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February 2018

블룸버그 외환 조작


외환 조작 : 어떻게 작동.


외환 시장 조작 혐의에 대한 조사는 이제 3 대륙의 세계 최대 은행, 잠재적으로 수백 명의 상인 - 그리고 현재 영국의 중앙 은행 - 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여기에 관련된 주요 문제를 살펴보십시오.


매일, WMR / Reuters 수정으로 알려진 통화 "수정"은 통화가 60 초 동안 거래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합의됩니다. 조사의 중심에는 고객이 매일 "수정"에서 동일한 통화를 대량 구매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직전에 통화를 매수함으로써 빠른 이익을 내기를 열망하는 상인 인 것처럼 보인다. 이렇게하면 상인은 가격이 "고치다"에 올 때 이익으로 팔릴 수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다가오는 거래에 관한 정보를 다른 회사의 거래자에게 전달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은 인위적으로 하나의 화폐 가치를 다른 화폐 가치에 올릴 수있었습니다.


거래자들은 보통 블룸버그 나 로이터 통신 터미널을 통해 대화방에서 대화를 통해 통화의 환율을 설정하기 위해 공모 했어야합니다. 관련 투자 은행 중 몇 곳은 이후이 같은 대화방 사용을 금지했다. 이 대화방은 주요 야간 은행 금리 인 Libor의 수정을 둘러싼 스캔들에서 등장했다.


대부분의 논쟁에 초점을 맞춘 문제는 불법적 인 "선행"(고객 주문에 대한 지식으로 이익을 얻음) 또는 은행 고객을위한 위험 관리에만 해당되는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은행은 종종 "수정"보다 앞서 주문을 분산시킴으로써 큰 ​​주문에 의해 만들어진 통화 가격의 급등 위험을 관리합니다.


환율이 조정 된 경우, 한 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회사가 통화 스윙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개 배치 한 위험 회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통화 가치에 연계 된 옵션 및 기금의 가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보통 주주의 투자 및 소비자가 지불 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은행은 어떻게 관련되어 있습니까?


화요일 영국 은행 총재 인 마크 카니 (Mark Carney)는 잉글랜드 은행 관계자들이 주요 외환 거래자들에게 그러한 행동이 불법이 아니라고 효과적으로 통보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2012 년 4 월에 개최 된 주요 회의록에는 "주요 세트 벤치 마크 조정을 중심으로 고객 위험을 관리 할 때 많은 은행 트레이딩 데스크가 준수해야하는 추가 규정 준수 수준에 대한 간략한 논의가있었습니다"라고되어 있습니다. 이 회의는 Carney가 은행에 합류하기 전에 벌어졌지 만, 그 내용에 관해서 무엇이 어떻게 다루어 지는지는 그의 전체 통치에 대한 분위기를 결정 짓습니다.


통화 조작에는 거래자에게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조작.


사진 작가 : Mary Turner.


정치인들은 & # x201C; 통화 조작 & # x201D; 다른 일부 국가가 인위적으로 약한 환율로 불공정 한 무역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느낄 때. 그러나 외환 시장에서는보다 의미있는 의미를 지니 며 달러 약세와 같이 늦게 떠들썩 해 보이는 움직임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헤징을 할 때는 & # x201C; 조작; & # x201; 국가의 다른 이자율 수준 사이에 존재하는 자연 재화의 결과와 현물 환율 및 선물환 환율과의 관계로 볼 때 매우 일반적입니다.


두 가지 모두 일본 엔화로 헤징 한 10 년 만기 미 재무부 채와 중국 국채 수익률을 고려해보십시오. 일본은 중국과의 양자 적 무역 적자를 겪고 있지만 미국과의 무역 흑자를 쓴 것은 일본이 중국으로부터 7 % 가까이 차입하고 미국에 1 %보다 약간 차입 한 것을 의미한다. 이자율 차액은 일본 상품에 달러로 낮은 이자율로 자금을 공급하고 중국에서 더 높은 이자율로 자금을 조달하는 중국 고객에게 그 상품을 판매하는 일본 수출업자에 의해 차익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조작과 재정 거래는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통화의 다른 영역에는 그러한 차익 거래 차익 거래가 있습니다. 존재할 수 있습니다.


차용 기회는 & # x201C, 통화 기초 스왑, & # x201D; 이는 일반적으로 해외 시장에서 달러 자금 공급에 대한 수요와 공급의 척도로 볼 수 있습니다. Donald Trump 행정부가 미국 금융 산업을 규제 완화하려는 의도로 인해 달러 및 기금에 대한 수요가 다소 줄어들어 은행 및 은행의 무거운 분기 및 연말 자금 지원 필요성이 완화되었다. 대차 대조표.


