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February 2018

카디프 대학 연구 전략


연구 및 영향 전략.


Exeter는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연구 대학이며 REF 2014는 선도적 인 연구 집약적 대학으로서의 지위를 확증했습니다. 이러한 성공과 연구 및 지식 이전 전략 2010-15에서 제시 한 모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Exeter를 향후 5 년 동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려는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글로벌 도전 과제를 해결할 연구 역량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연구의 품질과 영향력을 계속해서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학계를 성장시키고 연구자들이 글로벌 연구 분야에서 탁월한 기회를 창출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에 투자함으로써이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어떻게할까요?


이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


고급 학습 연구소 만들기.


우리는 역동적 인 아이디어 기반 연구소를 구성하여 학문 분야와 세계 각지에서 최고의 지적 연구원을 모집하여 주요 지적, 과학적, 정치적 및 실질적인 중요성을 검토합니다. 고급 연구 기관 (Institute of Advanced Study)을 창설함으로써 우리는 차세대 세계를 선도하는 연구자들이 주도하는 호기심 중심의 아이디어를위한 세계 중심지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Global Vision 2050을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연구가 2050 년까지 더 나은 세상을 제공한다는 단일 비전을 결합함으로써 우리 학계와 열정과 에너지를 활용할 것입니다. 글로벌 비전 2050은 우리의 연구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입증 가능한 국제적 영향력을 갖도록 보장함으로써 세계적인 명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 외부 조직, 업계 및 글로벌 파트너. 우리는 함께 교육, 연구, 참여 및 행동을 결합하여 사회가 환경 적 한계 내에서 살고있는 인간의 안녕과 풍요로운 미래를 향한 길을 이해하고 발견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박사 과정 대학을 개발하십시오.


우리는 대학원 연구생 및 초기 경력 연구자들을위한 활발한 연구 허브로서 박사 과정 대학을 더욱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 대학을 통해 우리는 조기 경력 연구원에게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여 최대한 빨리 자금 및 출판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대학원생부터 박사 과정까지 다양한 장학금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할 것입니다. 고급 연구 기관과 연계 된 박사 전문 대학은 연구 우수성의 강력한 쇼케이스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시설과 기술에 투자하십시오.


세계 정상급 연구 환경은 Exeter의 영국 상위 10 위권을 유지하고 세계 최고 100 위권을 획득하는 데 중요합니다. 대학이 게놈 시퀀싱, 고성능 컴퓨팅 및 데이터 저장과 같은 과학 기술 플랫폼 기술에 계속해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투자는 전략적이어야하며 미래의 대규모 인프라를 제공하기위한 로드맵이 개발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21 세기 연구 자원을 만들기 위해 대학 도서관에 투자 할 것입니다. 엑서 터는 영국 어디에서나 인문학 및 사회 과학 학자의 가장 훌륭한 그룹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투자는 전 세계의 필요한 저널 및 데이터 세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연구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연구 출판의 새로운 방식을 추진하도록 설계된 전문 연구 수집 및 디지털 아카이브.


1,000 명 이상의 학자를 다음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 (REF)에 제출하십시오.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 (REF)는 동료 평가 과정을 통해 영국 고등 교육 기관의 연구의 질을 평가하기위한 핵심 시스템입니다. 연구에 대한 공공 투자에 대한 책임 성을 제공하고 융통성있는 자금을 할당하며 국가 별 순위를 알려줍니다.


Exeter 대학은 다음 REF 메인 패널 영역 각각에서 강력한 입지를 지킬 수있는 광범위한 연구 중심 대학입니다. 우리는 1000 개 이상의 학계를 다음 REF에 제출할 계획이며, 우리의 목표는 학문 분야 간 연구 성과를 향상시켜 과학 및 의학 분야의 연구 역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혁신, 영향 및 비즈니스 관리를 수립하십시오.


우리의 새로운 혁신, 영향 및 사업 관리 이사회는 대학의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와 교육을 통해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영향 개발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파트너와의 연결, 기회 창출 및 학계 팀을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IB 웹 사이트에서이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연구는 영감을 얻은 탐구 주도의 교육입니다.


연구 및 지식 전달을 통해 UG 및 PG 교육 실무에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연구 및 영감에 기반한 학습을 ​​홍보 할 것입니다.


누가 전략을 이끌고 있습니까?


연구 및 영향 부총장 인 Nick Talbot FRS 교수는 연구 및 영향 전략의 수립과 학계의 중요한 의견을 이끌었습니다. Nick은 앞으로도이 전략의 개발 및 구현을 감독하기 위해 학계와 긴밀하게 협력 할 것입니다.


연구 책임자, Drs. Astrid Wissenburg는 전략의 감독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이 전략의 구현에 좀 더 참여하고 싶습니다. 누가 연락 할 수 있습니까?


