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최고의 지표 인트라 데이 트레이딩


데이 트레이딩 4.5.


Metatrader (MT4 / MT5) 표시기.


데이 트레이딩 지표는 가격 행동 분석만을 사용하여 지그재그 방식으로 가격 반전을 감지합니다. 이것은 특히 페인트 칠이나 백 페인팅을하지 않고 스캘핑 된 일간 차트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놀라 울 정도로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연속 패턴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차트 통계는 거래 최적화에 도움이됩니다. 미세 조정없이 모든 단일 시간 프레임에서 작동합니다. 표시기는 다시 그리기가 아니며 경고를 구현합니다. 다중 심볼 및 다중 시간 스캐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캐너 마켓 워치에있는 모든 도구를 스캔합니다. 멀티 타임 프레임 대시 보드를 구현합니다.


다양한 길이의 브레이크 아웃 및 정체 구역을 기반으로하는 표시기는 가격 조치만을 사용하여 거래를 선택하고 시장에 매우 빠르게 반응합니다. 그것의 승리 비율은 약 90 %입니다.


과거 신호의 잠재적 이익이 표시됩니다. 표시기가 자체 품질 및 성능을 분석합니다. 손실 신호는 숨겨지지 않지만 강조 표시되고 설명됩니다. 경고음을 구현합니다.


고객이 이미 완료 한 것처럼 가장 쉽고 효과적인 지표를 통해 거래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두피.


데이 트레이딩은 Donchian 봉우리 나 바닥의 가변 길이 브레이크 아웃과 혼잡 영역에 의존하는 비교적 복잡한 지표이지만, 그 자체로 핵심적인 요소를 유지합니다. 그것을 거래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란 화살은 낙관적 인 형성이고 당신은 사야한다 빨간 화살은 곰 같은 대형이고 당신은 판매해야한다.


무역 방향에 대한 긴 심지가있는 갑작스런 스파이크 바에 의해 거의 항상 발생하는 거래를 잃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대에 따라 변동성이 감소하기 때문에 H1 및 H4 차트를 거래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통계를 해석하는 법.


지표는 자체 신호의 품질을 조사하고 차트의 상대적인 정보를 표시합니다. 모든 거래가 분석되고 전체 역사적인 결과가 차트의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최대 유리한 ​​견학 (MFE) MFE는 주어진 무역에서 가능한 최상의 결과입니다.


평균 MFE는 차트의 왼쪽 위 모서리에 표시됩니다. 최대 불리한 여행 (MAE) MAE는 주어진 무역에서 최악의 결과입니다.


평균 MAE는 차트의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평균 절대 기대치 (AAE) AAE는 MFE에서 MAE를 빼서 얻은 주어진 거래에 대해 기대할 수있는 절대적인 편위이며, 진입 전략의 진정한 품질을 반영합니다. 다시 말해, 진입 전략은 평균 가능한 최선 결과와 평균 최악의 결과 사이의 관계에 의해 측정됩니다.


지표는 두 개의 점선과 두 개의 가격 라벨을 사용하여 모든 가능한 거래에 대해 가능한 최상의 결과와 최악의 결과를 표시하고 차트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확인할 수있는 모든 통계를 계정에 표시합니다. 특정 계측기 및 시간대에 대해 이러한 통계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지표 매개 변수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잃어버린 거래는 감추어지지 않고 강조되고 설명됩니다. 잃는 모든 거래는 적십자로 강조 표시됩니다. 규칙적으로 보면서 미래에 패턴을 잃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간대 선택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초보자 거래자가 작은 시간 프레임을 스캘핑하는 것을 유도하며 거래 빈도가 많아지면 더 많은 수익을 얻는다는 암묵적인 주장을합니다. 그러나 진실에서 더 멀어 질 수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상인은 시장에 대한 자금을 잃지 않고 중개인에게로 돌아가 결국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물어 봅니다.


