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February 2018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캐나다 중개인


이진 옵션 거래 캐나다.


캐나다에서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투자자들에게 인기있는 선택이되었습니다. 많은 국제 중개인이 시장 점유율을 놓고 싸우면서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사용자 기반을 키울 수있는 시장으로 전환합니다. 여기도 예외는 아니며 많은 중개인이이 나라를 성장 영역으로 삼기 시작했습니다.


캐나다 상인에게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어떤 브로커를 선택해야합니까? 캐나다는 러시아, 일본, 미국과 같은 옵션 거래의 규제와 합법성이있는 나라와 비교해 볼 때 캐나다는 '회색'지역으로 간주됩니다.


현재 바이너리 거래와 관련된 법률은 없으며, 캐나다는 구체적인 규정이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검토되고 테스트 된 브로커 목록을 캐나다 거주자들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동안 돈을 안전하게 지키고 보호 할 훌륭한 중개인을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캐나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다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


캐나다의 온라인 거래를 규제하는 법률 유형 및 규정은 무엇입니까? 캐나다 이진 옵션 거래자가받는 세금 및 수수료는 거래자가 이용할 수있는 브로커에 대한 권장 및 리뷰입니다.


우리의 최고 추천 중개인.


지역 중개인 혜택.


이제 일부 거래자들은 자국에있는 지역 중개인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캐나다 당국에 의해 규제되는 진정한 캐나다 중개인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캐나다인이라고 주장하는 중개인을 만난다면, 당신은 그들을 희생해야만합니다.


캐나다 규정이 없으면 현지 상인이 보호되지 않으므로 연구를 수행하고 순정품이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는 것이 더욱 중요 해집니다.


모바일 거래.


쇼핑 및 뱅킹과 같은 일상적인 거래를 어떻게 수행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서 대다수를 할 것입니다. 따라서 브로커가 Android 및 iOS 사용자에게 우수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 및 인센티브.


환영 상여는 자신의 돈을 위험에 빠뜨리거나 자금을 마련하지 않고 거래를 할 때 아주 좋습니다. 보증금은 돈을 예치하기 전에 거래를 시도 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무역 자산.


어떤 종류의 거래 유형을 찾고 있습니까? 간단한 통화 / Put 옵션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좀 더 복잡한 거래를 찾고 계십니까? 이 외에도 브로커가 제공하는 자산과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만큼 충분한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좋은 고객 지원.


좋은 중개인은 다양한 형식의 훌륭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커는 라이브 채팅 도우미와 다양한 국가의 번호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들에게 질문하고 응답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보십시오. 우리는 추천되고 검토 된 회사 목록에서 많은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발견 할 것입니다.


캐나다 중개인의 부족은 그것이 게임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이진 거래가 어떤 것인지에 대한 공식적인 분류가 없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이것은 캐나다인들이 거래를 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투자 할 중개인을 선택할 때주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프로스와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운영되고 규제를받는 많은 추천 브로커와 추천 된 회사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브로커 추천은 귀하가 의존 할 수있는 국제 중개인을 찾아 내고 그들에게 투자 할 자신감을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법률 및 규정.


불법이거나 이진 옵션을 거래하지 않는지 여부를 검토 할 때 캐나다는 국제 중개인이 미국과 마찬가지로 캐나다 시민에게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명시했습니다. 이 현재 시간에 구체적으로 적용되는 캐나다 규정이나 법률 규정은 없습니다.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분류되지 않았으므로 적용 할 수있는 규칙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캐나다 상인들이 브로커를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투자 된 돈은 모두 자신의 위험 부담하에 수행되며, 브로커의 부실한 선택으로 거래 할 때 발생하는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관해 할 수있는 일은 없습니다. 규제가 없다면 위험은 전적으로 상인의 발 앞에 있습니다.


2015 년 3 월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CSA)는 실제로 투자자에게 거래시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쉬운 선택"이 있었기 때문에 항상 합법적이지 않은 플랫폼을 구하는 것이 점점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적절한 지침과 정보가 없으면 어떤 브로커가 신뢰할 만한지 항상 쉽게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진 거래의 분류에 관한 법률이 명확한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캐나다는 엄격한 규정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유가 증권이나 게임으로 분류됩니다. 여기 그들은 둘 다 아니다. 진짜라고 주장하는 회사를 통해 돈을 잃을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는 리뷰 및 권장 사항을 통해 우리 웹 사이트에서 귀하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연구 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합니다.


