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February 2018

빌딩 시스템 거래 및 계약 llc


우리의 프로젝트.
Mesaieed 힘.
승 호텔.
서비스 및 뉴스.
우리 프로젝트 매니저, 포먼 및 승무원은 기관, 상업 및 산업 시설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포함하여 수년간 모든 프로젝트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광범위한 프로젝트를 수행 한 우리 팀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필수 기술과 전문 지식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솜씨의 품질과 세부 사항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가 최고 수준으로 올바르게 완료되도록 보장합니다. 처음. 이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당신에 대한 헌신입니다.
새로운 품질의 운송은 적당한 규모의 산업 단지에서부터 대규모, 복합 단지 및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일관되게 관리하고 제공하는 우리의 능력에 대한 확고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New Quality (NQT)는 고객, 계약자, 건축가 및 컨설턴트와의 긴밀한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뉴 퀄리티 (NQT)는 양질의 솜씨, 전문직 종사자 및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안전한 작업 관행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맨리프트 트럭, 굴삭기, 스키드 휠 로더, 그레이더, 롤러, 백 호우 로더, 삽, 지게차, 붐 트럭, 인증서가있는 모바일 크레인.
새로운 품질은 성장과 수익성 달성이라는 기업 목표를 넘어서는 사회적 책임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노력은 널리 인정되었습니다.
최근 뉴스.
2015 년 12 월 3 일 목요일.
화재 진압 및 화재 경보는 Cocacola Factory, Mazyad, Al Ain, Abu Dhabi, UAE에서 작동합니다.
국제 규격에 따라 품질 표준을 유지하는 국제 품질 경험. 이 프로젝트는 2009 년 9 월 25 일까지 양도됩니다.
UAE 해군 본부, Zirku Island의 CNIA에서 소방 활동.
이 프로젝트는 바다 중심에 위치한 해군 본부입니다. 그것은 Ground, First와 So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거의 2,500 대의 스프링클러, 150 개의 호스 릴, 675 개의 연기 감지기, 제어 패널 및 비상 및 출입구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권위있는 프로젝트는 약 2,750,000,00입니다.
M14 Nissan Body Shop, UAE, Abu Dhabi, Musssafah에서 소방.
국제 규격에 따라 품질 표준을 유지하는 국제 품질 경험. 이 프로젝트는 2009 년 9 월 25 일까지 양도됩니다.
M14 Nissan Body Shop, UAE, Abu Dhabi, Musssafah에서 소방.
2,750 대의 스프링클러, 50 개의 호스 릴, 700 개의 연기 감지기, 제어 패널, 긴급 및 출구 조명으로 구성된 작업. 이 유명한 프로젝트는 약 3,200,000.00입니다. 연례 유지 보수 계약 - 알 아인 주스 공장, 알 아인 워터 공장, 알 아인 야채, 알 아인 낙농장.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및 응용 프로그램 통합 분야에서 새로운 품질 거래 및 계약 회사 팀은 훌륭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좋고,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과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솔루션 제공 업체를 살펴 보았지만 우리가 필요로하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및 통합 전문 기술을 보유한 업체는 없었습니다. 새로운 품질의 거래 및 계약 회사를 통해 우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 엔드 기술과 중요한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모두 습득합니다.
나는 당신의 서비스를 전적으로 추천합니다. Lorem ipsum dolle 앉아 amet, consipetur adipisicing elit, sed는 시간 낭비하지 않고 노동 및 magnolia aliqua. 최소한의 노력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운동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행복한 우리의 놀라운 프로젝트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품질의 거래 및 체약국 회사에서 젊은 전기 및 역동적 인 전문 엔지니어 팀으로 Turnkey Electrical, Mechanical, Plumbing, 다양한 전기 재료 공급 및 고객의 최대한의 만족을위한 토목 공급을 포함한 민간 계약을 수행합니다. 우리의 동료 즉 품질 거래 및 계약은 품질 소방 시스템, 전기, 기계, 계장, 운송 및 건축 자재 제품의 공급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빌딩 시스템 거래 및 계약 LLC
Civil & Electro-Mechanical Construction 분야의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고 유지하며 지역 자원 개발 및 배치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 인 기여를한다.