수학적 기대가 부정적 일 때 거래 시간을 피하려면 평균 절대 소풍 (AAE)과 거래 당 비용 간의 관계를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초보자 인 경우, 일일 차트 또는 H4 차트 거래를 진지하게 고려해야하며, 잠재적 인 이익과의 관계로 거래 비용이 최소로 줄어 듭니다. 인내심을 조금만 유지하면 탁월한 반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표시기를 차트에로드 할 때 일련의 옵션이 입력 매개 변수로 제공됩니다. 파라미터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면 절망하지 마십시오. 매개 변수가 자명 한 블록으로 그룹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표시기 설정 표시기는 범위의 브레이크 아웃 기간부터 시작하여 가변 길이의 특정 가격 패턴을 계속 찾고 Donchian 필터를 사용하여 해당 패턴을 필터링합니다. 즉 정의 된 막대 수의 최고 / 최저 값을 필터링합니다. 더 작은 시간 프레임으로 갈수록 Range 매개 변수를 늘리고 싶습니다. 대시 보드 및 분석 분석 위젯 및 / 또는 대시 보드 위젯을 표시하거나 숨 깁니다. 드로잉 박스 인디케이터는 트리거 패턴 주변에 상자를 그립니다. 나만의 색상을 고르세요! 경고 표시를 활성화합니다. // 탈주에 대한 푸시 / 경고 알림을 활성화합니다.


전문가 조언자를 구성하려면 아래 예시처럼 iCustom () 함수를 사용하여 표시기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표시기에는 거래 신호를 상수로 저장하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여분의 버퍼가 하나 있습니다. 이 버퍼는 읽을 필요가있는 유일한 버퍼입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EA에 붙여넣고 iCustom () 호출의 표시기 이름을 자신의 것으로 바꿉니다.


스크린 샷.


관련 상품.


Day Trading EA.


동일한 이름을 가진 유명한 지표를 기반으로 다양한 길이의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완전 자동화 된 전문 고문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Metatrader Platform을위한 최고 품질의 고유 한 거래 도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무료 지표 및 EA가 마음에 들면, 우리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세요.


무료 지표 및 전문가 고문은받은 즉시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보내십시오.


일 무역을위한 3 개의 대중적인 지시자.


가격 행동 및 매크로.


이 기사는 단기 거래의 주제에 대한 이전 두 기사의 확장입니다. 가격 행동은 하루 거래자 & rsquo를위한 매우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스컬 퍼) 위험 관리 접근법. 이동 평균과 심리적 지원 및 저항은 진입 및 무역 관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앞의 두 기사에서 우리는 외환 시장에서 거래하는 단기 (일 상장) 접근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단기 거래 방법에서 우리는 시장이 모멘텀 기회를 제공 할 때 상인이 실행할 수있는 간단한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Day-Trading의 세 가지 열쇠에서 우리는 이러한 단기적인 접근 방식을 실행하는 세밀한 점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단기 전략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표를 구체적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지표는 지표 이상이며 & lsquo; 현장 학습 & rsquo; 기술적 인 분석 내에서. 단기간의 거래는 거래자에게 & lsquo; lag & rsquo; 시장 내에서 가격 행동은 단기적 접근으로 기술적 분석을 수행하는 가장 보편적 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인기있는 이유는 가격 조치가 방정식에서 기술 지표를 제거하고 대신 가격과 가격에만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가격 행동은 동향을 평가하고, 지원 및 저항 수준을 확인하고, 거래자에게 시장에서의 잠재적 진입 기회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가격 액션 트레이더가되는 4 가지 간단한 방법에 대한 기사에서 가격 거래에 대한 연구에 익숙해 지도록 트레이더를위한 간단한 구조를 설명했습니다.