자신이 기반하고있는 위치, 보유하고있는 라이센스 및 국제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라이센스의 여부와 같은 자신감을 가질 수있는 수표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귀하를 대신하여 이러한 수표를 발행 했으므로 우리가 권장하는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고 합법적이며 합법적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최신이기는 무역.


세금 및 수수료 지불.


세금 및 수수료는 최종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청구 대상 또는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세금을보기 전에 먼저 직면 할 가능성이있는 수수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성공적인 비용을위한 위임. 이 금액은 출처에서 차감되며 지불금 환전 수수료를 받기 전에 지불됩니다. 외화로 국제 중개인과 거래하려는 경우 지불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지불 제공자가 거래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지불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브로커가 청구 한 예금 및 인출 수수료를 입금하거나 인출하는 금액의 비율.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관련된 법적 문제에 초점을두고 캐나다는 준수 할 수있는 통상적 인 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제공하는 정보는 일반적이며 모든 세금 조회는 회계사에게 맡겨야하지만 바이너리 거래로 얻는 이익은 소득으로 표시해야합니다. 이는 세법이 적용되는 모든 국가와 동일합니다. 당신이 개인이라면 평소와 같이 손실을 고려하여 당신이 만든 이익을 선언 할 것입니다. 당신이 법인 인 경우 이진 거래 이익에 대한 세금을 더 적게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세무 부서에 신고해야하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지출, 손실 및 이익을 기록하고 납세 연도를 포함하여 모든 정보를 갖추 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록을 남기지 않았다면 기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시작할 수있는 일을 먼저 시작하고 다시해야합니다.


브로커를 추천하는 방법.


다양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검토 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 수준의 연구는 상인이 착수 할 경우 극단적 인 시간이 걸릴 것이고 아마도 당신이 시작하지 않았 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는 우리의 전문가 팀과 광범위한 연구에서 나옵니다. 시장에 대한 지식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온라인으로 거래 할 때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브로커가 모든 올바른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경험이 최고가되기를 바라면서 평판이 좋고, 규제를받으며, 면허가있는 캐나다 중개인을 추천합니다. 중개인의 합법성을 확립하면 우리는 그 제공 물을 본다. 이제는 그들이 제공하는 계정 및 인센티브 유형 만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견해는 거래 경험을 포함하도록 완전히 반올림되었으므로 우리는 캐나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브로커의 플랫폼에서 상인이 거래하는 것과 같은 것을 분석합니다. 또한 데스크톱 거래 플랫폼, 모바일 서비스 및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바일 앱이 있는지 살펴 봅니다. 최선의 오퍼링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공정하고 반올림 된 비교를 제공하는 여러 회사를 추천합니다.


전문가 중개인 리뷰.


더 많은 세계 페이지.


캐나다의 이진 거래가 합법적이고 안전한가요?


이 것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국가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완전히 합법적입니다. 캐나다 영토에 기반하거나 면허가있는 중개인을 찾지는 못하지만 거래는 합법적입니다. 정부는 옵션 거래를 규제하지 않으므로 중개인이 없습니다. 그곳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들은 당신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인들과 거래 할 수있는 대부분의 중개인은 유럽에서 면허를 받고 규제를받으며 거래하기에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내 무역 이익에 대해 세금을 지불해야합니까?


캐나다는 세금과 관련하여 지구상의 대부분의 카운티와 같습니다. 모든 이익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기록을 유지하고 캐나다 정부에 신고하는 것이 브로커에게 달린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득을 계산할 때 손실을 고려하여 자신이 얻은 이익만을 선언하십시오. 그런 다음 자체 평가 신고서의 일부로 신고하고 만기일까지 갚아야 할 금액을 지불하도록하십시오.


진짜 돈으로 거래하기 전에 중개인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까?


캐나다의 원산지 중개인이 없기 때문에 유럽에서 허가를받은 더 큰 국제 회사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큰 이름의 많은 것은 경쟁 앞서서 체재하기 위하여 동기 유발을 제안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의 자신의 돈을 사용하기 위하여 투입하고 그들의 첫번째 예금을 만들 전에 더미 돈으로 무역을 시도하는 그들의 새로운 상인을위한 민주당 원 계정을 제안한다.


