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February 2018

이진 옵션 입력 전략


인기 급상승 시장을위한 RSI 크로스 오버 진입 전략.


RSI는 다양한 표시기이며 경향 중에 진입 신호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호를 얻으려면 이동 평균이 RSI에 적용됩니다. freestockchart와 같은 무료 차트 작성 플랫폼에서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차트에 RSI를 추가하려면 & # 8220; RSI & # 8221;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 # 8220; 표시기 추가 & # 8221;를 선택하십시오. 표시되는 목록에서 이동 평균을 선택하십시오. & # 8221;


RSI 설정.


표준 RSI 설정은 일일 차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 되긴하지만 14 일입니다. 따라서 짧은 시간을 거래하는 경우 실험을해야합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RSI의 10 기간 이동 평균과 함께 21 기간 RSI가있는 시간별 차트를 사용했습니다. 이는 추세가 확립되면 적절한 무역 신호를 생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RSI 추세 전략 지침.


전략을 적용하려면 추세가 있어야합니다. uptrend를 위해 우리는 전반적인 더 높은 스윙 최고치와 높은 스윙 최저치를 가격으로 찾고 있습니다. 하락세에 대해 우리는 전반적으로 낮은 스윙 최저치와 낮은 스윙 최고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거래는 추세의 방향에서만 취해집니다. uptrend을 위해서만 longs 걸릴. 하락세는 반바지 만 가져라. 하락 추세 동안 RSI는 철수를 나타 내기 위해 60 이상으로 이동해야합니다. RSI가 이동 평균을 밑돌 때 (RSI가 최근 60 이상인 경우 어떤 숫자라도 될 수 있음) 짧아집니다. 상승 추세 동안 RSI는 철수를 나타내는 40 이하로 이동해야합니다. RSI가 이동 평균 이상으로 되돌아 올 때 (RSI가 최근 40이거나 최근 인 경우와 마찬가지로 모든 숫자에서 가능) 오래갑니다. 출구를 고려하기 전에 최소한 2 ~ 3 개의 막대 (거래중인 모든 시간대) 이상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가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움직일 시간을줍니다.


그림 1은이 RSI 입력 전략이 상승 추세에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준다.


그림 1. RSI 구매 신호.


우리가 구매 신호만을 찾고있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RSI가 40 이하로 떨어지면 (RSI의 수평 황색 선) 풀다운을 나타냅니다. RSI가 40 미만으로 떨어지면 RSI (빨간색 선)가 이동 평균 (흰색 선) 이상으로 교차 할 때를 산다.


그림 2는이 RSI 진입 전략이 어떻게 하락 추세에서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준다.


그림 2. RSI 신호 판매.


EUR / USD는 하락 추세에 있으므로 단기 (매도) 순위 만 고려됩니다. 가격이 왼쪽에서 가운데로 차트를 가로 질러 주로 이동하더라도 전반적인 추세는 낮아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전히 하락세가 여전히 진행 중이므로 짧은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RSI가 60을 초과하면 풀이됩니다. RSI가 60 (노란색 수평선) 이상으로 이동하면 다음에 RSI (빨간색 선)가 이동 평균 (흰색 선) 아래로 떨어지면 짧아집니다.


상승 추세 동안 40 수준, 하락 추세 동안 60 수준은 무역 필터 역할을합니다. RSI가 이러한 수준을 넘어 서기를 기다림으로써 우리는 더 큰 경향의 방향으로 철수하는 동안 무역으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RSI가 이동 평균을 통과하면 추세가 재개 될 것이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것은 단지 진입 방법 일뿐입니다. 단기 매매 시장이 단기 매도 포지션의 경우 최근 최고치보다 높고 매도 포지션의 경우 최저 매수 포지션보다 낮은 매도 포지션을 보유하고있다. 피보나치 확장 툴은 잠재적으로 목표 가격을 찾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거래 바이너리의 경우 가격이 일반적으로 돈으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여 적절한 만료 시간을 분리해야합니다.


각 쌍 또는 시장은 약간 다른 RSI 설정으로 더 잘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 트렌드를 발견하면 설정을 약간 변경하여 해당 쌍, 시간대 및 시장과 일관되게 작동하는 트렌드를 찾습니다.


