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보스턴 셀틱스 거래 옵션


Boston Celtics 트레이드 루머 2017 년 : Danny Ainge이 브루클린 네츠의 옵션을 살펴 보았지만 드래프트의 윗부분이 깊다고 생각한다.
Boston Celtics는 올해 드래프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브루클린 네츠 (Brooklyn Nets)를 지키면 딥 드래프트에서 로또 재능을 얻게된다. 그들이 그것을 교환한다면, 그들은 확고한 스터드를 추가 할 수 있어야합니다.
셀틱스의 농구부 대니 에이 잉 (Danny Ainge) 회장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목요일 아침 라디오 인터뷰에서 그는 상대 팀이 네츠 추첨에 대해 전화를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래, 사람들이 전화하고있다"고 Ainge는 98.5 The Sports Hub의 Toucher & Rich가 말했다. "그것은 가치있는 선택이므로 우리는 그것을 탐구 할 것입니다."
Ainge은 또한 모든 상위 유망주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밤 경기가 끝난 후 시즌이 끝나면 셀틱스는 브루클린과의 픽업 권을 교환 할 수있는 최고의 픽업 기회를 가지게된다. Toucher & Rich는 Ainge에게이 초안 (일반적으로 재능이 풍부한 것으로 간주 됨)이 지난 몇 개의 초안보다 더 깊은지 질문했습니다.
"모든 초안은 다르다"고 Ainge는 대답했다. "나는 때로는 상위 드래프트보다 상위 드래프트 (또는 상위 2 개)보다 낫다 고 생각한다. 이것은 현재 초안의 몇 가지 선택에서 조금 더 동등하다. 우리는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이것을 평가하는 사람들을 전세계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시점에서, 네, 네, 다섯 명의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초안 상단에서 분리. "
Ainge는 계약 연장 가능성에 대해 이사야 토마스 (Isaiah Thomas) 나 에이버리 브래들리 (Avery Bradley)와 이야기하지 않았다. 올 여름 셀틱스가 득점에 성공한다면 두 선수 모두 연장에 나설 수 있지만, 그들은 자유 계약 선수를 쫓아 가고 싶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어쨌든 이사야는 우리가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보스톤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며, 우리도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버리 브래들리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그들이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두 선수는 선수로서, 그들이 한 모든 것과 그들이 해왔 던 것에 대해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알고있다. 그래서 우리가 앉아있을 시간이있다. 우리 팀 동료들과 대화를 나눴지만, 그 동안 우리는 챔피언 쉽 팀을 구성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
구독.
MassLive 섹션.
지역 뉴스 페이지.
MassLiv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사이트에 등록하거나 사용하면 사용자 계약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수락됩니다.
&부; 2017 MassLive LLC. 판권 본사 (회사 소개).
이 사이트의 자료는 MassLive LLC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캐싱 또는 달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커뮤니티 규칙은 귀하가 업로드하거나이 사이트에 제출하는 모든 컨텐츠에 적용됩니다.

셀틱스의 옵션은 레이커스 - 네츠가 트레이드 한 후 3 위로 내려 앉았다.
보스턴 -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Los Angeles Lakers)와 브루클린 네츠 (Brooklyn Nets) 간의 트레이드로 조금 더 명확 해졌지만,
레이커스는 브루트 로페즈와 27 번째 픽 (보스턴과 브루클린 간의 2013 년 무역의 일부로 셀틱스가 네츠와 교체 한 것) 대신에 티모 피 모즈 고프와 디 앤젤로 러셀을 네츠로 보냈다.
이는 레이커스가 UCLA의 Lonzo Ball을 2 번 픽으로, Boston이 Jans Jackson과 Duke 's Jayson Tatum 사이에서 결정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잭슨이 화요일에 팀을 위해 운동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 셀틱스는 보스턴에서 운동을 취소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셀틱스는 전반적으로 1 위를 차지했지만 필라델피아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 2018 년이나 2019 년에 1 차 선발을 선택했다.
보스턴 스포츠 오늘의 포드 캐스트 : 테리 Rozier는 하루를 저장합니다.
보스턴 스포츠 오늘의 포드 캐스트 : 테리 Rozier는 하루를 저장합니다.
0:41 - 테리 로지 어 (Terry Rozier)의 거물급 게임과 덩크 덕분에 셀틱스는 월요일 밤에 인디애나 페이서스 (Indiana Pacers)에 흥미 진진한 패션으로 몰래 빠져 나갔다. Rozier와 Al Horford는 경기가 끝난 후 이야기를 나눴고 A. Sherrod Blakely는 Michael Holley와 Tom Giles와 함께 승리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6시 46 분 - 15 번째 주 피츠버그 스틸러스와의 우승으로 애국자들은 AFC 동부를 확정 지었다. Tom Giles, Michael Holley, Tom Curran이 승리로 이어진 것에 대해 토론합니다. 또한 Kayce Smith는 Michael Hurley와 합류하여 최선을 다하지는 못했지만 Pats가 Steelers '번호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4:58 - Mitchy Two Bags가 Boston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이 레드 삭스의 올바른 움직임인가? 그들은 여전히 ​​박쥐를 획득해야합니까? Evan Drellich는 Tom Giles와 함께 토론합니다.
