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은행 케냐 외환 환율


외환 환율.
금융 시장 부서는 일반 대중이 매일 사용하기 위해 지표 환율을 계산합니다. 이 비율은 매일 무역 개방시 외환 시장의 주요 참가자의 평균 매매 가격을 반영하여 특정 일의 실링 가치에 대한 이해 관계자에 대한 좋은 지표를 제공합니다.
테이블이 현재 표시되는 데이터 만 내보내 게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내보내기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가 포함되도록하려면 '6,000 개의 항목 표시'를 선택하십시오. 6,000 개가 넘는 항목을 내보내려면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모든 과거 환율을 다운로드하거나 연간 데이터 세트를 다운로드하거나 6,000 개의 항목을 여러 번 다운로드하십시오.

은행 케냐 외환 환율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을 인도하는 입법 위임과 원칙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중앙 은행 조사 및 감독을 통해 창출 된 금융 부문 통계를 검토합니다.
중앙 은행이 무엇을 고용주로 선택하고 현재의 공실을 찾아내는 지 알아보십시오.
중앙 은행을 인도하는 지도자를 만나 은행의 리더십 구조에 대해 배웁니다.
케냐 중앙 은행은 물가 안정을 달성하고 유지하기위한 통화 정책 수립을 담당합니다. 중앙 은행은 또한 금융 안정을 장려한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지불, 청산 및 결제 시스템; 외환 정책을 수립하고 이행한다. 외환 보유고를 보유하고 관리한다. 통화 발급; 정부의 고문이자 재정 원이다.
빠른 링크.
재무부 지폐 & amp; 본즈.
경매 결과.
사다.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 직원은 세인트 키지 토 (St Kizito)의 귀가 먹음꾼 학교 (Litein)를 지원하기 위해 2017 년 6 월 4-11 일 킬리만자로 산을 성공적으로 하이킹했습니다.
케냐 중앙 은행 (CBK)은 2016 년 9 월에 케냐의 50 년간의 존재와 봉사를 기념했습니다. 이 축하 행사는 CBK가 여러 가지 활동에 참여하게했습니다.
최근 뉴스.
다음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는 2018 년 1 월 22 일 월요일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MPC는 CBR을 10 %로 유지합니다.
통화 정책위원회는 2017 년 11 월 23 일 회의에서 중앙 은행 금리 (CBR)를 10.0 퍼센트로 유지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다음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는 2017 년 11 월 23 일 목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MPC는 CBR을 10 %로 유지합니다.
통화 정책위원회는 2017 년 9 월 18 일 회의에서 중앙 은행 금리 (CBR)를 10.0 퍼센트로 유지했다. 회의는 일반적인 거시 경제적 안정성, 장기간 선거 기간 및 글로벌 불확실성이 계속되는 배경을 배경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외국환.
케냐 최고의 외환 가격 가치를 위해 I & M Bank와 거래합니다.
I & amp; M Bank는 외국 특파원과 지역 은행의 일류 네트워크를 통해 케냐 외환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통화 허브와 연결됩니다. 우리는 외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음 국제 통화로 송금을 촉진합니다 : -
위에서 언급 한 통화로 스팟 (Spot) 및 포워드 (FORWARD) 외환 서비스를 거래하며, 적용 및 평가시 자격을 갖춘 고객에게 통화 스왑 (Swap)과 같은 특정 바닐라 파생 상품을 제공합니다.
I & amp; M 은행 BRISK 이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I & amp; M 은행 그룹에서 송금하고 송금하기 위해 더 이상 며칠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실시간으로 효율적인 송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직원과 상담하십시오. 지역 국경 너머로.
Corporate and Business Banking 고객의 경우 I & amp; M Bank Treasury는 원활한 외환 서비스와 최고의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일대일 재무부 관계 관리를 제공합니다. I & amp; M Bank와 상담하면받을 수있는 외환 가치의 차이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재무부 딜러에게 연락하십시오.
외환 환율은 2017 년 12 월 20 일 기준.
역사적인 요금.
우리는 귀하의 세부 정보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연락 할 것입니다.
사업.
회사 소개
연락처.
I & amp; M Bank Tower, P. O. 박스 30238 - 00100,
나이로비 GPO, 케냐.
24 시간 콜센터 : +254 20 322 1000, +254 719 088 000, +254 732 100 000.

은행 케냐 외환 환율
Kenyan 실링 환율 은요?
Kenyan 실링 외환 환율.
면책 조항 :이 계산기를 만들 때 모든 노력을 기울 였지만 도구 및 정보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특수, 우발적, 간접적 또는 결과적 손해 또는 금전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파생 된 이러한 도구는 순수한 교육 및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기 위해 독립적 인 재무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