단기간의 상인에게 가격 행동이 특히 가치있는 곳은 무역과 위험 및 무역 관리 분야입니다. 과거에 시장 방향의 반전이나 변화가 일어난 가격 수준을 지적함으로써, 상인은 시장이 그들과 맞지 않을 경우 (즉, 새로운 낮은 가격이 긴 위치에 놓여있는 경우 또는 짧은 자리에있는 동안 새로운 최고), 무역은 손실을 완화하기위한 노력으로 폐쇄 될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은 위험 및 무역 관리를위한 가치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당신이 찾고있는 방향으로 트렌드한다면, 가격 행동은 조정과 이익 실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단기 트레이더들은 종종 초기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손익분기 점을 빨리 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이 계속 움직 인 후에, 상인들은 무역이 상인들의 이익을 위해 일하면서 더 깊은 곳에서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동료 인 Rob Pasche는 "더 지능적인 트레일 링 스톱 (The Intelligent Trailing Stop)"이라는 제목의 스톱 조정 주제에 대한 놀라운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 rsquo; 이것은 무역이 더 많은 돈을 움직일 때 가격 조치를 사용하여 당신을 멈추게 할 것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지표의 사용으로 항상 존재하는 지연을 소외시키려는 또 다른 지표 인 이동 평균은 단기 트레이더의 일반적인 차트 구성 요소입니다.


단기간 무역 방법에 설명 된 스캘핑 전략은 평균 이동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이는 실용 지표를 단기적 접근 방식으로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동 평균은 일반적으로 경향 진단에 사용되므로 가격이 이동 평균보다 높으면 추세가 & lsquo; up, & rsquo;로 진단됩니다. 가격이 추세를 밑도는 경우 & lsquo; down으로 간주됩니다. & rsquo; 시간별 또는 시간별 차트 (시간별 또는 시간별)와 추세가 단기 차트에서 수행되는 여러 시간 프레임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놀랍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거래자는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새로운 위치로 트리거 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는이 방법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거래자들은 단순히 이동 평균을 넘어 가격을 찾고 위치를 시작합니다. 이동 평균 트리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동 평균과 거래하는 세 가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아래 차트는 단기 평균 거래 방법에서 공유 한 전략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동 평균은 추세를 필터링하고 순위를 입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격 행동은 위험 및 무역 관리에 사용됩니다.


이 전략은 경향 필터 및 진입 트리거에 대한 이동 평균 및 위험 관리를위한 가격 조치를 사용합니다.


심리적 인 정수와 피벗 포인트를 통한지지와 저항.


트렌드가 트랙에서 멈추는 것을보기 위해서만 좋은 일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계속 나아 가기 위해 가격 싸움을 한 후에, 그것은 반전하고 아래로 움직이기 전에 진동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지지와 저항에 관한 이야기이며, 짧은 상인에게는 이것은 큰 그림 & 실패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극단적 인 중요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단기 차트에서 혼란과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지원과 저항을 확인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거래자는 특정 수준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가격 조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사후에 작용합니다. 단기 트레이더에게 특히 흥미로운 것은 심리적 정수입니다. & rsquo;


심리학 적 정수는 차트에서 단순히 둥근 값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1.3900, 1.3800 및 1.3700은 & lsquo; round & rsquo; EURUSD의 정수로, 각 가격은 & 00으로 끝납니다. & rsquo; 그러나 우리는이 세 단계 사이의 중간 값으로 1.3850과 1.3750의 값을 반올림 한 정수로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 rsquo;


아래 차트의 EURUSD에서 가장 최근의 움직임을 살펴보고, 1.3850 수준이 강세를 보이는 시장 일지라도 그 쌍이 깨질 수없는 상황에서 어떻게 일시적인 지원을 제공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로부터 8 시간이 지나면 마침내 판매량이 마침내 시장으로 돌아와서 그 순간에 1.3750이지지를받는 ​​것을 보게된다.


심리적 수준은 가격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arketscope / Trading Station II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제임스 스탠리가 준비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 쌍은 여전히 ​​1.3750 이하로 붕괴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최근의 200 개 이상의 핍이 아래로 내려간 후에 지원이 시장에 들어 왔기 때문입니다.


