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February 2018

플렉스 트레이드 시스템 pvt ltd pune


플렉스 트레이드 시스템 pvt ltd pune
RTD에서 일회용 Thermo-Couples에 이르기까지 최신 Non-Contact 유형 온도 고온계를 사용하여 온도, 압력, 유량, 레벨 및 습도 측정에 사용되는 센서의 주요 제조업체입니다.
비 접촉 식 온도 측정 솔루션 및 시스템.
초음파, 커패시턴스, 자기 흐름 및 레벨 측정 제품.
신호가 현장에서 제어실로 10 ~ 500m 떨어진 곳으로 전송되어야하는 거대한 공정 플랜트의 경우, 우리는 2 선 (동일한 루프를 사용하는 공급 및 신호 승차)에서 작동하는 특수 트랜스미터를 고안하여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Lectrotek에서 개발 한 매우 특별한 장치로 단일 장소에서 현장의 여러 위치에서 여러 공정 값을 측정합니다.
Univer-Sal 입력 스캐너에 현장 프로그래밍 기능이 있습니다.
전기 TRANSDUCERS & amp; 미터.
ELTRAN 시리즈 전류, 전압, 전력, 주파수, PF 트랜스 듀서.
DYNA-SM 시리즈 DC 전류, 전압 및 차동 전압 트랜스 듀서.
INDEL 시리즈 에너지 미터 (KWH) 및 전압 / 전류 / VAF 미터.
ENERGY MASTER 시리즈 다기능 계기, 삼중 계량기, 부하 관리기.

IT를 실현하십시오.
공동 창조의 핵심 창조.
SOFTAID 시스템 Pvt. Ltd. 는 I. T.의 공유 비전에서 1997 년 1 월에 결성되었습니다. 정보 기술 분야에서 좋은 경험을 가진 전문가는 무한한 잠재력에서 벗어났습니다. 우리는 이미 짧은 기간 내에 푸네와 그 주변에 좋은 고객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정보 기술에 전념하는 사람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팀은 신속한 실행 프로세스와 세심한 계획을 결합하여 업무에 적용합니다. 우리는 최상의 기술과 최고의 직원이 IT 투자를 통해 최고의 IT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 / 웹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컨설팅, 개발 및 소프트웨어 제품, 시스템 통합 및 데이터 처리의 유통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헌신과 고객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유연성은 만족스러운 고객의 증가하는 목록에 반영됩니다. 우리의 경영진은 지식과 경험을 독특하게 강하게 조합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팀은 각자의 영역에서 광범위한 글로벌 경험과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보 기술 및 관리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보유한 경영진이 이끌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최고의 대학 및 기관에서 가져온 재능 작물의 크림입니다. 우리는 일련의 집중적 인 훈련 프로그램과 최첨단 기술과 도구에 대한 노출을 통해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SOFTAiD SYSTEMS의 팀은 신속한 실행 프로세스와 세심한 계획을 적절히 조합하여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최상의 기술과 최고의 직원이 IT 투자를 통해 최고의 IT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
친절한 작업 환경.
우리의 전문 기술 및 방법은 우리의 작업을 통해 가장 잘 설명됩니다. 우리는 조직이 전반적인 비용을 줄이고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샘플 규모의 회사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이 시스템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불필요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ristoSoft.
BristoSoft.
BristoSoft 소프트웨어는 훌륭한 식당을위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준비가되어있어 레스토랑, 바, 클럽 및 디스코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F & B의 선도 브랜드 선호됩니다. 그것은 성공적인 소유주와 수익성있는 레스토랑 및 바 관리자의 공인을 받았습니다. 여러 KOT 및 BOT 인쇄 채널 기능에 대한 BiristoSoft의 가장 혁신적인 단일 주문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봉사하고 만족감을 유지하십시오. 테이블의 그래픽 레이아웃을 통해 관리자는 모든 테이블의 현재 상태 및 집에서 수행 된 다른 활동을 확인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말 러시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BristoSoft는 구현이 빠르며 배우기 쉽고 작동이 원활합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단 몇 주 만에 수익을 늘리고 비즈니스에 대한 통제력을 극대화했습니다.
eSanstha Pranali.
eSanstha Pranali.