15 분 RSI-4 이진 옵션 시스템.


15 분 RSI-4 & # 8211; 이 단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은 매우 단기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가장 간단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 전략은 누구에게 이상적입니까?


단기 만료 이진 옵션 전략은 일중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즉, 거래자는 거래 할 수있는 올바른 신호에 대해 항상주의해야합니다. 15 분 차트는 거래 경고로 사용되고 1 분 차트는 이진 옵션 계약을 체결하는 타이밍 차트로 사용됩니다. 시스템은 모든 Binary 브로커와 작동합니다 (웹 사이트의 TOP Binary Options Brokers 참조).


레벨 25와 75의 RSI (4, Close) 레벨 80과 20의 Stochastics (5, 3, 3, low / high) 차트 1, 15 분 타임 프레임 이상 지표 1 분 타임 프레임 이상 지표 .


RSI (4)는 15 분 차트에서 25 레벨 이상으로 닫아야합니다. Stochastics (5,3,3)은 15 분 차트에서 20 레벨 이상으로 닫아야합니다. 위 조건이 충족되면 1 분 시간 프레임으로 전환하십시오. CALL RSI (4)가 25 이상이고 Stochastics (5,3,3)이 10 분 또는 15 분으로 만료 시간이있는 1 분 차트에서 20을 초과하는 경우 옵션입니다.


RSI (4)는 15 분 차트에서 75 레벨 아래로 닫아야합니다. Stochastics (5,3,3)은 15 분 차트에서 80 레벨 아래로 닫아야합니다. 위 조건이 충족되면 1 분 시간 프레임으로 전환합니다. PUT 옵션은 RSI (4)가 75 미만이고 Stochastics (5,3,3)이 1 분 차트에서 20 미만이고 만료 시간이 10 분 또는 15 분입니다.


14시 30 분에 RSI와 Stochastics은 15 분 차트에 'CALL Option'을 알려줍니다. 1 분 차트로 전환하여 항목 시간을 측정합니다.


1 분 시간 프레임에서 신호가 14:39 (9 분 후)에 표시됩니다. 통화 옵션이 15 분 만료되었고 차트에 표시된대로 거래가 이익을 가져 왔습니다.


17:30에 15 분 차트는 RSI와 Stochastics이 가능한 15 분짜리 시간대의 "Put Option"을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1 분 시간 프레임으로 이동합니다.


17:40 분 (10 분 후) M1 차트는 15 분 후에 15 분 만료와 함께 "PUT Option"을 배치하라는 신호를줍니다. 거래는 이익으로 끝납니다.


전략 비틀기 및 속임수.


15 분 만료가이 전략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최상의 신호는 모든 기준이 충족되는 신호입니다.


이 단기 바이너리 옵션 만료 전략은 두 가지 다른 시간을 결합하기 때문에 간단하고 견고합니다 (하나는 신호 용이고 다른 하나는 타이밍 용). 그러나이 전략의 성공은 실행 속도에 달려 있습니다.


Stochastics과 RSI가 CALL 신호를 나타내는 15 분 차트의 하위 임계 값을 상향 조정하면 1 분 차트의 경계 내에 이미있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두 번째가 이미 충족 되었다면, 첫 번째 지표에서 15 분 동안 콜을 계속 배치하겠습니까?


이것은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 동일한 1 분 시간대에 2 개의 그래프를 추가하고 15 분 설정을 15로 곱하면 2 개의 그래프 사이에서 변경이 중지됩니다.


호출 예제에서 14:30 막대는 M1 차트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규칙에서 M15 RSI와 확률은 각각 25와 20 이상이어야한다고 설명합니다. 이 막대는 14시 44 분 59 초까지 닫히지 않습니다. 그러면 14:39 분에 M1 차트에서 어떻게 거래가 시작될 수 있습니까? M15 & # 8220; 경고 & # 8221; 전에 6 분입니다. 술집은 명시된대로 9 분 후에 폐쇄하지 않았습니다.


M15 바가 닫히기를 기다리지 않는 경우 M15 바가 닫히기 전에 stoch와 RSI가 바뀌어 false가 될 수 있습니다 # 경고.