각 가격은 & 50; & rsquo; 또는 & lsquo; 00 & rsquo; 지지 또는 저항을 이끌어 내는가? 그러나 단기적인 상인은 동향이 새로운 영토로 이동함에 따라 이러한 가치를 개발하고 지원할 잠재력을 인식해야합니다.


트렌드가 지원이나 저항의 벽돌 벽을 뚫고 나온 것처럼 보일 경우 거래자는이 기회를 사용하여 가격이 후행을 끝내고 추세로 계속 이동 한 후에이 기회를 활용하여 위치를 벗어나 스케일을 조정하고 재진입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 측면 방향.


--- James Stanley 저서.


언급 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기 전에 거래자는 먼저 데모 계좌에서 테스트해야합니다. 데모 계정은 무료입니다. 라이브 가격이 특징이며 새로운 전략과 방법에 대한 경이로운 테스트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James는 Twitter JStanleyF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mes Stanley의 배포 목록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X 교육을 향상 시키시겠습니까? DailyFX는 최근 DailyFX University를 시작했습니다. 어떤 모든 상인에게 완전 무료입니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주요 기술 지표.


거래 스타일과 거래 할 증권에 따라 거래자가 사용하는 수백 가지 기술 지표가 있습니다. 이 기사는 옵션 거래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기술 지표를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기술적 인 거래 나 옵션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Stock Trader Types 소개를 확인하거나 자습서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이 기사는 독자가 기술 용어에 관련된 옵션 용어 및 계산법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옵션 거래는 어떻게 다른가요?


일반적으로 기술 지표는 단기 거래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주식 거래자와 비교할 때 옵션 거래자는 거래의 추가적인 측면을 찾습니다.


이동 범위 (어느 정도 - 변동성), 이동 방향 (어느 방향) 및 이동 지속 시간 (얼마나 오랜 시간)


옵션은 부채가있는 자산이므로 (옵션의 감퇴시기 참조) 옵션 기간은 보유 기간이 중요합니다. 주식 거래자는 지위를 무기한으로 유지하거나 단기 마진 레버리지 위치를 현금 보유로 전환 할 자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트레이더는 옵션 만기일을 지정하여 옵션 기간을 무기한 보유 할 수없는 제한된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타이밍 요소를 고려한 올바른 거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제약 때문에 옵션 거래에 적합한 기술적 지표의 거의 대부분이 과매 수 및 과매 시장, 따라서 가격 반전 및 관련 추세를 나타내는 경향이있는 모멘텀 지표입니다.


다음 기술 지표는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에 사용됩니다.


최근 이익의 크기를 최근 손실과 비교하여 자산의 초과 매매 및 과매도 상태를 결정하려는 기술적 모멘텀 지표.


RSI는 옵션 거래에 어떻게 유용합니까?


RSI는 과매 수 및 과도한 증권 조건을 결정하려고 시도합니다. 따라서 과매도 또는 과매매 상태가 확인되면 단기 가격 변동, 오히려 수정 및 반전에 대한 중요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RSI는 지수 대신에 개별 주식에 대한 옵션 (인덱스 대신)이 가장 잘 작동합니다. 주식은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을 인덱스에 비해 더 자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유동성이 높은 베타 주식에 대한 옵션은 RSI를 기반으로 한 단기 트레이딩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입니다. (예를 들어 RSI에 대한 Investopedia의 자세한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따르는 표준 매개 변수로서 RSI 값의 범위는 0-100입니다. 70을 초과하는 값은 초과 매수 수준을 나타내고 30 이하는 초과 매도를 나타냅니다.


모든 옵션 거래자는 옵션 평가에 대한 변동성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Bollinger 밴드는 보안의 최근 가격 움직임을 기반으로 동적으로 생성 된 밴드 내에서 상위 및 하위 범위를 식별 할 수 있도록 기본 보안의 이러한 측면을 포착합니다.