셀틱스는 강하고 냉정 해지며 패배의 위기에서 돌아 오는 길을 찾는다.
셀틱스는 강하고 냉정 해지며 패배의 위기에서 돌아 오는 길을 찾는다.
게임 시작은 좋았지 만, 월요일 밤 인디애나와의 첫 10 타를 쏟아 부은 보스턴 셀틱스에서 봤던 것이 있었다.
보스턴은 1 쿼터에 19 득점을 올렸지 만, 브래드 스티븐스 감독은 그의 팀이 그렇게 일찍 우승 한 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았다.
스티븐스는 인디애나에서 112-111로 승리 한 이후 "감독이 가장 불편한 위치에있다. "그것은 위로이고 당신은 당신이 모든 기회를 만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보스톤은 곧 식어 버렸고 인디애나와의 다운 - 투 - 더 - 와이어 (down-to-the-wire) 전투에서 셀틱스가 마지막 30 초 동안 10-4로 경기를 끝내고 끝났다. 테리 로지 어 도둑 그리고 1.6 초의 경기로 승자가 된 덩크.
스티븐스 대변인은 "그것은 그들에 의한 큰 노력이었다"고 말했다. "나는이 양쪽에 있었다. 삼키는 것이 힘든 일입니다. "
셀틱스와 대다수 팀이 큰 리드로 빠르게 뛰어 넘는 문제는 공격과 실행의 수준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스티븐스는 "게임이 자유롭고 쉽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려 고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겉보기에 일어 났고 플레이의 마지막 3/4 동안 더 큰 열정과 강렬함으로 경기 한 인디애나 팀처럼 도전적이었습니다.
스티븐스는 "그들은 경기의 나머지 부분에서 그들의 체력을 과시했고 우리에게 힘들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사실, 보스턴이 이번 시즌에 다시 돌아올 수 있었던 팀과는 달리 페이서스는 셀틱스가 패배를 당할 위기에 처했다.
보스턴은 이번 시즌 첫 팀이되어 30 초 이하의 경기력으로 5 점 이상을 기록한 뒤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게임을 확장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었던 방법은 Kyrie (Irving)이 큰 샷을 때리는 것이었고, Marcus (Smart)가 차선을 따라 큰 타격을가했습니다. "알 호르 포드는 14 점 10 리바운드의 더블 더블을 기록했다. 9 어시스트. "우리는 방금 게임을했고 우리는 운이 좋았다. 나는 우리가 게임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고, 일종의 그것을 돌려 주었고, 다시 가져갈 수있는 방법을 찾았다. "
그리고 이번 시즌에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의 마인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는 것은 마지막까지 게임 계획을 고수하는 능력입니다.
"그 마지막 부저가 될 때,"보스톤의 Kyrie Irving은 말했다. "너는 그 일이 끝날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Boston Celtics : DPE의 무료 에이전트 및 거래 옵션.
NBA는 고든 헤이워드 부상으로 보스턴 셀틱스에서 2017-18 시즌 동안 장애인 예외 (DPE)를 부여했다.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고든 헤이워드 (Gordon Hayward)의 부상으로 장애 선수 예외 규정을 받았다. DPE는 840 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합니다.
보스턴은 DPE를 사용하여 1 년 계약을 맺은 플레이어에게 서명하거나 거래를 통해 거래의 마지막 해에 플레이어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월급에 딱 들어 맞음). 그래서 셀틱스는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이 팀을 도울 선수가 있습니다. Boston은 3 월 10 일까지 예외를 사용합니다.
셀틱스는 지금까지 괜찮 았고, 게임에서 게임으로 발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시즌 개막전을 Cavaliers에 떨어 뜨 렸지만 헤이워드가 패배 한 후 거의 승리를 거두었 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홈 오프너를 벅스로 떨어 뜨렸다. 이후 보스턴은 3 연승을 달렸다. 자일 렌 브라운 (Jaylen Brown)과 제이슨 타텀 (Jayson Tatum)은 물러나야 만했습니다. Al Horford는 Kyrie Irving이 여전히 그의 리듬을 찾는 동안 정말로이 셀틱스 팀의 촉매제가되었습니다.
보스턴은 3 월 10 일 마감까지 기다려서 시즌 후반에 팀이 포기한 선수를보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더 빨리 움직이기를 원한다면 여기에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 획득 한 플레이어를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현재 로스터에서 플레이어를 이동시켜야 할 것입니다.
무료 에이전트.
제럴드 그린.
제럴드 그린 (Gerald Green)은 지난 시즌이 셀틱스 팀에서 뛰었으며 Brad Stevens와 그의 선수들 중 일부는 거대 할 것입니다. 그는 많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적응해야하지만, 그는 여전히 분명히 여전히 뭔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Green은 11.4 분 평균 5.6 득점, 1.8 리바운드, 0.7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런 종류의 번호를 다시 올리면 보스턴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브랜든 러쉬.
