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이진 옵션 forex 전략


이진 옵션.


이 독점적 인 보고서는 당신이 항상 두려워했던 중국 다중 자산 무역 산업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매뉴얼 역할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음 용어는 본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면책 공지 ​​및 일부 또는 모든 계약에 적용됩니다. "고객", "귀하"및 "귀하"는 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회사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는 귀하를 의미합니다. "회사", "당사자", "당사"및 "회사"는 당사를 의미합니다. "당사자", "당사자"또는 "당사"는 고객과 당사자 또는 고객 또는 고객 모두를 말합니다. 모든 조건은 정한 기간의 공식 회의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고객에 대한 우리의 지원 절차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불 제안, 수락 및 고려를 말합니다. 영국 법률에 따라 회사의 명시된 서비스 / 제품의 제공에 대한 고객의 요구. 단수, 복수, 대문자 및 / 또는 그 / 그녀 또는 그들로 위의 용어 또는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상호 교환 가능하므로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것을 약속합니다. 회사 내부의 공인 된 직원은 개인 고객으로부터 수집 한 정보 만 사용하여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및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의회는 컴퓨터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무단 조치에 대한 특정 범죄를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책임있는 자에 대한 손해 배상을위한 민사 소추 및 / 또는 민사 소송을 목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조사 할 것입니다.


당사는 1998 년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므로 고객 및 고객 기록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레코드는 기밀로 간주되므로 합법적으로 관련 당국에 요구하는 경우 Finance Magnates를 제외한 제 3 자에게 누설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 공유 또는 임대하지 않으며 귀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원하지 않는 메일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가 보낸 모든 것은 합의 된 서비스 및 제품의 제공과 관련됩니다. 부인 성명.


제외 및 제한 본 웹 사이트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이 회사는 : 본 웹 사이트 및 그 내용에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 또는이 웹 사이트의 부정확성 또는 누락과 관련하여 계열사 또는 기타 제 3자가 제공하거나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및 / 또는 회사의 문헌; 이 웹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한 책임을 제외합니다. 여기에는 직접 손실, 사업 손실 또는 이익 손실 (그러한 이익의 손실이 예측 될 수 있었는지, 정상적인 과정에서 발생 했든, 또는 귀하가이 잠재적 손실의 가능성을이 회사에 통보했는지 여부 포함), 발생한 피해 귀하의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프로그램과 그 데이터 또는 기타 직접적 또는 간접적, 결과적 및 우발적 손상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Finance Magnates는 과실로 인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상기 제외 및 제한 사항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만 적용됩니다. 소비자로서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추세를 분석하고, 사이트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전체 사용을위한 광범위한 인구 통계 정보를 수집합니다. IP 주소는 개인 식별 정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 사용 패턴 탐지 및 문제 해결 목적을 위해 당사의 웹 서버는 브라우저 유형, 액세스 시간 / 공개 메일, 요청 된 URL 및 참조 URL 등의 표준 액세스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되지 않으며이 회사 내에서만 알 필요가있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개별적으로 식별 가능한 정보는 명시 적 허가없이 위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양방향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이 회사 웹 사이트 [또는 ISP]는 쿠키를 사용하여 방문 할 때마다 사용자 세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당사 사이트의 일부 영역에서이 영역의 기능을 사용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 링크.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본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가이 웹 사이트의 페이지 링크를 작성하는 경우 귀하가 위험을 감수하며 링크를 통해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위에 명시된 제외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링크.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타사 웹 사이트의 내용을 모니터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웹 사이트에 표현 된 의견 또는 중요한 내용은 반드시 우리가 공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의견이나 자료의 발행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Google 사이트를 떠날 때 & amp; 이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이 사이트에 연결된 다른 사이트 또는이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 한 다른 사이트의 보안 및 신뢰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귀하가 제 3 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유출 한 결과 어떤 방식 으로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및 본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과 관련된 모든 텍스트에 저작권 및 기타 관련 지적 재산권이 있습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Finance Magnate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출판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컨텐츠의 복사본에서 상표, 저작권 또는 기타 고지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inance Magnates에 명시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Fthe 회사 또는 경영진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독립 저자가 작성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오류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 Finance Magnates, 직원, 파트너 또는 기고가가 제공 한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계약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하여 어떠한 계약 의무도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 상대방에게 책임을지지 않으며, 이는 하느님의 행위, 테러, 전쟁, 정치적 반란, 반란, 폭동 민사상의 불안, 민사 또는 군사 당국의 행위, 폭동, 지진, 홍수 또는 기타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결과로 인하여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될 수 없었던 경우. 그러한 사건의 영향을받은 당사자는 즉시 타방 당사자에게이를 통보하며, 여기에 포함 된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다해야한다.


일방 당사국이 본 협정 또는 협정의 조항의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지 않거나 일방 당사자가이 협약의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하면이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양 당사국이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 본 계약 또는 계약의 조항에 대한 권리 포기는 명시 적으로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유효하지 않습니다.