예금과 인출을 쉽게 할 수 있습니까?


필요한 신분증을 제공하면 입금 및 인출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돈이 사기 이유로 사이트를 통과하지 못하도록 사진 증거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요건을 충족하면 입금 및 출금은 매우 직선적이며 일반적으로 인출 된 모든 수입은 초기에 자금을 입금하는 데 사용 된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지급됩니다.


모바일 또는 태블릿 기기를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일은 오늘날 모바일 장치, 온라인 뱅킹, 쇼핑, 휴가 예약 및 예, 옵션 거래에서도 계속 이루어집니다. 이제 사람들은 이동 중에도 작동 할 수 있어야하고 바이너리 거래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모바일 대응 웹 사이트 또는 iOS 또는 Android 용 앱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에 모바일 앱이없는 경우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최고 추천 중개인.


관련 페이지.


인기있는 UA 중개인 로봇 거래자 아니오 예금 최고 보너스 데모 계정 시그널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토너먼트 관리 계정 플랫폼 유형 VIP 계정 시장 외환 거래 암호화 거래 CFD 거래 리뷰 중개인 ExpertOption 올림픽 무역 Ayrex IQ 옵션 Raceoption Finnally Binomo Binary Binarymate BDSwiss EmpireOption 24option 로봇 BinaryOptionAutoTrading BinaryOptionsRobot iBinaryOptionRobot OptionRobot 자동 바이너리 가이드 바이너리 101 상위 10 개 팁 거래 사기 차트 읽기 자산 유형 거래 유형 규제 통화 Vs Put Binary Vs Forex 전략 팁 용어 해설 Infographics 세계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아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유럽 독일 러시아 스페인 스위스 이탈리아 영국 북미 캐나다 미국 남미 아르헨티나 브라질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기타 뉴스 사이트.


인기있는 UA 중개인 로봇 상인 예금 시장 없음 외환 거래 암호화 거래 CFD 거래 검토 IQ 옵션 올림픽 무역 ExpertOption 기타 뉴스 사이트 맵 사이트 맵 About.


저작권 © 2017 - BinaryOptionsExpert.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 나열된 회사가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만 적립 될 금액.


최고의 캐나다 옵션 거래 및 중개인 온라인 사이트.


우리는 지난 몇 개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우리 웹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이와 같은 방문객들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함으로써 고객 친화적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이트와 중개인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는이 가이드를 작성하여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모든 사람이 모든 방식 및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거래 할 수있는 완벽한 거래 사이트를 찾을 수있게했습니다. & gt; & gt; 이 페이지에 나열된 브로커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센스가 없으며 다른 국가에서 발행 한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상인을위한 중요한 정보.


법률 이진 옵션 중개인.


우리는 항상 당신이 어떤 종류의 문제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사용하여 목록에 나와 우리의 웹 사이트를 통해 완전히 검토 된 합법적 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이트에만 충실 권고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최고의 실행 및 운영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이트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누구든지 물론 어떤 부분 에든 상주하는 상인을 받아 들일 수 있고, 허용하는 보너스도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는 크고 즉석 적으로 환영받는 가입 보너스가 제공되어 초기 거래 세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얼마나 쉽게 이진을 교환 할 수 있는가?


전세계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온라인으로 허용 할 수 있는지에 관한 이상하고 훌륭한 법률이있는 국가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온라인을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을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우리의 특색있는 거래 사이트 중 어느 곳에서나 상인으로 서둘러 출발 할 수있는 좋은 보너스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지불 및 뱅킹 옵션.