Bollinger Bands에서 파생 된 두 가지 중요한 징후 :


밴드는 최근 주가 움직임에 따라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확장 및 축소됩니다 (확장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축은 변동성이 낮음을 나타냄). 따라서 상인은 전환을 기대하는 옵션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 가격은 임의의 이탈 패턴에 대해 현재 밴드 범위에 대해 평가 될 수 있습니다. 톱 밴드 위의 브레이크 아웃은 구매 매수 나 통화 단가에 이상적인 징후 인 과매 수 시장을 나타냅니다. 낮은 밴드 아래의 브레이크 아웃은 지나친 시장 - 낮은 변동성으로 통화 나 단기 매매 기회를 사기위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변동성을 평가하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변동성이 낮은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더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반면, 변동성이 높은 옵션은 쇼트 더 높은 프리미엄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Bollinger 밴드를 보면서 상인은 원하는 값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따라 오는 값은 위쪽 및 아래쪽 밴드의 경우 단순 이동 평균의 경우 12이고 표준 편차의 경우 2입니다.


고 빈도 옵션 거래자의 경우 IMI 지표는 일중 옵션 거래에 베팅하기위한 기술적 인 지표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intraday 촛대 및 RSI의 개념을 결합하여 과매 수 및 과매 시장을 나타내는 일중 거래에 적합한 범위 (RSI와 유사 함)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강한 가시적 인 상승 / 하강 추세가있을 때, 모멘텀 지표는 종종 과매 수 / 매도 기회를 보여주기 때문에 가격 움직임의 "추세"에 대해 더 알고 있어야합니다. 트렌드를 인식하고 추가적으로 IMI를 사용하면 상인은 중간 가격 충돌시 하락하는 중간 시장에서 중간 인 날 수정 및 짧은 포지 션으로 상승 시장에서 긴 포지션을 확보 할 수있는 잠재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IMI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1. Close & gt; 개방 : 이득 = 이득 (n-1) + (닫기 - 개방); 손실 = 0.


Close & lt; Open : Losses = Loss (n-1) + (Open - Close); 이득 = 0.


3. 지난 n 개의 선택한 기간에 대한 손익을 추가합니다.


4. IMI = 100 x (게인 / (게인 + 손실))


옵션 포지션을 활용 한 레버리지의 이점을 취한 IMI 지표 (적절한 추세 사후 지표와 결합)는 옵션 거래를위한 훌륭한 기술 지표를 제공합니다.


이 공식은 거래자가 n에 대해 원하는 값을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결과 값은 일반적으로 초과 구매 시장을 나타내는 70 이상이며 과매도 시장을 나타내는 30 이하입니다. 해석은 위에 논의 된 RSI와 유사합니다.


RSI 바스켓에 더해 MFI는 가격 및 볼륨 데이터를 결합하여 주식의 가격 추세를 확인하는 또 다른 모멘텀 지표입니다. 볼륨 가중치 RSI라고도합니다.


물량을 계산으로 고려하면 MFI 지표는 최근 기간 (14 일 권장) 동안 주식의 유입 및 유출량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볼륨 데이터에 대한 의존성 때문에 MFI 지표는 주식 기준 옵션 거래 (지수 기반 대신)에 적합하며, 잦은 일중 거래 대신 장 기 옵션 거래가 유리합니다. 거래자는 MFI 지표가 주가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우를 찾습니다. 이는 추세 반전을 예측하는 주요 지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Money Flow Index의 결과 값은 초과 매도를 나타내는 20과 Overbought를 나타내는 80입니다.


Put call ratio는 Put 옵션의 거래량과 통화 옵션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Put Call 비율의 절대 값 대신에, 가치의 변화는 전체 시장 감정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높은 가치에서 낮은 가치로의 이동은 강세를 나타내며 거래자가 더 많은 통화를 선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면 낮은 가격에서 높은 가치로의 이동은 시장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곰 같은 경향을 나타냅니다.