변경 통보.


회사는 이러한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면 이러한 조건을 수락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당사는 홈페이지 및 기타 주요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합니다. 사이트 고객의 개인 신상 정보 사용 방식이 변경되면이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전자 메일이나 우편으로 통보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사항은 변경이 이루어지기 30 일 전에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그러므로이 진술을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본 이용 약관은 고객과 당사 사이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 또는 예약 또는 약정은 본 계약서에 포함 된 면책 통지 및 전체 이용 약관에 대한 귀하의 이해, 동의 및 수락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Finance Magnates 2015 판권 소유.


트레이닝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5 가지 성공 전략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이나 전술없이 거래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기사는 Connor Harrison이 Binary Brokers (BBZ)에서 작성했습니다. BBZ는 거래자들에게 바이너리 옵션, 국제 법률, 위험 관리 및 기타 거래 관련 문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오늘날 금융 시장에서 인기있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경험 많은 초보자들도 투자 포트폴리오에 그들을 포함시키기 위해 서둘러 가고 있습니다. 다른 거래 플랫폼이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해야 할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도움이되는 전략이나 전술이 없다면 도박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에 의존하는 것은 결국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있어 안전하지 않습니다. 결국 결국 당신에게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고 모든 투자를 잃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매번 사용할 수있는 견고한 기술이 필요하며이를 통해 올바른 예측을 내릴 수 있습니다. 더욱이, 당신은 잘 이해하고 승리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내기 또는 무역?


전략은 일반적으로 두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델 기반 전략 도박 - 이 전략에서는 금융 시장에 익숙한 지 여부와 관계없이 투자자가 도박 전략을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전략은 승리 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몇 가지 전술을 사용합니다. 뉴스를 기반으로 한 전략이이 카테고리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시장 행동 전략 -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거의 모든 기술 및 통계 데이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거나 연구하고 연구 한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이해하기 쉽고 습득하기가 더 어렵지만 객관적이므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전략입니다. 차트와 같은 일부 데이터를 이해하고 새로운 상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 된 기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 # 8211; 기본 분석 전략.


이 전략은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 또는 속성에 대한 행동 분석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투자자 또는 상인 인 경우 옵션 구입을 고려하기 전에 대차 대조표의 건강, 손익 계산서 및 회사의 현금 흐름표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체크 아웃해야하는 다른 요소에는 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의 만족도가 포함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전략은 주식 및 시간에 전체 산업에 투자하려는 사업의 전반적인 모습을 살펴 봅니다.


II & # 8211; 기술적 분석 전략.


이것은 옵션 거래에서 꽤 인기있는 전략입니다. 그것은 주로 자산의 미래 가격을 예측하기 위해 차트와 같은 다양한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과거에 대한 연구에 주로 관여합니다. 이 방법은 자산의 본질적인 가치를 얻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상인으로서 당신이 회사의 재무 제표를 파고 들지 않아도되므로 옵션 거래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기술 분석에 사용되는 도구에는 Bollinger 밴드와 Moving Average가 있습니다.


III & # 8211; 기본 옵션 전략.


이 전략은 옵션 거래자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습니다. 상인이 투자에 대한 총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고 고용됩니다. 관심있는 기본 자산이나 통화를 선택하고, 파업 가격의 시장 움직임이 좋은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면, 위쪽으로 말하면 통화 옵션을 배치합니다.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풋 옵션을 배치합니다.


예제를 사용 해보자.


GBP / USD 통화 옵션은 1 : 4000입니다. 30 분 내에 만료되는 $ 100의 통화 옵션을 배치합니다. 당신이 잃는 경우 지불금은 70 %와 15 %입니다. 처음 15 분 동안 자산은 1 : 4015로 지금까지는 양호합니다. 이 특정 시간에 1 : 4015에 동일한 자산에 대한 Put 옵션을 15 분 동안 100 달러에 만료합니다. 지불금은 통화 옵션과 동일합니다.


30 분이 끝나면 두 가지 결과가 나옵니다.


30 분 통화 옵션이 승리하고 15 분이 옵션 손실을 둡니다. 70 %의 통화 위닝과 18 %의 위안 환불로 풋 옵션에서 $ 185를 얻게됩니다. 반대의 경우, 옵션 승과 콜 옵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화와 풋 옵션 모두 돈으로 끝납니다. $ 340 ($ 170 + $ 170)을받을 것입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를 잃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이 전략의 일반적인 손실 위험은 140 달러를 얻으려면 겨우 $ 15입니다.


IV & # 8211; 알고리즘 및 신호.


판매되고 시장 데이터를 거래하거나 분석하는 데 아주 좋은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에 투자하는 것이 적절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며 원하는 데이터를 수집 한 다음 분석하여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습니다. 기술 및 기본 분석 데이터가 여기에 사용됩니다.


그러면 컴퓨터가 거래 할 거래를 고를 것입니다. 앱을 실제로 거래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앱이 분석 정보를 선택하는 원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V & # 8211; 공동 통합 트레이딩 전략.