300 개가 넘는 성공적인 설치로 인디언 언어의 1 차 농업 공동 사회에 대한 토털 솔루션 그것은 모든 종류의 대출, 이자 계산을 포함합니다. 구매, Anamat, 보증금 반환을 공유하십시오. 이체 영수증, Ikarar, JindagiPatrak, K. M. Patrak 등. Vivid KaryakariSanstha의 전체 작업에 대한 100 % 솔루션입니다. 긴 목록의 보고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무단 사용에 대한 보안이 우수합니다.
e 비즈니스.
IndianTraders에 대한 구매, 판매 및 총 회계 솔루션을 포함하는 상인을위한 판매 시점 관리 소프트웨어. 이것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 인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주요 획 / 클릭하지만 소프트웨어 보호와 함께 당신의 가게의 전체 그림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에는 다중 수준의 보안 기능이 있습니다. 한 번에 n 개의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 / 다중 사용자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웹 사이트 및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
맞춤 웹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은 비즈니스가 작동하는 방식에 정확하게 맞춤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SOFTAiD는 기대에 부합하고이를 능가하는 혁신적인 맞춤형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있는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브라우저 및 플랫폼에서 최고 수준의 가용성, 확장 성 및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처음부터 구축하거나, 기존 백엔드를 마이그레이션하거나, 기존 프론트 엔드 기능을 간소화해야 할 때, 우리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듈은 유용성, 성능, 보안 및 감사를 염두에 둔 프레임 워크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회사는 고유 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고유하므로 고객이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옵션을 제안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가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배우려고 상당한 시간을 투자합니다.
우리의 모든 웹 응용 프로그램은 휴대폰 및 태블릿을 기본적으로 지원하며, 우리의 테스트 팀은 실제 모바일 장치의 유용성을 평가하여 시스템이 모든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합니다.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클라우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및 배포하려면 보안, 확장 성, 용량 및 기타 온 - 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과의 통합을위한 신중한 평가와 계획이 필요합니다. 모든 클라이언트는 클라우드 앱과 관련하여 고유 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므로 클라이언트 서버 모델 또는 레거시 플랫폼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앱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전환하려는 회사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우리는 효과적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시기 적절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시장에 출시합니다.
Windows 응용 프로그램 개발.
우리 팀은 고객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고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했던 가장 최신의 선도적 인 기술 및 개발 플랫폼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사는 계획을 파악하고 귀사의 비즈니스 운영 및 프로세스에 경쟁력있는 자산이되는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모든 서비스는 확장 가능한 모바일 또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유지 관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컨설팅부터 프로토 타이핑, 개발 및 통합 유지 보수 지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Android 플랫폼 용 모바일 앱 개발에서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 및 디자인이 풍부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비용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모바일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우리의 경쟁력있는 가격 정책은 확실히 중대한 이점이며, 중소기업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경제적 인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비즈니스 모바일 앱 개발 제조업체 및 유통 업체 모바일 앱 개발 교육 모바일 앱 개발 여행 모바일 앱 개발 제품 쇼케이스 모바일 앱 개발 웹 사이트 모바일 앱 개발 POS 포인트 판매 모바일 앱 개발 레스토랑 모바일 앱 개발 호텔 환대 모바일 앱 개발 건강 관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하드웨어 판매 및 서비스.
인증 된 서비스 센터는 품질이 좋지만 요금이 너무 비쌉니다. 정교한 장비 덕분에 우리는 Low on charge로 높은 품질의 작업을 보장합니다.