미결제 옵션은 옵션의 미결 계약 또는 미결 된 계약을 나타냅니다. OI는 반드시 특정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지만 특정 추세의 끝에 대한 징조를 제공합니다. 미결제의 증가는 새로운 자본 유입과 기존의 위 또는 아래 경향의 지속 가능성을 의미하는 반면 미결제이자의 감소는 추세의 끝을 의미합니다.


단기 매매 움직임 및 동향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트레이더 옵션 거래의 경우, OI는 옵션 포지션을 입력하거나 제곱 할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OI 값은 거래량 및 가격 변동과 함께 옵션 거래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다음은 OI 및 가격 변동에 대한 지표 해석입니다.


시장은 강하다.


시장은 약화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강화되고있다.


위에서 언급 한 기술 지표 이외에도 거래 옵션 (Stochastic Oscillators, Average True Range, 누적 진드기, 이동 평균 등)에 사용할 수있는 수백 가지 지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결과 값에 대한 기술을 부드럽게하고 원칙을 평균화하며 다양한 지표의 조합을 사용하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수학적 의존성과 계산을 면밀히 검토 한 후에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과 전략에 맞는 트레이더를 선택해야합니다.


주간 무역을위한 최고의 기술 지표.


기술 지표가 많으면 몇 가지로 좁힐 수 있습니다.


MACD, RSI, 이동 평균, Bollinger Bands, stochastics, 그리고 그 목록은 계속되고 있지만, 일 거래를위한 최고의 기술 지표는 무엇입니까? 하루 거래자는 신속하게 행동해야하므로 너무 많은 지표를 모니터링하려고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생산성이 떨어지며 실제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주식, 외환 또는 선물과 같은 일 거래가 간단하게 유지 될 때. 몇 가지 표시기를 사용하거나 최대 값을 사용하거나 아무 것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위한 최고의 일 무역 지표를 찾으려면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지표 또는 지표가없는 데이 트레이딩.


지표는 가격 데이터 또는 볼륨 데이터를 조작하는 것일 뿐이므로 많은 거래자는 지표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익성 높은 거래에 지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격 행동에 따라 거래를 연습하고 지표가 거의 필요 없습니다. 즉, 표시기는 일부 사람들이 가격 차트에서 명확하지 않을 수있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은 상승 추세이지만 추세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가격 행동을 읽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는가를 분석하는 것)에게 이것은보기 힘들지 만 지표는 더 분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지표에는 문제가 너무 많아서 너무 빨리 또는 너무 늦게 전환 될 수 있습니다 (Don''t Trade MACD Divergence 참조).


지표는 본질적으로 좋지 않거나 좋지 않으며 단지 도구 일 뿐이므로 해를 입히거나 도움이되는지 여부는 사용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거래 지표가 중복됩니다.


많은 지표는 거의 동일하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달러 운동 (PPO 및 MACD)을 기반으로하는 동안 하나는 퍼센트 운동에 기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표는 동일한 & # 34; 가족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 # 34; MACD, stochastics 및 RSI를 예로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하나만 사용하면 충분합니다. 세 가지 모두를 차트에 올리면 거래 확률을 높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모든 지표를 통해 대부분의 시간에 거의 동일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동 평균 (MA) 및 MACD조차도 동일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ACD (12,26) 표시기를 사용하고 12 및 26 기간의 MA를 가격 차트에 추가하면 MACD 표시기와 MA가 동일한 것을 알려줍니다. 사실, 모든 MACD는 12 기간 이동 평균이 26 기간 이동 평균보다 얼마나 높거나 낮은지를 보여줍니다. MACD가 선의 위 또는 아래를 지나갈 때, 그것은 12 기간 이동 평균이 26 기간의 위 또는 아래에 교차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지표를 차트에 추가 한 경우 동일한 입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서로를 확인할 것입니다.