시중에는 높은 상관 관계를 갖는 두 개의 주식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일한 산업에 속해 있고 동일한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받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주식 쌍 사이의 높은 상관 관계를 감안할 때, 그들 사이에 간격이있을 때마다 곧 닫힐 것입니다. 이 격차는 일시적으로 한 주식의 약세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임무는 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갭을 확인한 후에 가격이 더 높은 주식이 떨어지면 약한 주식에 대한 콜 옵션이나 자산에 대한 풋 옵션을 사야합니다. 결과적으로 두 자산은 상관 경로에 도달하게되며 '이탈 지점'이되어야합니다.


최종 단어.


전략은 투자 옵션과 마찬가지로 많기 때문에 일관된 상금을받을 수있는 전략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인 인 경우 잘 조사하고 거래 포트폴리오 및 패턴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파악하십시오. 좀 더 경험이 있다면 자신 만의 전략을 만들거나 기존의 두 가지 전략을 결합하여 하이브리드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


AMF는 승인되지 않은 이진 옵션 회사에 대한 단속을 계속합니다.


CySEC 벌금 이진 옵션 브로커 옵텍 € 50,000.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FMA 문제 경고.


회신을 남겨주세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위한 5 가지 성공적인 전략"에 대한 17 가지 의견


% 100을 잃는 것보다 작은 손실이 좋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의 무역이 손실이고 다른 하나가 승리 일 경우, 사실입니다. 당신은 $ 15를 잃게됩니다. 그러나 그런 식으로 봐서 당신은 단지 한 번의 무역을 포기하고 100 달러를 잃는 것을 의미하는 것보다는 단지 $ 15를 잃을뿐입니다. 그래서 단지 $ 15를 잃는 것이 더 좋고 $ 100을 잃는 것이 더 낫습니다.


당신이 $ 140 여분 이익을 얻는보다는 모두이기는 무역의 경우에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무슨 뜻인지 아세요 🙂


그것은 전혀 말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돈을 전화를 걸고 가격이 당신의 주문 전에 내려 간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두 번째 베팅으로 저축 할 기회가 없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려면 두 번째 베팅을 할 때까지 첫 번째 베팅이 초록색이어야하며 통계적으로 수익성이 떨어질 것입니다.


통화와 풋 옵션 (한 번에 끝나는 옵션)을 하나의 통화로 묶어 놓기로 선택하면 두 옵션 모두 돈으로 끝납니다. 분명히, 나는 항상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잃을 것이다. 두 가지 옵션이 모두 승리 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는 두 종류의 도구를 선택하거나 (보통 음의 상관 관계가있는 경우) 또는 여전히 동일한 통화를 사용하지만 옵션을 조정하는 경우입니다. 만료 시간이 너무 길어서 동시에 끝나지 않습니다.


유로 / 미화 30 분 통화 스트라이크 1.05660을 구입하십시오. 15 분 후 CMP는 1.05698이고 Put 15 분 걸립니다. 유로 / 미국 달러는 만료 1.05683입니다. 두 옵션 모두 ITM입니다.


네가 아는 사람이 실제로 이걸 지치지 만 그 결과는 뭐니?


그리고 30 분이 15 분 후에 통화가 끊어지면 나는 무엇을해야만 할까?


iqoption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것이 중개인 웹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했다. 그들의 플랫폼은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그것은 인도에서 작동합니까.


안녕하세요 누구 밖에서 누가 브로커가 사용하지 말라고 말해 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나쁜 보고서 가장 큰 문제는 자금을 인출하는 것입니다. 변명과 시간 지연이 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안녕 얘들 아, 나는 Michael Essien이다. 실제로 작동하는 바이너리 거래에 대한 가이드가 필요합니다. 나는 IQoptions를 사용하고 있으며, 나를 신뢰하고, 이 플랫폼을 통해 돈을 벌기는 쉽지만 보이지는 않습니다. 누가 도와 줄 수 있니?


나는 & # 8221; III - Basic Options Strategy & # 8221; 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잃을 경우 단 한 번에 한 번만 거래하는 것보다 $ 15의 손실이 더 낫습니다. 승리 할 확률은 없습니다.


그러나 전략 III을 사용하면 적어도 두 거래에서 모두 승리 할 수 ​​있습니다.


2017 년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으로 강력하게 추천.


요즘 바이너리 옵션은 금융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숙련 된 상인뿐만 아니라 신규 이민자는이 거래 추세를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포함 시키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형태의 투자라도 일관된 승리를위한 적절한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도 똑같습니다.


전략이나 전술없이 우리가하는 투자는 단순히 도박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하는 동안 행운에 의존하는 것이 전혀 좋은 생각이 아니므로 궁극적으로 모든 투자를 잃게됩니다. 매번 올바른 예측을하는 올바른 기술을 알아야합니다. 이해하기 쉽고 구현이 쉬우 며 일관되게 승리 할 수있는 기회를 늘릴 수있는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전략의 유형.


