수동 거래 시스템에 의해 생성 된 신호를 기반으로 거래를 자신의 계좌에 수동으로 배치해야합니다.


이 페이지에 수동 외환 시스템을 추가하려면 GoForex에 문의하십시오.


무역 서비스 리뷰.


위험 공시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orex BEST 5 간단한 높은 이익 기계 무역 시스템.


무료 다운로드 상위 5 간단한 높은 이익 기계적 외환 거래 시스템 & # 8211; 최고의 외환 거래 시스템을 찾고 계십니까? 우리는 매우 수익성이 매우 간단하고 따르기가 매우 정확한 매우 정확한 외환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멘텀과 멀티 타임 프레임 이동 평균을 이용한 Forex Trend Session Synergy Trading System


Momentum 및 Multi Time Frame Moving Average로 Forex Trend Session Synergy Trading System을 사용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Forex Trend Session Synergy Trading System은 외환 시장에서 추세와 추세 전략입니다.


추세 추종 및 모멘텀 전략은 많은 성공적인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거래 전략입니다. 거래 추세는 규칙면에서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현실에서는 상당히 어려울 수 있지만 거래 규칙 자체는 그다지 복잡하지 않습니다.


Multi-Timeframe Moving Average (T3 이동 평균 지표)는 Forex Trend Session Synergy Trading System의 일부입니다. 막대 간격, 이동 평균 유형, 길이 및 선택한 가격 출 처를 사용하여 이동 평균을 계산하고 표시합니다. 이렇게하면 현재 차트 간격보다 높은 막대 간격을 기준으로 이동 평균을 플로팅 할 수 있습니다. 막대 간격을 지정하지 않으면 이동 평균이 차트 간격으로 계산됩니다. 여러 개의 이동 평균을 동일한 차트에로드 할 수 있습니다.


Renko Bar Chart와 Momentum Trading System으로 Forex Trend를 정확하게 식별하십시오.


높은 정확도 Renko Bar Chart Trading System. Renko Bar Chart Trading System으로 Forex Trend를 정확히 식별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 8211; 렌꼬 차트를 잘 알고있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단순히 가격이 이전 마감의 위 또는 아래에 "x"개수의 pips를 닫을 때 플롯되는 상자입니다.


이 차트 작성 방법은보다 전통적인 촛대 또는 막 대형 차트와 다릅니다. 따라서 Renko 차트의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경향을 보여줄뿐 아니라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쉽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유 한 기능이 있습니다.


& # 8220; 모멘텀 & # 8221; 지표는 일반적으로 가격 추세를 계속 나타냅니다. 모멘텀 지표는 상승 추세가 유지되는 동안 긍정적 인 상태로 지속되거나 하락 추세가 유지되는 동안 마이너스로 추세를 보임.


0을 통한 교차는 구매할 신호로 사용되거나 판매 할 신호로 0을 통한 교차점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지표가 얼마나 높은 지 (또는 얼마나 부정적 일지) 추세가 얼마나 강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해석은 추세를 추적 지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표시기가 최고점에 도달하고 강하하기 시작하면 판매 신호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반대 조건은 지표가 바닥에 엎어지기 시작할 때 해석 될 수 있습니다.


HolyTrend 확률 론적 거래 시스템으로 거래하기위한 Forex High-Probability 기법.


높은 확률 Forex HolyTrend Stochastic Trading System & # 8211; 대부분의 추천 및 고정밀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높은 가격을 구매하고 외환 시장에서 낮은 가격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의 방향으로 거래하고 높은 매도하면서 낮은 매수는 상호 배타적입니다. 트렌드의 방향을 찾고 좋은 항목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이는 사용자가 고려해야 할 새로운 개념입니다. 더 높은 저점을 사서 낮은 높이를 팔아라. 이 거래 시스템은 떨어지는 칼을 잡지 못하도록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길거나 짧은 주문을하는 모든 상인의 원칙 중 하나는 그들이 시장을 기대하는 곳과 관련하여 좋은 가격에 진입했다고 믿는 것입니다.


비슷한 상한과 한도로 동일한 가격에 진입하면 한 상인이 옳고 다른 한 상인은 잘못 될 것입니다. 어떤 상인이 수익성이 있고 어떤 것이 상실 될 지에 대한 보장이 없지만, 우리가 할 수있는 일들이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이동 평균 추세선 거래 시스템.


트렌드 라인 트렌드 라인의 스마트하고 안정적인 지표와 Forex 무역 시스템. MA TrendLine은 외환 전략에 따라 매우 정확한 추세입니다. 이 시스템은 명확하게 최고의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 될 명확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Forex MA TrendLine은 이해하기 어려운 지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혼란 스럽습니다. 차트는 매우 깨끗하고 전문적으로 보입니다.


신호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6 가지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Forex MA TrendLine은 어떤 통화 쌍과도 시간대를두고 거래 할 수 있지만 당신은 평평하지 않은 트렌드 시장에서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시스템이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더 큰 시간 프레임에서 덜 혼란 스럽기 때문에 15 분 이상의 시간 프레임이 바람직합니다. 주 창에는 세 가지 지표가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맞춤식 지표입니다. volty channel stop으로 불리는 밴드 스탑과 같은 인디케이터가 있습니다. Vh로 명명 된 맞춤형 이동 평균. Forex MA TrendLine에서 사용되는 차트 유형조차도 맞춤형입니다.


Forex 피지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 솔라 윈드 조이 및 하이 로우 액티베이터 인디케이터.


Forex 최대 이익 시스템 & # 8211; Forex 피지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 솔라 윈드 조이 및 하이 로우 액티베이터 인디케이터. 이것은 높은 이익과 고정밀 외환 거래 시스템입니다.


Forex 시장은 모든 기술 수준과 전략의 상인을 지속적으로 끌어들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진보 된 기본 전략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또한 매우 적응력이 뛰어나며, 모든 시간대, 통화 쌍, 장기, 중기, 심지어는 스캘핑 거래가 가능합니다 (스캘핑이 가장 적합하지는 않지만).


이 Forex 피지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을 Solar Wind Joy와 High Low Activator 인디케이터로 적용하려면 먼저 트렌드의 존재를 알아야합니다. 우리가 도박을하는 추세를 확인하지 않고, 그것은 외환 거래의 목적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