지표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다음 네 가지 그룹 중 하나만 선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지표가 수익성있게 거래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각 그룹에서 하나만 선택해도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으면 잉여 및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실레이터 (Oscillators) : 위아래로 움직이는 지표 그룹이며 종종 상한선과 하한선 사이에 있습니다. 인기있는 발진기로는 RSI, Stochastics, CCI (Commodity Channel Index) 및 MACD가 있습니다. 볼륨 : 기본 볼륨 외에 볼륨 표시기도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가격 데이터와 가격을 결합하여 가격 추세가 얼마나 강한 지 판단합니다. 인기있는 볼륨 표시기에는 Volume (일반), Chaikin Money Flow, On Balance Volume 및 Money Flow가 포함됩니다. 오버레이 : 가격 차트와 별도로 MACD 표시기와 달리 가격 변동과 겹치는 지표입니다. 오버레이를 사용하면 둘 이상의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오버레이에는 Bollinger Bands, Keltner 채널, 포물선 SAR, 이동 평균, 피벗 포인트 및 피보나치 확장 및 Retracements가 포함됩니다. 폭 넓은 지표 :이 그룹에는 상인 감정 또는 더 광범위한 시장이하는 일과 관련이있는 지표가 포함됩니다. 이들은 주로 주식 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Trin, Ticks, Tiki 및 Advance-Decline Line이 포함됩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발진기, 폭 또는 볼륨 표시기가 거의 필요 없습니다. 트렌드 변화, 무역 수준 및 잠재 지원 또는 저항 영역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가 가격 조치 및 오버레이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지표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간 트레이딩 지표 결합.


엔트리 및 ​​출구를 돕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지표를 선택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RSI를 사용하여 추세와 진입 점을 격리 할 수 ​​있습니다. 상승 추세로 볼 때 RSI는 70 회 이상 반등하고 풀려날 때는 30 이상을 유지해야한다. 이 간단한 안내서는 트렌드를 확인하고 거래 기회를 강조하며 시장이 추세 방향을 바꿀 때를 볼 수 있습니다.


퇴출을 돕기 위해 이동 평균 인 ATR Stops (Chandelier Exits) 또는 Moving Average Envelopes를 차트 (오버레이)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들 중 하나는 트렌드 트레이드에서 트레일 링 스톡 손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트렌드가 올라간다면, 가격이 라인 아래로 떨어지면 빠져 나오십시오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가격 이하로 떨어집니다).


이는 지표를 결합하는 방법의 한 예일뿐입니다. 어떤 지표가 선택되는지는 상인의 거래 방식과 시간대에 따라 다릅니다. 특정 자산, 시간대 및 거래 전략에 따라 각 지표를 지표 설정을 통해 조정하십시오. 표시기의 기본 설정은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거래가 수행되는 데 가장 적합한 신호를 제공하도록 변경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 상황이 바뀌면 표시기 설정이 가끔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간 거래를위한 최상의 지표에 대한 최종 단어.


불행히도, 하루 거래에 가장 적합한 지표는 없습니다. 기술 지표는 도구 일 뿐이며 이익을 창출 할 수 없습니다. 이익을 얻으려면 상인이 지표와 가격 분석 스킬을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허위 브레이크 아웃 참조). 이것은 연습을 필요로합니다. 사용하려는 지표가 무엇이든간에 1에서 3까지로 제한하십시오 (또는 0은 괜찮습니다). 더 많은 지표를 사용하는 것은 불필요하며 실제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표를 잘 알고 있습니다 : 단점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거짓 신호를 생성합니까? 좋은 거래가 없다면 (신호 실패)? 너무 일찍 또는 너무 늦게 신호를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까? 지표를 사용하여 무역을 유발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잠재 무역 (타이밍이 좋지 않거나 타이밍이 좋지 않음) 만 알려주고 있습니까?


사용하는 지표에 대해 알면 더 생산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