어떤 외관상의 & # 8220; 전문가 # 8221; 또는 신호 공급자는 당신에게 조언 할 것이고, 어떠한 전략도 완벽한 거래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두 여러 결함과 약점이 있습니다. 아무도 완벽한 수학적 모델을 제안 할 수 없으므로 어떤 전략을 사용하기 전에 모든 장단점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글쎄, 이것은 당신을 낙담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모든 중요한 일들에 대해 계속 알려주기를 원한다. 몇 가지 전략이 무엇인지 확인해보십시오. 그러면 전략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거래 전략은 다음과 같이 두 가지 그룹으로 크게 나뉩니다.


시장 행동에 기반한 전략 : 투자자가 기술 및 통계 데이터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이해하기가 쉽지 않지만 작업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모든 목표를 잘 알고 있다면 가장 성공적이라고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법을 사용하면 차트, 그래프 등 일부 데이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베팅 모델을 기반으로 한 전략 :이 모델의 전략은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금융 시장에 익숙하지 않고 특정 상황에서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예측하고 내기를합니다.


가장 권장되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옵션 전략.


우리 목록의 첫 번째는 상인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전략은 투자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전략에서 상인은 시장 조건에 따라이자 / 자산을 선택하여 예측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올라 가고 상인이 CALL 옵션을 선택했다고합시다.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대해 PUT 옵션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CALL 옵션을 사용하여 미화 100 달러를 USD / EUR에 투자했으며 만료 시간은 약 20 분입니다. 지불금은이기는 경우 85 %이며 잃는다면 15 %입니다. 10 분 후에 동일한 거래에 대해 PUT 옵션을 만들었으며 지분도 동일합니다. 이제 20 분이 지나면 결과는이기는 옵션에서 85 %의 수익을 얻게되며 잃는 거래에서 15 %의 위안을 환불 받게됩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인해 위험이 줄어들 것입니다. 두 거래를 풀어 내기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분석 전략.


이 전략에서는 전체 성과 또는 회사의 속성을 분석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로서 옵션 구매를 고려하기 전에 회사의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및 현금 흐름표를 알아야합니다. 살펴볼 다른 요소에는 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의 만족도가 포함됩니다. 이야기의 요약은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그림을 고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기술적 분석 전략.


요즘 대부분의 상인들이 사용하는 꽤 인기있는 기술입니다. 이 전략은 과거 데이터를 연구하고 그 데이터에서 발견되는 패턴을 기반으로 미래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여기서 라이브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기술 분석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도구는 Bollinger 밴드와 Moving Average입니다.


결론.


많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 포트폴리오 및 패턴과 일치하는 전략으로 쉽게 끝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인을 위해, 깊은 연구를 수행하고 모든 시장 조건에서 호환되는 하나의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 바이너리 옵션 초보자를위한 트레이딩 전략.


노트! 바이너리 옵션과 새로운 전략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종합적인 주제를 다루는 전략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FX 거래 및 바이너리 옵션 표시의 기본 사항에 대한 이전 게시물을 연구하고 이해했다면 이제는 실제 거래를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다음은 내가 사용하는 3 가지 전략입니다. 위험 식욕에 따라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보수적 인 장기 전략.


이 전략은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고 자본을 천천히 꾸준히 구축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전략의 핵심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차트에서 완벽한 설정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 경우 완벽한 설정은 ZigZag의 마지막 2 점을 사용하고 트렌드 방향에서 피보나치를 그립니다.


다운 트렌드의 경우 포인트 1에서 포인트 2까지 fibo를 그리고 상승 추세에서는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161.8 투영 수준입니다.


신호가 완전히 유효하려면 50 & # 8211 사이의 역 추적이 있어야합니다. 88.6. 신호음이 높을수록 신호가 강해집니다. 위의 예에서 왼쪽으로 구석의 숫자 2 옆에 되돌림이 발생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3 가지 요소가 모두 일치 할 때까지 인내심을 갖는 것입니다.


입력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8211; 가격 히트 피보나치 투사 수준 161.8.


& # 8211; 가격은 적색 채널 경계 안팎입니다.


& # 8211; 가치 차트가 8 이상이됩니다.


유효 기간은 5 분에서 20 분 사이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목표는 하루 1-2 회 거래입니다.


이 전략에 대한 돈 관리 제안은 20 일 동안 하루에 2 개의 동일한 입찰을받는 것입니다. 다음 날 귀하의 직위를 50 % 인상하십시오. 잃는 경우 마지막 입찰가로 시작하십시오.


Day 3 : 21 + 21 ... 등등. 20 일 이내에 이익이 약 5k에 도달해야하며 다음 달에 시작하거나 출발 한 곳에서 계속 수행해야합니다.


초보자를위한 최고 중개인.


준 보수주의 전략.


세미 보수 전략은 하루 4-6 건의 거래를 포함합니다. 이 규칙은 보수 전략과 동일하지만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우리는 피보나치 투사 수준 127과 161.8에서 거래를합니다.