매번 고객의 기대치를 제공합니다.
핵심 가치.
품질, 안전 및 팀워크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약속.
주요 리소스.
적절한 자금 및 인프라로 인적 자원을 지원합니다.
(오만 옵서버 기사)
(Times of Oman, Industrial Estates, 2015 년 4 월 15 일 2 개 주요 산업 단지에 OMR 60m 계약 체결)
(오만 트리뷴, 국가, 2015 년 4 월 15 일 Sohar 및 Sumail Industrial Estates에 OMR 60m 계약 체결)
(무스카트 데일리 (Muscat Daily) 비즈니스 페이지, Hasan Juma 후방 백 RO19.8mn Sohar 계약, 2014 년 10 월 1 일)
(HJB-Tatva 환경 서비스는 2011 년 10 월 17 일 일괄 시상식에서 2014 년 최고의 EPC 계약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만 옵서버, 2014 년 9 월 14 일 코트 디부 아르 드라이 포트 프로젝트에 7 억 달러를 투자하는 오만 기업)
(오만의 시대, 라운드 업, ROP 상장 프로젝트, 하산 주마 후원 국, 2013 년 12 월 23 일)
(오만 옵서버, HJB는 5 개 개찰구로 승리, 2013 년 12 월 22 일)
(오만 옵서버, HJB는 2013 년 11 월 18 일 MCCC A에서 두 차례의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오만 트리뷴, HJB는 디 왈리 축하 행사, 2013 년 11 월 16 일 개최)
(OER 서류, HJB는 2013 년 서류상 건설 상, 2013 년 11 월 5 일)
(Times of Oman, 2013 년 10 월 8 일 화요일, 직업 준비가 된 2007 년 날씨 피해자를위한 Yiti 프로젝트)
(오만 옵저버, 2013 년 9 월 1 일 일요일, Yeti 거주자가 거의 190 채를 찾고 있음)
(오만 트리뷴, Hasan Juma 후원자는 새해, 2013 년 1 월 1 일을 표시 함)
(OER DOSSIER, 식욕 증진, 2011 년 1 월 - 3 월)
(오만 트리뷴, HJB 연중 일 2009 년 2 월 8 일 일요일)
(OER Dossier, 오만 경제 리뷰, 엔지니어링 성장 특집, 2008 년 11 월)
(오만 일일 옵서버, 비즈니스 특징, 2008 년 7 월 6 일 일요일)
(오만 트리뷴, HJB는 2006 년 8 월 13 일 RO 66.2m 유틸리티 계약에 7 점을 다)
성취.
IQNet.
지원 서비스.
공장 워크샵.
일정 기간 동안이 시설들은 상당히 확장되어 자급 자족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독립적 인 이익 센터이며 최신 기계 /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HJB†™ s는 성공적으로 중요한 프로젝트를 착수하고, 먼 위치에서 동원하고 근수를 유지하는 그것의 식물 & 기계 장치 및 함대 힘에 근거합니다.
목공 및 가구 생산.
품질을 제 시간에 제공하겠다는 강박 관념 때문에 HJB는 이러한 사내 시설을 설치하여 프로젝트 관련 목공, 가구 제조 및 알루미늄 가공을 정시에 전달하고 품질에 대한 면밀한 감독을 유지했습니다.
알루미늄 워크샵.
품질을 제 시간에 제공하겠다는 강박 관념 때문에 HJB는 이러한 사내 시설을 설치하여 프로젝트 관련 목공, 가구 제조 및 알루미늄 가공을 정시에 전달하고 품질에 대한 면밀한 감독을 유지했습니다.
디자인 / 드로잉.
최신 기능 HJB†™ s 디자인 사무실 및 인원은 모든 그것의 건축 활동까지 충분한 백업을 제공하는 위치에 갖춰진다.
전자 데이터 처리.
회계, 재고, 사전 및 사후 입찰 활동, 수량 조사, 도면 및 기타 정기 사무 서비스와 같은 회사의 활동 대부분은 전산화되어 있습니다. EDP는 컴퓨터 화에 점점 더 중점을 둔 확장 된 환경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개별 요구 사항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창고.