전략 가닥 : 박사 과정 대학을 발전시킵니다.


연구 영향, 창조 및 평가.


전략의 본질 : 새로운 혁신 및 사업 관리 본부를 설립하십시오.


전략 가닥 : 시설과 기술에 투자하십시오.


고등 연구소.


전략 가닥 : 고급 스터디 학원을 만듭니다.


전략 방향 : Global Vision 2050을 시작하십시오.


과학적 플랫폼 기술.


전략 가닥 : 시설과 기술에 투자하십시오.


연구 중심의 탐구 주도 교육.


전략의 본질 : 우리의 가르침이 연구에 영감을 불어 넣어주고, 탐구 주도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연구 우수성 프레임 워크.


전략 가닥 : 1000 개 이상의 학계를 다음 REF에 제출하십시오.


현재 직원.


& raquo; 직원 홈 & raquo; 연구 & raquo; 연구 거버넌스 & raquo; 연구 전략.


연구 전략.


빠른 탐색.


요크 대학교는 창조적 인 학자 커뮤니티에 의해 확립 된 훌륭한 연구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학과 및 센터의 상당수는 연구 활동을 위해 국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 우수성은 요크를 정의하고 역동적이고 영감을주고 우리의 연구를 강화하고 개선하며 삶과 부끄러움을주는 것입니다. 영향력의 변화는 절대적인 우선 순위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요크가 세계 최고의 연구를위한 집을 제공해야하며 연구를 수행하는 세계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대학은 우수한 연구가 핵심 지적 분야와 개인 연구자가 최고 수준에 기여할 수있는 능력에 확고하게 뿌리 내리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또한 연구원들은 주요 글로벌 과제에 대처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제적인 관점을 촉진하기 위해 징계의 경계를 넘어 설 필요가 있습니다. 집중된 지적 활동을 지원하고 학제 간 연구를 장려하는 것은 보완적인 과정으로 보여지며이 기관이 오랫동안 탁월한 탁월하고 역동적 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재단.


이들은 대학의 연구를 지원하고 추진하며 연구 성공의 기초로 여겨 질 것입니다 :


우리는 세계를 선도하고 세계가 변화 할 수있는 잠재력을 지닌 최고 품질의 연구를 수행 할 것입니다. 혁신.


우리는 지적 사고와 경제적 이점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통찰력 및 방법의 도입을 통해 핵심 분야를 발전시키고 발견을위한 새롭고 중요한 영역을 찾아내는 연구를 수행 할 것입니다. 국제적인 관점.


지리적으로 지역적 또는 국가적 위치에 초점을 맞춘 경우 라 할지라도 우리의 연구가 세계 수준에서 적절하고 중요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충격.


우리는 연구가 정책과 실천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람들과 조직에 참여하고 영향을줌으로써 학계를 넘어서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협업 및 파트너십.


우리는 내부 및 외부의 다른 학자들과 기관 및 개인 연구원 간의 강력한 연계를 구축하고 산업, 기업, 문화, 시민, 공공 및 제 3 분야 파트너와의 학계를 넘어서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청렴.


우리는 엄격한 윤리적 가치와 견고하고 일치하도록 최고 전문 표준 (대학의 연구 무결성 규범에 명시된 바와 같이)에 따라 연구를 수행 할 것입니다.


목표.


대학 연구 전략의 주 목적은 대학이 연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가되는 것입니다.


연구 분야의 국제 지도자이거나 될 잠재력이있는 연구원을 선발하는 채용 프로세스를 포함하십시오. 연구 시간을 촉진하고 국제적 영향을 미치는 예외적 인 결과를 지원할 수있을 정도로 유연한 작업 관행을 보장하며 연구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존중합니다 (그룹 단위 또는 단독 학자 작업). 대학의 자본 계획 과정에서 이러한 우선 순위를 포함하는 최고 수준의 연구 시설과 인프라를 제공하십시오. 탁월한 초기 직업 연구자들이 요크에서 연구를 발전시켜 대학에서 영구적 인 학업 일정을 잡을 수 있도록 장려하는 박사후 연구원을위한 권위있는 지원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최고 수준의 결과와 성실성을 갖춘 강력한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모든 연구자에게 갖추기 위해 필요한 지침, 교육, 멘토링 및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기술 및 실험 임원을 포함한 모든 연구 지원 인력이 완전히 훈련되어 부서의 연구 문화에 통합되도록합니다. Athena Swan, Juno 및 기타 이니셔티브를 사용한 우리의 작업에서 보여 주듯이 모든 사람에게 평등 한 직업 기회를 보장하겠다는 우리의 강한 약속을 계속하십시오.


2. 우리의 주요 학제 적 연구의 강점에 초점을 맞추어서 정체성과 존재감을 부여함으로써학과 간 및 국제 연구 활동을 장려한다.