왜 소프트웨 어? 우리는 모든 종류의 하드웨어 수리 (랩톱, 데스크탑, 프린터) 및 네트워킹 제품의 경쟁력있는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고도의 자격을 갖춘 하드웨어 및 네트워킹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아 오류를 해결하십시오. 노트북 속도 향상 방법. 청소 - 원하지 않는 데몬 제거, OS 레지스트리 정리, 스파이웨어 / 애드웨어 찾기 및 제거. RAM 사용 및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확인하십시오. 파일 저장 및 디렉토리 구조 최적화. 내부 / 외부 케이블을 점검하십시오. 드라이브 기능을 점검하십시오.
IT 인프라 서비스.
정보가 곧 올 것이다.
우리의 서비스.
당사의 광범위한 서비스.
웹 사이트 및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Windows 응용 프로그램 개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하드웨어 판매 및 서비스.
IT 인프라 서비스.
SOFTAiD SYSTEMS에서 경력을 쌓으십시오.
작업 설명 - Dot Net Developer.
개발자는 프로젝트 관리자의 감독하에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응용 프로그램 및 구성 요소를 설계, 수정, 개발, 작성 및 구현합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및 구성 요소를 지원 및 / 또는 설치합니다. 작업의 기능을 수행하기위한 문서화 된 사양 및 사전 설정된 지침에서 작동하며 프로세스 흐름에 대한 문서를 유지 관리합니다.
우수한 기술 지식 모든 인터페이스에서 전문적으로 클라이언트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 소통. 팀에서 일하고 팀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
ASP, SQL Server, HTML, CSS, JavaScript 및 C # / VB를 비롯한 기존 개발 도구, 지침 및 규칙을 활용하십시오.
새로운 Windows 및 웹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 코딩 및 테스트하십시오.
비즈니스 목표를 분석하고, 행동 계획을 수립하고, 수정 및 개선 영역을 식별하여 기존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소프트웨어 결함을 확인하고 수정하여 기존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유지 보수합니다.
신기술에 대한 기술을 조사하고 개발하십시오.
기술 사양 및 테스트 계획 작성
교육 자격 : 모든 IT 졸업.
경험 : 1 - 3 년.
직장 상태 : 풀 타임.
작업 설명 - Android 개발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능숙 Java에서의 실제 업무 지식 Android 스튜디오 및 빌드 시스템에 대한 경험 손쉬운 푸시 알림, 애니메이션, 분석 작업 경험 RESTful, SOAP 웹 서비스에 대한 이해 재료 설계 및 테스트 프레임 워크 경험.
모바일 Android 기반 앱 개발.
신규 및 기존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코딩 및 테스트하십시오.
완성 된 제품을 생산할 때 다른 개발 팀원 (예 : 프로젝트 관리자, 웹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이너 및 저자, 품질 보증)과 협력하십시오.
상세한 지시없이 프로젝트 작업 가능; 이 직업으로 주도권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기술에 대한 기술을 조사하고 개발하십시오.
기존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유지 관리.
교육 자격 : 모든 IT 졸업.
경험 : 1 - 2 년.
직장 상태 : 풀 타임.
직업 설명 - 사업 개발 담당관.
우수한 컴퓨터 지식 모든 인터페이스에서 전문적으로 클라이언트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 소통. 제품을 시연하는 능력.
새로운 판매 리드 파악.
제품 및 / 또는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기존 고객과 유익한 관계 유지.
회사 설치 / 교육을위한 새로운 기회 파악. 클라이언트에 대한 기본 지원.
교육 자격 : 모든 졸업 / MBA가 선호됩니다.
경험 : 0 - 2 년.
직장 상태 : 풀 타임.
여행 : 자전거 및 라이센스는 필수입니다.
현재 우리는 고용하고 있습니다.
Dot Net Developer.
Android 개발자
Exp Key Skills 1 년 이상 : Java, API 작업, 백엔드 기술.
사업 개발 담당관.
0 - 2 Exp of Key Skills : 좋은 의사 소통 및 발표 기술.

FlexTrade에 문의하십시오.
런던.
방콕.
보스턴.