이제 127 등급 거래의 경우 만료까지 6 분 이상 거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레벨 127이 구매자 / 판매자를 추세로 끌어 들여 유동성을 높이고 가격이 보통 다음 3 개의 양초 내에서 추세의 방향으로 이어지는 통합 레벨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입력 규칙은 보수 전략과 동일합니다.


& # 8211; 가치 차트는 레벨 8에 도달합니다.


& # 8211; 가격은 빨간색 영역 안에 있습니다.


& # 8211; 가격이 피보나치 127 투영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보수적 인 전략과 동일한 자금 관리를 사용하지만 수입은 더 빠르게 증가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입장 규칙을 고수해야합니다.


이제 아래의 전략은 정상적인 거래 수단을 정의하는 매우 공격적인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빠른 거래에서 가격주기와 피보나치 순서의 사용을 나타냅니다. 거래는 레벨 127과 161.8 에서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아웃에서도 수행됩니다. 피보나치 레벨은 매 사이클마다 그려집니다. 이 전략은 또한 가치 차트의 모든 잠재력을 활용합니다.


위에서 당신은 사냥하고있는 곳, 먹이를 찾아야하는 곳, 그리고 어떤 먹이를 꾸준하고 안전하게 버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자, 우리는 BIG 5를 따라갈 것입니다.


공격적인 전략.


아래 차트를 보면 얼마나 많은 가격 사이클이 보이나요?


네, 9주기. 이제 지그재그 지표 매개 변수를 2,1,1로 변경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단기 가격 사이클이 보이나요?


그래, 41 + 단기 가격주기.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너무 어렵게 만들지는 마십시오. 이 사이클들 각각은 고 - 저 후퇴 - 투영 - 역행을 갖는 피보나치 (Fibonacci) 시퀀스이다. 아래 차트를보십시오.


이제 복잡해지고 훌륭해졌습니다.


피보나치는 점 1과 점 2 (연한 파란색) 사이에 그려지며 마지막으로 높은 값과 낮은 값 1과 2 값 차트에 표시됩니다. 이제 우리는 레벨을 가지고 심지 또는 전체 촛불이 될 수있는 회귀선을 기다립니다. retracement 영역 위에는 3으로 표시된 흰색 상자가 있고 그 아래의 초록색 초는 그 상자를 건 드리면됩니다. 추려낸 양초의 뒤에 추세의 방향에 빨간 초가 올 때 준비는 준비되어있다. 일어나. 다음 빨간 초는 초록색 귀와 줄기 양초가 열린 채로 닫히지 만, 아직 수치 표 수준 6이나 회귀 채널 내면에 닿지 않습니다. 이는 연한 파란색 직사각형으로 표시됩니다. 그래서 이것은이 특정한 순서의 첫 번째 탈주 촛불입니다. 이 양초가 닫히기 10 초 전에 PUT을 입력합니다. 다음 양초가 유치 될 확률이 90 %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3 PUT로 표시됩니다. 다음 촛불은 100 피보나치 레벨 아래에 닫히지 만 레벨 127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이는 현재 시퀀스의 최저점 이하로 닫힌 것을 의미합니다. 이 촛불이 닫히기 10 초전에 PUT을 입력합니다. 이 촛불의 뒤에는 곰 같은 양초가 있거나, 피보나치 수준 161.8에 도달 할 2-3 개의 곰 같은 양초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거래는 차트에 1 PUT으로 표시됩니다. 마지막 곰 같은 촛불은 피보나치 레벨 161.8과 값 차트 레벨 -8 그리고 적색 지역의 윤곽선을 치고 있으므로 우리는 전화를합니다.


3 포인트 사이의 각 가격주기 내에서 정상적인 변동성 거래 조건에서 평균 3 ITM 무역 체제가 존재합니다. 그리고이 전략을 위해, 당신이 '설치'에 관한 무역이나 무언가가 옳지 않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그것을 취하지 않고 다음 것을 기다리지 말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전략은 하루에 통화 쌍 당 약 100 건의 설정을 생성하므로 현명하게 사용하고 최대한으로 뛰어 넘기 전에 마음으로 배우십시오.


여기서 설명하는 3 가지 전략은 모든 통화 쌍, 상품, 주식 및 지수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보수적 인 전략이라 할지라도 상인은 5 ~ 6 개 자산을 거래하면 우수한 결과를 산출 할 수 있고 하루 자산 당 2 개 높은 확률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평소와 같이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행복한 거래!


150 % 수익을 창출하는 이진 옵션 거래 전략.


귀하의 중개인은 이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을 처음 거래 할 때 배운 점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나는 거의 2 년 동안 사용했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설명 할 것이다.


이 전략은 당시 5 %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연간 수익률을 150 % 이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과 아주 특별한 것을 함께 나눌 것입니다.


브로커가 알기를 원치 않는 것.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theodd를 자신의 방식으로 이동시키는 "트릭"입니다!