거주하거나 거주하고 있고 우리의 특색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이트에 가입하는 경우 제한된 전화 번호 또는 뱅킹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할 수있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기 때문에 원활하고 실시간으로 귀하의 계좌로 돈을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웹 지갑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서비스 사용에 대한 약간의 수수료 및 요금을 지불해야하며 이러한 요금 및 수수료를 무효화하기 위해 웹 지갑을 사용하는 대신 크레딧을 사용하거나 직불 카드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 계좌에 자금을 넣거나 은행 송금을 통해 은행 계좌에서 직접 이체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바이너리 옵션 & # 8211; 최고의 Canadian Binary Brokers를 찾으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캐나다에 본사를 둔 소매상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는이 나라에서 이진 옵션 거래를 규제하는 규제 체제를 개발하지 않은 소수의 주요 국가 중 하나입니다. 규제를받지 않는 거래 환경의 결과로 많은 소매업 종사자들은 종종 자신의 고객을 양털로 치켜 드는 파렴치한 이진 중개인에게 먹이가된다. 그 결과, 지난 2 년 동안 캐나다 증권 관리자 (CSA)에이 사기 중개인이 제기 한 불만 건수가 업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시점까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규제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캐나다인이 거래하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캐나다에 기반을 둔 거래자들이 제한없이이 고수익 투자를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캐나다 기반의 거래자들이 적절한 중개인을 찾는데 더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시장 조사를 제대로 수행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 활동이 캐나다를 받아들이고 다른 관할 지역에서 규제되는 평판 좋은 이진 옵션 브로커에 국한되어있는 한, 거래자는 돈이 브로커에게 안전하다는 사실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현재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자체는 없습니다. 캐나다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로커의 대부분은 해외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거래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CySEC 규제 브로커 만 사용하도록 강력히 권고합니다.


추천 거래 플랫폼.


최고의 중개인.


상위 이진 옵션 브로커.


규정.


캐나다에서는 금융 산업이 캐나다의 13 개 주 또는 준주 중 하나에서 통과 된 입법 기관에 의해 설립 된 기관에 의해 국내 수준에서 규제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주요 경제와는 달리 캐나다는 금융 산업 전체를 관장하는 중앙 또는 연방 기관이 없습니다.


캐나다에서 금융 산업을 감독하는 연방 기관의 가장 가까운 사례는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CSA)입니다. CSA는 캐나다의 10 개 주와 3 개 영토 각각의 금융 규제 당국을위한 우산 조직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알버타 증권위원회 브리티시 컬럼비아 증권위원회 매니토바 증권위원회 뉴 브런 즈윅 금융 및 소비자 서비스위원회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주 상원 법원 노스 웨스트 준주 증권 사무소 노바 스코샤 증권위원회 누나 부트 증권 사무소 온타리오 증권위원회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교육감 사무실 증권 퀸즈 (Quebec)의 Autorité des marchés 금융 회사 인 Saskatchewan의 재정 및 소비 자 관청 유콘 테리토리 유학원 장.


CSA의 주요 목표는 캐나다 금융 산업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전국의 정책 및 규정을 조정하고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CSA는 또한 하나의 주 또는 테리토리의 금융 감독원의 승인을 다른 주에서 등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여권 시스템"의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이 여권 제도는 모든 주 (州)가이 제도에 참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EU의 여권 제도만큼 포괄적이지는 않습니다. 캐나다 최대 자본 시장이있는 온타리오주는 온타리오주의 금융 시장 감독에 관한 자체 결정을 내립니다.


그러나 현재의 규제 시스템의 분산 된 성격의 효과에 대한 우려는 금융 시스템을 감독하기위한 국가 기관과 같은보다 효과적인 시스템에 대한 요구를 촉발시켰다. 그러한 시스템은 투자자 보호에보다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책 변경 측면에서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금융 산업이 현재 어떻게 규제되고 있는지에 따라 캐나다는 지금까지 왜 바이너리 옵션의 거래를 규제하는 규제 체제를 마련하지 못했는지 설명하는 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CSA에 따르면 바이너리 옵션 투자는 투자보다는 도박과 유사하며 유럽과 미국의 금융 감독원이 오랫동안 폐기 한 오래된 견해입니다.


업계가 진화하고 주요 유럽 금융 시장에서 베스트 프랙티스 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CSA는 캐나다에서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어떻게 적절하게 규제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하면 더 많은 수익을 국가의 금융 시장에 추가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세금 금고.


캐나다의 입금 방법.


현대 세계 최초의 세계 경제이기 때문에 캐나다는 다양한 지불 방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VISA, MasterCard, Diners 및 American Express와 같은 주요 신용 / 직불 카드는 미국에서 널리 인정됩니다. 또한 캐나다에서는 페이팔 (Paypal)과 스릴 (Skrill)과 같은 온라인 지불 솔루션이 인기가 있습니다. 은행 계좌 이체는 캐나다의 은행 인프라에도 잘 지원됩니다.


캐나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합법적입니까?


캐나다가 이진 거래를 규제하기위한 합법적 인 틀이 없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불법이 아닙니다.