내가 놓친 게 있니?


14시 30 분에 닫은 15 분 바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1 분으로 전환하십시오. 전환 후, 14 분 45 초까지는 1 분 차트에서 트리거를하지 않으면 15 분 차트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잊어 버리십시오. 그것이 의미가 있기를 바랍니다.


제발 PUT 옵션에 대한 설명에 실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RSI (4)가 PUT 옵션을 읽어야한다고 믿고 Stochastics (5,3,3)은 위에서 언급 한 20 분이 아닌 10 분 또는 15 분으로 만료 시간이있는 1 분 차트에서 80 미만입니다.


이 전략이 EURUSD PAR에만 해당된다면 알고 싶습니까?


이 전략을 실행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무엇입니까?


5 일간의 데모에서 5 일 동안이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24 ITM. 이것은 천재입니다.


안녕 존. 단지 15 분 rsi -4 바이너리 시스템으로 어떻게 수행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헤이 존 당신은 여전히이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조정을했거나 개선을 찾았습니까? 그리고 여러 시간 프레임에 걸친 런던과 뉴욕 세션에서 이러한 많은 기회가 있습니까? 감사!


"정확한 진입"전략.


& # 8220; 정확한 항목 & # 8221;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전략은 위치를 열 때 가장 정확한 엔트리 포인트를 가정합니다 (옵션 구매). 이 전략은 단순 이동 평균, 확률 론적 및 RSI의 3 가지 지표를 활용합니다 (예 : 피보나치 수준).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전략의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는 것입니다. 추가 신호 필터를 추가하면 도움이됩니다.


여기에 & # 8220; 정확한 항목 & # 8221; 병법:


일일 차트 (D1) 만 사용하십시오. 원하는 통화 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트에 다음 표시기를 배치해야합니다.


단순 이동 평균 (SMA), 기간 150. 확률 (매개 변수 6, 3, 3) : 두 개의 수평 레벨 (30 및 70). RSI 표시기 & # 8211; 3의 기간 및 수평 레벨 80/20.


이제 전체 그림을 얻으려면 지표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한 다음 거래 조건을 계속 사용하겠습니다.


이동 평균은 추세를 찾는 데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그들은 특정 기간 (자산을 선택하는 기간)에 걸친 자산의 평균 가격을 나타냅니다. 이동 평균이 계산되면 특정 기간 동안 가까운 가격 (또는 선택 항목에 따라 다름) 가격 값의 평균이 실행됩니다. 가격이 진화함에 따라 MA도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스토캐스틱 및 RSI (상대 강도 지수)는 오실레이터라고합니다. 그들은 트렌드가 없거나 트렌드가 횡행 할 때 전화를 걸 때 정말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급격한 추세에 활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이 특별한 전략을 위해서는 좋은 추세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지만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두 오실레이터가 모두 필요합니다.


먼저 추세를 결정해야합니다. 추세가 올라가면, 가격이 이동 평균 (SMA (150 기간))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지표 RSI가 위에서 아래로 20 단계를 넘어갈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 후, 마지막 신호 인 세 번째 신호를 기다려야합니다. & # 8211; 위의 모든 조건이 만족되면 우리는 매시간 새로운 촛대를 열 때 Call 옵션을 살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더 오랜 시간 동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료 시간은 1 시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추세가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 가격이 이동 평균 SMA (150 기간)보다 낮은 경우 RSI 표시기가 아래에서 위로 80 레벨을 넘어갈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 다음에는 마지막 신호를 기다려야합니다. & # 8211; 단색과 점선의 확률선의 교차점은 70 레벨 위에 있어야합니다. 위의 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다음 시간당 촛대가 열리면 Put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은 동일합니다 : 적어도 한 시간.


이 전략에 따라 상승 옵션에서 통화 옵션과의 거래 예를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진입 점 신호는 매우 자주 나타납니다.