이것이 참으로 흥미 롭기 때문에 주변에 붙이십시오.


처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술적 인 세부 사항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단순히 글로벌 시장에서 거래되는 일반 옵션의 또 다른 파생물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시장에 간다면 옵션을 다시 패키지하고 대량의 마크 업으로 "바이너리 옵션"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소위 '파업 가격'으로 옵션을 산다.


상인이 CALL 옵션을 구입하면 가격이 더 올라갈 때 베팅합니다. & # 8211; 파업 가격 이상.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 (한 핍이라도) 이상인 경우, 상인은 만기일에 내기를 이깁니다.


같은 위치는 짧은 위치를 나타냅니다.


상인은 시장이 낮아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PUT 옵션을 산다. 시장 가격이 만기 시점의 가격보다 낮 으면 상인이 내기를 이깁니다.


Broker -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유일하게 승자입니다.


이 산업을 발명 한 사람은 실제로 천재입니다!


업계가 작동하는 가장 기본적인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긴 시간 프레임에서 구매자 (통화 옵션)의 양은 판매자 (Put 옵션)의 금액과 동일합니다.


위의 원칙에 따라 브로커는 가능한 예외적 인 시장 변동을 극복 할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사업을 수행 할 것으로 가정하면서 돈을 결코 잃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산업의 단순한 천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패자에게는 승자가 있어야합니다.


100 명의 구매자가 있습니다 (패자라고 부름). 100 명의 판매자가 있습니다 (승자라고 부름)


이 시나리오에서 :


중개인은 100 % 부당한 요금을 부과하고 자신의 주머니에서 모든 베팅의 무려 30 % -20 %를 유지하면서 승자에게 70-80 %를 지불합니다.


원근법을 얻으려면 & # 8211; 평범한 중개인이 당신에게 3 pips를 청구합니다!


$ 100에 대한 옵션을 구입하고 잃는다면, $ 100은 사라졌지 만.


귀하의 거래 상대편에있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는 중개인으로부터 $ 80 지불금을받습니다.


브로커는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20 달러를 현금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뚱뚱한 여백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거래량을 최대화하여 이익을 늘리고 위험을 낮추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업계에서 다양한 만료 날짜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거래자는 1 분에서 6 개월 사이의 모든 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주 더 좋기 때문에!


나는 업계가 장기간의 전문 상인보다는 오히려 스릴을 찾고있는 도박꾼을 끌어 들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양은 하루 중 만기를 향해 가중치를 부여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천재 천재 천재입니다!


이 업계의 또 다른 흥미로운 특징은 마케팅 스핀입니다.


마케터들은 "HIGH"& # 8211; 탁월하고 매력적인 80 %의 지불금.


트위터에는 뜨거운 병아리와 고급 요트로 가득 찬 디스플레이 광고가 가득합니다.


내일이 없었던 것처럼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간단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위험에 처한 돈의 100 % 미만을 얻는 것은 단순히 나쁜 경제입니다.


매번 100 %의 위험을 감수하는 80 %의 지불금은 즉시 귀하의 계정을 유출시킵니다.


매번 위험을 감수하는 것보다 장기간 이익을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정신 나간 것입니다! 위의 사람은 그것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확률, 정확도 및 리스크 보상 비율은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나타납니다.


좋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은 당연히 이익을 정기적으로 가져 오는 전략입니다.


거래 전략을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총 금액이 손실 된 총 금액과 같을 때 손익분기가 달성되므로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0 =이기는 % X 평균 수익 - (1 - 승리 %) X 평균 손실.


매매 금액이 일정 할 때마다 (매번 같음), 평균 수익률 70 %이고, 따라서 손실 금액이 도박 금액의 100 %라고 가정하십시오.


0 =이기는 % X 70 % - (1 - 70 %) X 100 % 그러므로; Winning % = 59 %


평균 수익률이 70 % 인 전략을 사용하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업계에서 수익성을 얻으려면 59 % 이상의 성공 확률이 필요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을 분석하는보다 일반적인 방법은 기대치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이는 평균 수익률과 성공률을 결합한 단일 숫자입니다. 이 숫자는 거래 전략이 추구할만한 가치가 있는지를 즉시 알려줍니다. 기대치가 0보다 큰 경우, 기대치가 아니라면 그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기대 = 평균 수익 x 수익 거래 % - (1 - 수익 거래 %)


말하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은 평균 수익률 70 % 및 65 %의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기대치 = 70 % X 65 % - (1-65 %); 기대치 = 0.105. 전략은 건전한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패자를 승자보다 작게 또는 같게 유지하는 것은 기본적인 위험 관리 원칙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시장에 적용됩니다. 모든 상인은 패자를 승자보다 작거나 같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패자를 하루 중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승자보다 작거나 같게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불금은 항상 위험에 처한 돈의 80 %입니다.


이것들은 사실입니다. 이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더 열심히 생각해야합니다.