회사는 건설 원료 요구 사항 및 거래 재고에 대한 자체웨어 하우징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시설들에 추가하여, 상당한 확장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고려하여, 재고 보유, 목공 / 가구 제조, 알루미늄 작업장 및 차량 작업장으로 계획된 새로운 목적의 단지가 기존 시설에 추가되었습니다.
인적 자원 개발.
HJB Tenets.
H. J.B. Omani manpower†™ s 잠재력에 국외 이주 노동자와 동위에 생산적이게 믿고 이것으로 그 (것)들에게 충분한 훈련 및 지원을 준다.
H. J.B. 다양한 국적의 2500 명 이상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공통된 목적을 위해 함께 모였으며 팀워크에 대한 management†™의 약속은 전체 인력에 스며 들었습니다.
경영진은 가능한 경우 기존 인력의 경력 향상을 믿으며, 이를 위해 필요한 교육 요구 사항을 확인하고 이행합니다.
H. J.B. 그 사람과 조직의 건강의 합계는 인적 자원 †"의 자산 번호 1의 힘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보건, 안전 및 환경 정책.
기업 건강, 안전 및 환경 보호 정책.
보건, 안전 및 환경 보호를 관리하는 것은 책임입니다.

건축 시스템, LLC. & # 8211; maine 기반의 철강 건설 회사.
우리 새 사무실.
우리 자신의 사무실은 브룬 스윅에있는 126 Old Portland Road에 위치한 철강 건물입니다.
짧은 건설 시간.
스틸 트러스 건물의 조립은 간단하고 빠르며 내구성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전문 오피스 빌딩 또는 부두가있는 창고가 필요한 경우, 우리는 귀하의 필요를 설계 계획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창고.
철골 공사는 많은 용도로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거대한 공간을 만들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건물은 오래되었습니다!
스틸 트러스 구조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오래 지속되는 재료를 제공합니다.
건물 시스템 LLC.
귀하의 강철 건물 수요를위한 북부 뉴 잉글랜드 봉사!
우리는 탁월한 사전 설계된 강철 건축 솔루션을 제공하는 Nucor Authorized Builder입니다. 우리는 모든 스타일과 크기의 사전 설계된 강철 건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 금속 건물을 수리하거나 완전히 수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 / 빌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지역 대출 기관을 통해 귀하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상업 및 주거 환경에서 일합니다.
다른 철강 건축 업체와 차별화되는 점은 자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도구, 장비, 인력, 지식 및 경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일자리를 위탁하거나 외주 업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탄탄한 명성과 20 년 이상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건설 회사 인 Coastal Construction Services Inc. 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철강 건물로 평생 지속될 투자를하십시오.
&부; 2017 건축 시스템, LLC. - 메인 기반의 철강 건설 회사 및 황소; 판권 소유.

빌딩 시스템 거래 및 계약 LLC
메이컨 빌딩 체약국 L. L.C. (MBCC)는 일반 행정, 주거 및 상업 건설 및 경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서비스와 고품질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꾸준히 발전하고있는 선도적 인 건설 회사입니다.
우리의 서비스.
일반 계약 일반 계약 (General Contract General Contract)은 MBCC가 회사의 건설 활동의 총 연간 매출액의 약 90 % 이상을 담당하는 모든 프로젝트의 주된 관심사입니다. 원래 주거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MBCC는 Dubai, Abu Dhabi, Sharjah 및 Ajman의 에미리트에서 건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완성 된 프로젝트의 다양성은 주거 단위와 타워, 모스크, 주거용, 상업용 및 조명을 포함한 대규모 복합 단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인적 자원.
MBCC는 항상 모든 고객에게 항상 높은 수준의 인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조직도 전무 이사 (Ghazi Hasan Eng)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비즈니스 개발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모든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간과합니다.
"메이 옌 빌딩 체약국 (Makeen Building Contracting Co.)"
우리의 서비스 범위, 경험의 깊이, 높은 구경 기술 및 경쟁 가격은 귀하의 만족을위한 우리의 제안입니다.
품질 관리 / 보증.
일반적인 품질 방침, 맞춤형 프로젝트 품질 절차, 전문 품질 인증 및 전담 품질 관리 엔지니어를 통해 MBCC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