최고의 MACD 항목 전략.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선호하는 지표 중 하나는 MACD입니다. 이 도구의 적용은 경향, 역전을 식별하고 거래 신호를 트리거하는 것과 같이 매우 다양합니다. 이 도구는 시간 제한의 관점에서 매우 유연합니다. 장기간 매월 바이너리 옵션에 적용 할 수 있으며, 매우 짧은 기간의 바이너리 옵션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60 초. 아래의 기사는 MACD 항목의 장점을 설명합니다.


MACD 항목의 최고.


이 기사는 제임스 Ayetemimowa에 의해 창조되고 Forex 전략에 계시 된 공개했다.


이 전략은 단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간단하며 MACD를 매우 합리적인 스타일로 사용합니다. 이 전략의 이점은 한 번에 많은 지표를 사용하는 경향 추세에 있으며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MACD는 작동 방식 및 시간대 적용의 유연성 덕분에 더 긴 시간대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MACD 항목의 최고"란 무엇입니까?


이 질문은 대답하기 쉽지 않습니다. 좋은 신호를주기위한 MACD의 적용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James가 자신의 신념에 대한 최고의 진입 신호를 정확하게 계량 할 수 있었기 때문에 James에게는 상당히 쉬웠습니다. 그의 모델에서는 2 개의 MACD와 2 개의 이동 평균이있는 5 분 차트를 사용합니다. 차트의 경우 촛불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촛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급 된 두 이동 평균은 각각 100 바 단순 이동 평균 및 50 바 단순 이동 평균입니다. 나머지 두 개의 MACD는 모두 최대 12/26/9 표준이지만, 하나는 발진기 스타일이고 다른 하나는 히스토그램입니다. 이러한 표시기를 함께 사용하면 최소 20 분의 시간 범위와 최대 시간 범위의 신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제임스의 "MACD 작품 베스트"작품.


신호는 5 분 차트에 표시되며 설정이 전혀 복잡하지 않으므로 꽤 규칙적으로 제공됩니다. 두 가지 이동 평균에 대해서는 추세, 거래 유형 및 신호의 일부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두 SMA의 위치는 추세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장기 100 바 SMA가 단기 50 바 SMA보다 높은 경우 시장은 약세를 보일 것입니다. 장기 100 바 SMA가 단기 50 바 SMA보다 낮 으면 강세가 될 것입니다. 거래자들은 추세가 약세이고 강세를 보일 때 거래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MACD가 과매매 또는 과매 수산되고 SMA를 지나치는 가격과 동시에 크로스 오버를 생성하면 신호가 생성됩니다. 이는 물가가 하락 추세에서 움직이는 평균 이상으로 조정될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MACD 발진기가 과도하게 매입되고 곰 같은 크로스 오버가 발생하면 신호가 제공됩니다. MACD 히스토그램은 신호와 교차에 대한 예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예제에서 MACD 히스토그램이 명확하게 분산되어 있으며 시스템에서 생성 한 하위 및 높고 낮은 구매 신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매우 잘 설계되고 효과적이며 예외적 인 예일뿐만 아니라 내가 선호하는 지표를 적용합니다. 나는 오래되었던 전략 12/26/9에 많은 주식을 뒀다. 이 시스템은 내가 선호하는 지표를 활용할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훌륭한 전략의 많은 부분을 결합했습니다. 이 전략에는 여러 시간 분석이 통합되어 있지 않으므로 이점에 대한 고려가됩니다. 이 전략은 단기간, 일간, 시간 또는 그보다 짧은 이진 옵션 거래에 유용한 신호를 제공하는 추세와 동향을 종합하여 잘 사용되고 신뢰할 수있는 간과 된 지표를 통합했습니다.


이 탁월한 전략에 대해 알아야 할 나쁜 점은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각하 제임스 Ayetemimowa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중대한 MACD 체계로의 꿈꾸는 무슨을했다.


이 MACD 항목이 최상인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절대적으로 우수합니다. 이 전략은 경험이 있거나 젊거나 나이가 많거나 경험이 있거나없는 상품, 주식, 외환 또는 다른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매우 권장됩니다. 다양한 효과를 지닌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는 다양한 전략이 있지만, 우리는이 전략이 완전하고 절대적으로 훌륭하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 전략을 배우고 그것을 소중히 생각하고 자신의 전략으로 발전 시키면 곧 당신의 운을 만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