대학 전반의 핵심 학문 분야 내에서 우수한 연구를 지원하십시오. 부서 경계를 넘나 드는 주요 연구 강도와 우수성의 현재 영역으로 확인 된 다음 연구 주제를 홍보하십시오. 독창성 문화 및 의사 소통 환경 지속 가능성 및 회복력 건강 및 복지 법무부 및 형평성 미래에 대한 위험, 증거 및 의사 결정 기술 연구 주제를 추진하기 위해 연구 챔피언을 임명하십시오. 공개 경쟁을 통해 고정 된 기간 동안 임명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일하는 이들 개인은 기존의 연구 강점을 통합하고 대학 및 외부에서 시너지 효과와 협력을위한 새로운 기회를 개발할 것입니다. 선택한 주제에 맞지 않는 우수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격려하며, 중앙 자원 및 지원 요청과 관련된 주제에 우선 순위를 두는 연구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십시오. 자원 배분을위한 결정 및 수줍음; ‐вЂ'making 프로세스가 투명하고 연구 품질 및 무결성의 최고 수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연구 모델을 고려하여 연구 주제에 대한 명확한 성과 지표를 설정하고 대학 연구위원회를 통해 매년 모니터링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각 주제의 수명에 대한 결정을 알립니다. 요크 리서치 데이터베이스 (York Research Database)를 사용하여 연구 성과 및 활동을 홍보하고 관련 출판물 및 활동 데이터를 통해 순수 및 기반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직원을 지원합니다. 학계 동료, 잠재적 공동 작업자, 기금 모금인 및 정책 입안자가 대학의 강점을 충분히 인식 할 수 있도록 부서 및 센터의 연구 항목과 연결하면서 주제를 중심으로 한보다 강력한 웹 입지를 개발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을 장려하기위한 지원을 통해 연구의 영향 및 결과의 개발이 우선 순위로 간주되는 명확한 기본 틀을 제공합니다. 연구의 강점과 성공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홍보하십시오.


3. 연구 개발에 직원을 지원하는 부서의 역할을 인정함으로써.


연구와 교수법 사이의 연결에 대한 강한 의지를 유지하고 대다수의 교직원이 두 가지 활동을 수행 할 것으로 계속 기대합니다. 경쟁 자금 조달 제안을 장려하고 이러한 목적을위한 직원 근무 시간을 인정하기 위해 연구 기금 계획 및 동료 심사 프로세스를 강화하십시오. 연구 보조금 준비를 위해 학업 휴가 및 작업량 조정과 같은 자원을 사용하십시오. 부서 및 센터의 활동 및 성과 수준에 대한 명확한 연구 기대치를 일치시킵니다. 대학 연구위원회 (University Research Committee)보고를 통해 매년 이러한 기대치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연구 자원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되도록합니다.


4. 연구 우수성을 지원하기 위해 대학 자원을 배치합니다.


특정 연구 강도 분야에서 자금 지원을 위해 대형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직원을 지원할 수있는 자원을 확보하십시오. 연구 수입 창출을 장려하고 적절한 경우 IP를 보호하고 활용하기 위해 관련 지원 구조를 조직하십시오. 일부 연구자에게는 품질 및 관련성이 높은 연구 수입의 상대적인 중요성을 인식하고 연구 노력을 뒷받침 할 적절한 계획을 지원합니다. 학문 분야에 걸쳐 개별 연구원의 요구에 적합한 우수한 연구 지원을 제공하고 이러한 기대에 부합하는 연구 지원 인력의 경력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연구 수입을 끌어 들이고 세계를 선도하는 연구 결과를 산출하는 데 특히 성공적이었던 연구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적절하고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대학의 연구 야망과 장기적이고 수월한 지속 가능한 관계 개발을 지원하는 국내 및 국제 수준의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우선 순위를 이해하고 요크의 역량과 전문성을 강조하며 정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 및 외부 파트너의 주요 투자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십시오. 특히 유럽 및 기타 해외 프로그램, 산업 및 기타 공공 및 민간 출처에서 얻은 연구 수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합니다. 현재의 프로세스를 검토하고 통합 된 대학 연구 보조금 관리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연구 보조금 개발 및 관리의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5. 우수한 연구 학자들의 역동적 인 연구 공동체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원 연구생과 감독관을 지원합니다.


대학원 연구생, 특히 훈련, 개발 및 지원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기관 및 부끄러움을 제공하기 위해 고위 학자가 주도하는 York 대학원 연구 학교를 설립합니다. 학부 및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 및 센터와 연계하여 학교 전체에서 광범위한 지원 및 주관적인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대학의 연구 야망을 홍보하고 연구 기관의 연구 문화에보다 효과적으로 통합 할 수있는 연구생의 역할을 인식합니다. 연구 우수성 및 성실성의 문화를 보장하기 위해 학생 및 감독자 모두에게 적절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최고 수준의 학업 성적을 유지하면서 대학원 연구생 수를 늘립니다. 이를 위해 관련 외부 자금 조달 입찰을 중심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연구.