Brandon Rush는 지난 시즌 Timberwolves의 선발 투수 였지만 이제는 NBA 홈이없는 자신을 찾습니다. 그는 지난 몇 시즌 동안 부상을 다뤘지만, 건강을 회복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트 반즈.
맷 바네스는 잠재적으로 셀틱스에게 엄청난 양의 법원 외 문제를 가져올 수 있으며, 나는 그들이 그것을 원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작년 새크라멘토와 골든 스테이트와의 경기에서 반스는 평균 7.1 점 5.2 리바운드, 2.6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는 33.5 %의 경력을 쌓은 3 점짜리 사수 였기 때문에 바닥을 열 수있었습니다.
잭슨빌, 플로리다 & # 8211; 3 월 18 일 : 코리 브루어.
코리 브루어.
Chowder 및 Champions의 기타 정보
뉴 잉글랜드 애국자 : Rob Gronkowski가 짐승 모드에서 Steelers와 대등하게 22h ago New England Patriots : 주 15 회에서 5 번 관중을 Steelers에서 이겼다 1 d ago 패트리어트 그리니치 뉴스 : 토론을하기 위해 Tom Brady는 단순히 1d ago 전 Boston Bruins : Matt Beleskey의 필연적 인 가을.
코리 브루어는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젊은 재건 계획에 들어 맞지 않는다. 올시즌 5 경기를 통해 그는 경기당 평균 18.1 분을 기록했지만 시작은 1 경기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평균 18.1 분을 기록했다. 그가 보스턴에 있었다면 플로리다 대학의 동료 인 알 홀 포드 (Al Horford)와 재결합하면서 셀틱스가 밤 5 점을 추가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rsan Ilyasova.
Ersan Ilyasova는 Atlanta Hawks에게 필요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압델 네이더 (Abdel Nader)와 같은 젊은 재능이 거래에 포함되면 보스턴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올해 Ilyasova는 4 경기를 통해 평균 5.5 점, 경기당 5.5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Corey Brewer가 Al Horford와 다시 만난 것을보고 싶지만 레이커스와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셀틱스는 벤치에서 벗어나기 위해 즉시 들어갈 수있는 제럴드 그린 (Gerald Green)을 영입해야합니다. 그는 젊은 라커룸에서도 훌륭한 베테랑 임재를 누릴 수 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 거래 옵션
셀틱스는 이번 오프 시즌에 무역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할 자산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자산을 원하니? 우리는 무역 제안서를 작성하여 수천 명의 사람들의 체면을 지닌 팬들에게 투표를 의뢰했습니다.
폴 조지 옵션 A.
분명히 Paul George의 잠재적 무역을 둘러싼 엄청난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27 세의 나이는 1 년 밖에 남지 않았고 만기가되면 레이커스로 도망 칠 수 있었다. 2018 년 브루클린 픽, Avery Bradley, Jae Crowder의 팀 친화적 인 계약을 포기할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거의 3,000 명의 유권자가 나뉘어졌습니다.
폴 조지 옵션 B.
C 팬이 George에게 Bradley와 Crowder를 포기하는 것에 대해 찢어진다면 그들은이 패키지와 관련이 없습니다. 테이크 아웃 : 셀틱스 팬들은 정말로 Jaylen Brown을 믿습니다.
앤서니 데이비스.
앤서니 데이비스 (Anthony Davis)를 거래하는 것에 대해 펠리컨 (Pelicans)을 생각하게하는 제안을하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올해 브루클린이 추천 한 다음 잠재적으로 강력한 핵심을위한 기반을 마련 할 수는 있지만 보스턴 팬들은 셀틱스가 그러한 선택을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KLAY THOMPSON 옵션 A.
명백하게 셀틱스 팬들은 클레이 톰슨에별로 감명받지 않았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그를 영입하게되면 다음 시즌 드래프트에서 C 방식으로 이동하지만, 보스턴은 첫 번째 전체 픽을 움직이지 않고도 스타 슈팅 가드를 확보하게됩니다.
KLAY THOMPSON 옵션 B.
이 시나리오는 Warriors가 지배적 인 상황에 처하게되면서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Steph Curry는 2022 년에 34 세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최고의 선택으로하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그 실행을 잠재적으로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래의 선택은 기껏해야 평범하지 않게됩니다.
더 많은 슬라이드 쇼.
2018 "20 Under 25"목록.
셀틱스는 점점 더 공격적입니다.
셀틱스의 해부학은 연속 우승.
Celtics-Hornets의 레이더 스토리 라인 5 개.
A. Sherrod Blakely의 NBA Starting 5 : 그들은 정상입니다.
셀틱스의 초반 시즌에 대한 사랑을 많이합니다.
다섯 가지 테이크 아웃 : 다음 승리 - 그리고 다음 사람.
셀틱스 - 레이커스 : 당신이 오늘 밤 생각하지 못하는 다섯 가지.
셀틱스 호크스 : 당신이 오늘 밤 생각하지 못하는 다섯 가지.
셀틱스 - 매직 : 당신이 오늘 밤 생각하지 못하는 다섯 가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