뭄바이.
시카고.
도쿄.
FlexTrade에 문의하십시오.
런던.
방콕.
보스턴.
뭄바이.
시카고.
도쿄.
미주.
111 그레이트 넥 크로드.
그레이트 넥, 뉴욕 11021.
41 층, Ste 4119.
뉴욕, NY 10119
859 윌러드 거리.
Quincy, MA 02169.
700 W 버지니아 스트리트,
밀워키, WI 53204.
1 Ropemaker Street.
런던 EC2Y 9AW.
52 rue de la Victoire.
FlexTrade 시스템 Pte 주식 회사
8 Kallang Avenue.
FlexTrade 싱가포르 판매.
30 세실 거리.
플렉스 Algo 시스템 Pvt. 주
Regus, 블록 A, 레벨 1B,
Annie Besant Road 박사, Shiv Sagar Estate,
월리, 뭄바이 -400018
Magarpatta시, 푸네.
47 층, 195 제국 타워, 4703 호기,
South Sathorn Road, Yannawa, Sathorn,
팩스 : +66 2686 3433.
11 / F, Admiralty Center Tower 2
해군, 홍콩.
京橋 MK 빌딩 5 층
도쿄 주 츄 오쿠 104-0031.
FlexTrade Australia Pty Ltd.
레벨 19, 1 오코넬 스트리트,
Sydney NSW 2000, 호주.
정보를 요청하다.
기술적 지원.
주식, 외환, 옵션, 선물 및 채권 증권에 대한 브로커 - 중립, 집행 및 주문 관리 트레이딩 시스템 업계의 선구자이자 글로벌 리더.

연락처.
본사.
48303 Fremont Blvd,
프리 몬트 캘리포니아 94538, 미국.
전화 번호 : +1 510 651 2205 / 855-RAHI-SYS.
팩스 : +1 650 520 2737.
1002-5177 Brighouse Way,
Richmond, V7A07A, BC, 캐나다.
전화 : +01 604 715 7742.
팩스 : +01 604 715 7742.
인도 본부 (Pune)
4 층, 자오선 광장,
S. B. 도로, 대학 동아리,
Pune 411016 (MH), 인도.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팩스 : +91 959 580 7244.
인도 (뭄바이)
A-719, 사가 테크 플라자,
Sakinaka 분기점, Andheri Kurla 도로,
안드리 이스트, 뭄바이 400072.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팩스 : +91 959 580 7244.
인도 (방갈로르)
12, 4 층, N. R. 식민지,
Annaswamy Mudaliar 도로,
Bangalore 560042 (KA), 인도.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인도 (첸나이)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인도 (하이데라바드)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인도 (콜카타)
# 205, 2 층, DN-24,
매트릭스 타워, 솔트 레이크, 섹터 V,
콜카타 700091 (WB), 인도.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인도 (델리)
전화 번호 : +91 959 580 7244.
상하이 Ruiji 과학 기술 유한 회사.
107 South Zhongshan Er Road, 9F.
Xuhui, Shanghai 200032 중국.
전화 : +86 21 5175 8085.
Rahi 홀딩스 BV 대만 지점.
3F 1 NO 130 SEC 4 난징 E RD.
타이페이 105 타이완.
전화 : +886 255924009.
16 / F Rykadan Capital Tower,
135 호이 번로드,
홍콩의 Kwun Tong.
# 103 세타 가야구 다이자와 2-44-2.
Tokyo, Japan 155-0032.
전화 번호 : +81 3 5738 1339
팩스 번호 : +81 3 5738 1339
10, Collyer Quay, # 40-91,
해양 금융 센터,
전화 번호 : +65 31590620.
팩스 : +65 31590620.
대학 비즈니스 컴플렉스.
국립 기술 공원.
Co. Limerick, Ireland.
전화 : +00 353 61 633245.
네덜란드.
Valkweg 30, Shutter # 0124, 1118 EM, Haarlemmermeer, 네덜란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