상인은 확률에 맞서서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을 설계하여 불리한 보수를 보상하기 위해 더 많은 승자를 얻은 다음 패자를 생성해야합니다.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상인이 평범한 패자가 평범한 패자보다 적거나 같으면서 손실보다 더 많은 승리를 이끌어 낼 수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재정적 인 독립을위한 처방이다.


그것은 통계적으로 건전한 접근법이며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합니다.


위의 사항 외에도 거래자는 거래 시간, 자산 클래스, 브로커 등 다른 변수를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변수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모든 변수를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익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은 가장 효율적인 선택만을 결합합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기술을 개발 한 기술입니다. 이것이 내가 오늘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거래 당 단 5 %의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150 %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 # 8220; End of Day & # 8221; 옵션.


브로커가 알기를 원치 않는 것.


2013 년에 나는 전략과 다른 만료 옵션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브로커가 제공하는 모든 시간 프레임을 시도했습니다. 1,5, 10 분, 1 시간.


각 전략을 테스트하고 만료와 일치 시키려고했습니다.


저의 거래 논리는 건전했고 단기간에 60 % 이상의 정확성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60 % 이상의 정확성을 유지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나는 빈곤 한 지불금 때문에 장기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투쟁 할 것이다.


80 %의 보수를받을 때 60 % 이상의 정확성을 유지해야했습니다.


그것의 꼭대기에 나는 인간의 실수, 거래의 부재, 줄무늬의 상실 및 자신감의 손실 등을 설명해야했습니다.


나는 "오늘의 끝"옵션을 발견했을 때 포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End of Day (하루의 끝)"만료 옵션은 모든 것을 변경했습니다.


만료되기 전에 End of Day 바이너리 옵션을 닫으면 잃을 위치에 대한 프리미엄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중개인이 광고하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오후 5시 30 분에 만료 CALL 옵션을 구입했습니다. & # 8211; 오후 10시.


옵션이 1 일 만료 (1,5,10 분, 1 시간) 미만인 경우, 옵션이 만료되면 만 100 달러가 모두 상실됩니다.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닫지 않아도됩니다.


"End of day"바이너리 옵션은 수명 동안 일부 값을 보유하고 만료되기 전에 닫을 수 있습니다.


시장이 저를 거스르는 경우, "out of money"옵션을 닫고 약간의 프리미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즉, 제가 100 달러의 CALL 옵션을 구입하고 나에게 불리하게되면, 만료되기 전에 그것을 닫을 수 있고, 10 달러에서 20 달러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내 패자가 내 승자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나는 거의 2 년 동안 끝내는 수익을 창출하는 "End of day"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했다.


나는 패자를 나의 승자만큼 크게 지키고 나의 정확함은 뛰어났다.


교환이 끝나기 15 분 전까지 포지션을 닫을 수 있습니다. 닫는 시간은 브로커마다 다릅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영업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저널의 메모를보세요.


정확도와 평균 손실 대 평균 이득에주의하십시오.


나는 단지 5 개의 손실에 대해 11 개의이기는 위치로 시스템의 장기 평균 정확도를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평균 손실도 예상을 충족했으며 지불금보다 훨씬 적게 머물렀다.


단지 4 주 만에 36.4 %의 놀라운 거래 내역을 보였습니다.


5 월에 21 개 트레이드를 실시한 결과, 놀라운 16 개의 우승 상금과 5 개의 패자 만이 포함되어 전체적인 정확도는 76 %입니다! 이는 시스템의 장기간 평균 정확도를 초월합니다.


평균 패자 금액은 예상치 내에서 유지되었고 평균 승리 지불금보다 낮게 유지되었습니다.


총 명목 상금은 € 3530.3이고 잃는 것은 € -911.68이었다.


지난 달 이후의 계정 증가율은 두 배가되어 63 %


트레이딩 계좌에 기록 된 5 월의 최대 연속 손실은 2 회였습니다.


엄격한 자금 관리 기술을 적용한 라이브 환경에서 거래가 수행되었습니다.


17 개의 상금과 1 개의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7 월에 94 %의 정확도를 차지합니다! 내 트레이딩 계좌에 3 천 9 백 84 파운드의 신선한 주식이 추가되었으며 그 과정에서 70 유로 만 포기했습니다.


7 월 8 일부터 7 월 30 일까지 14 개의 연속 우승 상을 수상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이것은 탁월한 성과이며 모든 성과입니다.


월별 계정 증가율은 67 %였으며 장기적인 기대치를 유지했습니다.


오늘 현재 총 자본은 11,393 유로이며 2 분기 동안 570 % 성장할 것입니다.


모든 신호는 포지션을 채우기에 알맞은 시간을 허용했으며 쉽게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위의 신호 성능은 100 % 실시간 거래입니다.