아닙니다. 캐나다에서는 이러한 금융 상품 거래에 관한 법률이 없습니다.


캐나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면 브로커에 가입하고 실시간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예금 계좌에 예금을 입금하면이 사이트 중 하나에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업계가 캐나다에서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평판이 좋고 CySEC 규제 브로커 만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개인은 국제 표준에 따라 운영되며 자금 세탁에 관한 국제법을 준수합니다.


결론.


현재로서는 산업이 캐나다에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불분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당국은 현재 캐나다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정통하고 평판이 좋은 중개인을 위해이 분야를 분명하게 남겨놓은 평판이 좋지 않은 중개인을 단단히 묶고 있습니다.


최고 등급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개인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유용한 기사.


위험 경고.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거래하면 이러한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캐나다 이진 옵션 중개인 & # 8211; 개관.


캐나다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위한 합법화가없는 몇몇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2017 년 중반까지 투자자 손실 및 불법 중개인 운영에 대한 검토가 파렴치한 중개인에 의한 투자자에 대한 사기의 사례를 강조했을 때까지입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치리회가 구성되었습니다. 2017 년 5 월 이전에 캐나다의 10 개 주와 3 개 영토는 각각 자신의 증권 규정에 대한 책임이있었습니다. 2017 년 5 월 이후 캐나다 전역의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캐나다 증권 관리인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 CSA)이 증권 거래법에 대한 조화 된 접근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환영 받고 있습니다. BOTF (Binary Options Task Force)라는 부서를 통합하여 투자자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규제 기관은 매니토바 증권위원회 (Manitoba Securities Commission)의 수석 사기 수사관 인 제이슨 로이 (Jason Roy) 의장이 맡았습니다.


현행대로 모든 캐나다 관할권의 증권법은 대부분의 경우 특정 등록 및 공개 요건을 충족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홍보 및 판매와 관련하여 등록은 모든 캐나다 관할 지역에서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바이너리 옵션 발기인이나 공급 업체는 캐나다의 규제 당국에 적절한 등록을 얻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캐나다인에게 현재 바이너리 옵션을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캐나다 투자자에게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장려하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을 고려하는 캐나다 투자자에게이 CSA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투자 자본에 대한 위험을 교육하고 알려주도록 강력히 조언합니다.


적합한 중개인을 찾고있는 캐나다인이 아닌 거래자는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표를 보면서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상위 10 개의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모든 트레이더를위한 권장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당사가 검토 한 많은 중개인은 완전한 운영 면허를 취득했으며 인정 된 관할지 내에서 규제를받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쇼케이스 브로커가 최고 수준임을 확신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파렴치한 기업을 다루지 않기 위해 상인들이 자체 조사를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Finallally - 다양한 계정 기능과 간단한 거래 플랫폼을 필요로하는 거래자는 더 이상 보지 않아도됩니다. Finnally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인기있는 자산 목록이있는 훌륭한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을 사용하여 간단한 거래 경험을 가진 거래자를 제공합니다. 브로커는 주로 상인 교육 및 신규 트레이더를 대상으로하고 있지만 모든 레벨의 트레이더를 환영합니다. IQ 옵션 - 이 브로커 & # 8217; 최소한 10 달러의 예금과 1 달러의 최소 거래 규모로 큰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 최첨단 독점 거래 플랫폼이 여러 관할권에서 직접 규제되고 완벽하게 규제되므로 IQ Option을 적극 권장합니다. Binary Option 거래는 몇 분 안에 완료 할 수 있으며 유익한 거래 가이드 덕분에 모든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규제되지 않은 이진 옵션 캐나다에서는 거래가 불법입니다.


현재이 국가에서 운영 할 수있는 유효한 라이센스를 보유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없습니다.


이 변경 사항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상위 5 개 Forex Brokers.


상위 5 개 이진 중개인.


최고의 이진 로봇.


회사 소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용 약관 문의 사이트 맵 © 2014-2017 Copyright tradersasset. 판권 소유. 거래에는 휘발성 수단이 사용됩니다. 각각의 개별 거래에 대한 초기 투자 손실 위험성이 높습니다. 웹 사이트 소유자는 귀하 또는 제 3자가 입은 모든 손실, 손해 (직접적, 간접적 또는 결과적) 또는 비용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radersAsset은이 웹 사이트의 광고주로부터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