알츠하이머 병에 대한 투쟁을 진전시키고 NASA와 협력하여 우주를 탐험하고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를 형성합니다. 우리의 연구원들은 진정한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연구의 영향력으로 전국적으로 2 위에 올랐으며 연구 우수성을위한 영국의 상위 5 개 대학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미치는 영향.


우리 연구원들은 사회, 경제 및 환경이 직면 한 주요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야를 넘어서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연구 기관.


우리의 연구 기관은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학문적 인재를 모집합니다.


지원 연구원.


우리 연구원은 광범위한 개발 프로그램, 최첨단 시설, 광범위한 도서관 리소스 및 전문가 조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결성 및 윤리.


우리의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는 우리의 연구가 최고의 품질과 윤리적 기준을 지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영국에서 연구의 질적 측면에서 5 위를 차지했으며 우리 연구의 영향력에 대해 전국적으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대학원 연구.


우리의 연구 학위는 당신에게 진정 최고의 일류 시설을 갖춘 현장 최고의 연구원들 사이에서 당신의 주제를 조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일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규모와 부문의 비즈니스 및 조직과 협력합니다. 컨설팅, 라이센스 및 기술 이전, 공동 연구 등을 통해 우리의 연구가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출판물을 탐색하십시오.


학술지를 검색하여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작성한 기사, 서적, 보고서 및 논문을 찾으십시오.


우리 연구원들은 사회, 경제 및 환경이 직면 한 주요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야를 넘어서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섹션의.


대학교.


우리 시설.


우리와 접촉.


빠른 링크.


저작권 카디프 대학교. 등록 된 자선 단체 1136855.


예술 인문 사회 과학 대학 뉴스 레터 대학 연구 전략 : 업데이트


대학 연구 전략 : 업데이트


우리의 학업 계획 2016/17 - 2020/21은 우리 연구 및 교육의 국내 및 국제 영향을 통해 문화적, 경제적, 정치적 및 사회적 과제를 해결하고자하는 우리의 야망을 제시합니다.


창의력, 연결성 및 우수성 추구를 촉진시키는 활기차고 활성화 된 대학 연구 환경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확증합니다.


올해 우리의 연구 전략은 국제적인 프로필과 직장의 도달 범위를 넓히기위한 행동, 연구의 영향을 지원하는 행동 및 더 많은 교차 학교 및 교차 분야 연구 활동을 장려하고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올해 많은 대학 지원 연구 계획에 의해 지원되었습니다.


국제 이니셔티브 기금 :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촉진하고 강화하기 위해 두 번째 국제 구상 기금을 출범했습니다. 올해는 기금 모금 활동에 중점을 두었고, 다음 징계 조치에 대한 명성, 산출물 및 영향력을 강화하고, 교차 징계 프로젝트를 장려하는 데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총 14 개의 프로젝트가 기금으로 지원되었으며, 이 프로젝트와 성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듣기를 기대합니다.


AHSS 영향 기금 : 우리는 여름에 배정 될 AHSS 영향 기금을 출범 시켰습니다. 이것은 9 월 17 일부터 7 월 18 일까지의 활동을 다루는 REF 영향 사례 연구를 위해 학교 우선 과제와 일치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 1k와 £ 3k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자금에 액세스하려면 연구실 직원에게 영향 검토 및 자금 지원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너의 학교.


Cardiff Speaks : Research Connect (AHSS 학제 간 연구 네트워크)와 SPARK는 '카디프 스피어스 (Cardiff Speaks)'라는 새로운 학제 간 연구 이니셔티브를 시범 운영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인문 사회 과학 연구자를 모아 현대 사회와 관련된 문제를 공동으로 탐구하고 논평하는 것입니다. 이 탐사는 짧고 펀치감이 있으며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합니다. 올해 3 차례 짝을 지어 성공적으로 '정치 포퓰리즘'에 관한 다양한 이슈들을 모색했다. 이것들은:


포퓰리즘과 세계주의를 탐구하는 카린와 호르겐 슨 (JOMEC)과 알렉스 맥 룰리 (SHARE)의 댄 에반스 (WISERD / SOCSI)와 휴 윌리엄스 (ENCAP)는 논쟁과 대중 담론에서 포퓰리즘을 탐구하고있는 Matteo Bonotti (LAWPL)와 Alessandra Tanesini 포퓰리즘과 웨일스 말의 공적 영역을 탐구한다.


대학교.


우리 시설.


우리와 접촉.


빠른 링크.


저작권 카디프 대학교. 등록 된 자선 단체 113685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