8 월의 21 개 거래, 6 일만에 돈이 끝났고 3 개가 손실되었습니다. 신호가없는 9 거래일이 있었고 빠른 이동 가격으로 인해 거래 중 3 건이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2014 년 9 월 예상대로 정상적인 거래 조건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총 19 개의 거래를했다. 기록 된 14 개의 우승 상금과 5 개의 패배 거래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거의 74 %의 정확도를 차지합니다. 이는 장기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불행히도 평균 손실은 이번 달 평균 상승률을 상회했습니다.


이것은 미국 의회 기간 동안의 정상적인 변동성보다 높기 때문이다.


저는 건강한 35 %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것들은 불과 몇 달간의 메모 일 뿐이지 만, "End of day"거래는 바이너리 시장을 이길 수있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에서 나는 승자 근방 또는 그 아래를 잃지 않고 정확도를 60 % 이상으로 유지해야했습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정말 유익한 기술입니다.


My Binary 옵션 거래 전략은 150 %가 5 %를 위험에 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승률을 당신의 이익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제는 60 % 이상의 승자를 창출하는 거래 전략 만 있으면됩니다.


이러한 특정 옵션을 교환하기위한 전략에 대해 몇 가지 사항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3 ~ 5pm gmt 사이에 하루에 하나의 무역 거래를 했었습니다. 돈이 만료 되었다면 만료 시키거나 돈이 만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나는 균형 감각이 좋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판단력이 좋아졌습니다.


이진 옵션은 시간과 변동성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가격 행동의 변동성이 커지면 보험료는 사라집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때는 변동성이 높은 날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다 적은 수익을 창출하는 전략으로 시장 진출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순전히 가격 행동에 기초를 둔 간단한 일일 스윙 전략입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배치 할 수있어서 시간이 전혀 걸리지 않았습니다. MT4에서 보류중인 주문을 설정하고 내 바이너리 계정에 복사하는 데 하루 10 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나를 끝내 시장에 나가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제 생활 방식에 적합했습니다. 낮은 변동성 기간 동안 GBPUSD와 EURUSD를 가장 잘 수행했습니다. 그것은 실제 돈으로 사용하기 전에 어떤 조건에서도 깊이 시험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전문 상인이고 자신의 방법 중 하나를 시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용 할 거래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MT4 지표 및 템플릿과 함께이 거래 방법을 얻으려는 경우


이진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MT4에 대한 표시기 및 템플릿이있는 전체 바이너리 옵션 전략 설명 및 지침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결론.


내 마음.


나는 하루 종일 성숙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을 멀리 할 것을 권한다.


장기적으로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수학은 단순히 합산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거래"는 순수한 도박이며 기본적인 위험 관리 기능이 없습니다.


그러나 거래 바이너리가 당신의 성격에 어울리면 여전히 그것을 즐길 수 있지만 위험을 낮추십시오.


"End of Day (하루의 끝)"또는 더 긴 옵션 만 사용하십시오.


나는 오늘날 많은 브로커들이 이런 종류의 옵션을 사용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 (것)들을 믿을 수있는 찾아 냈다 철수 또는 실행에 어떤 문제점도 결코 없었다.


ETX 자본이 또 하나 있습니다.


당신은 저에게 질문 할 수도 있습니다 - 어떻게 더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하지 않습니까? 글쎄 ...


그러나 지금 나는 FX에서 나의 현금 포지션을 헤지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이것은 이제 제가 취하는보다 큰 거래 접근법의 일부입니다.


FX 좋아해요!


나는 거래 FX로 얻는 이익을 적게 줄 수 있지만 위험은 더 적습니다. 나는 더 적은 무역을하고 더 오래 나의이기는 위치를 지키고 싶다. 나는 위험한 식욕이 나의 나이와 함께 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상인은 그 / 그녀에게 맞는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동료 상인과 공유 할 수 있다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장기적으로 게임을 이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


경고! 이 전자 서적은 거래를 극적으로 개선합니다.


9 강력한 Forex 무역 전략.


42 페이지 전자 도서 당신에게 가장 성공적인 무역 전략을 가르치고.


전략에는 기세 및 역할 전환, Heikin-Ashi, RSI 및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촛대 및 그 이상이 포함됩니다. 이 전자 서적에는 단계별 지침과 수익성있게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 Roman Sadowski.


저는 수익성과 자유에 대한 여정이 근면, 헌신, 끈기 및 지루한 일과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거래 할 마법은 없습니다. 나는 격렬한 학습의 10 년을 토대로 무엇을, 언제, 어떻게 무역 할 것인지에 대해 차분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것을 믿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30 일 동안 사용해보십시오 (신용 카드 필요 없음).


50 페이지 무역 전략 전자 서적.


인기 코스.


최근 게시물.


경고! 이 전자 서적은 거래를 극적으로 개선합니다.


9 강력한 Forex 무역 전략.


42 페이지 전자 도서 당신에게 가장 성공적인 무역 전략을 가르치고.


전략에는 기세 및 역할 전환, Heikin-Ashi, RSI 및 이동 평균 교차, 촛대 및 기타에 대한 단계별 지침이 포함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