세계적인 & 달러 부족, & # x201D; 달러 약세에 대한 수요 또는 공급을 나타내는 베이시스 스왑으로 측정했을 때 달러 약세와 실질 금리의 결합으로 약세를 보였으 나 외국 은행들은 최근 미국 금융 시장 개혁으로 대규모 달러 예금을 완성한 것으로 보인다 . 이러한 요소들은 달러와 다른 통화 사이의 통화 차익 거래를위한 달콤한 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우량주로 미국의 배당주를 달러로 헷지하고 일본 재무부의 법안을 달러로 헷지했다. 그런 다음이를 10 개 그룹 및 신흥 시장 통화의 가중 평균 통화 기초 스왑과 비교하십시오. 2016 년 후반에 재정 건전성이 크게 나 빠졌고 그 결과 미국 달러 기준으로 헷지 된 외국 금리가 충분히 높아져 달러 자금 조달의 급격한 필요성이 줄어들었다. 즉, 저수익의 외국 자산에 투자하고 높은 비율로 달러를 헤지하고 헤지 비용을 효율적으로 낮추는 것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달러 지수 가중치를 사용하는 G-10 및 이머징 마켓 통화의 가중 평균은 달러로 헤지하는 미국 우량주의 배당 수익 바구니입니다.) # & lt; 기본 스왑 & # x201D;


이전 브라질 재무 장관이었던 귀도 만테가 (Gido Mantega)가 '통화 전쟁'이라는 문구를 대중화 한 이후로. 2010 년에는 정치 전문가들이 경제 산출에 영향을 미치는 환율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추정 통화 전쟁은 현물 환율 및 선물환 환율에서 암시 된 수익률에 더 관련되기 때문에 외환 시장에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수익률은 & # x201C, 암시 된 환율 수익률, & # x201D; 또는 현물 환율과 포워드 환율의 차이.


체코 코 루나와 스위스 프랑을 생각해보십시오. 두 경우 모두, 중앙 은행은 & 조작; & # x201; 통화는 디플레이션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유로화에 대한 상한선 (프랑에 대해서는 1.2, 코 루나의 경우에는 유로에 26)을 설정합니다. 스위스 인의 경우 통화 기말을 놀라게 끝내면 묵시적인 환율이 급격히 하락하여 조작의 정도가 드러납니다. 또한 중개인이 마이너스 금리로 차용하고 더 높은 실질 묵시 환율로 통화에 재투자 할 수있는 기회를 보여줍니다. & # xA0; & # xA0; & # xA0; & # xA0; & # xA0;


아마도 궁극적 인 통화 조작은 광범위한 통화에 대해 측정 된 2016 년 이후 약 해지고있는 중국 위안과 관련이 있습니다. 미국의 이윤율 곡선의 형태로 장기 차입 비용을 낮추는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이 잠재적으로 미국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 (그리고 확장, 세계 경제) 저금리의 미국 금리가 글로벌 성장 동력입니다. 투자자들은 트럼프 행정부가 세금 개혁 및 인프라 지출을 통해 경제를 강화 시킴에 따라 통화 헤지 금리가 높은 미국 자산에 자본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투자자들은 실질 이자율이 높은 중국 등 신흥 시장에 재투자하기 위해 마이너스 실질 이자율로 달러를 빌릴 수 있습니다.


통화 조작에 대한 과대 선전을 위해 통화 시장의 수익 기회는 결국 구식 국제 통화 차익 거래로부터 이익을 얻는 경제가 나타날 때 무역 정책에 대한 정치적 소음을 저해 할 수 있습니다. & # xA0;


블룸버그 선지자.


전문가는 시장, 경제 및 통화 정책에 대해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기여자는 그들이 작성한 영역에 이해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Yahoo Finance.


외환 시장 조작 혐의에 대한 조사는 이제 3 대륙의 세계 최대 은행, 잠재적으로 수백 명의 상인 - 그리고 현재 영국의 중앙 은행 - 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여기에 관련된 주요 쟁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 '고민'매일 매일의 세계 최대 은행 중 일부는 화폐 '수정'에 동의합니다. 조사의 중심에는 고객이 매일 "수정"에서 동일한 통화를 대량 구매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직전에 통화를 매수함으로써 빠른 이익을 내기를 열망하는 상인 인 것처럼 보인다. 이렇게하면 상인은 가격이 "고치다"에 올 때 이익으로 팔릴 수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다가오는 거래에 관한 정보를 다른 회사의 거래자에게 전달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은 인위적으로 하나의 화폐 가치를 다른 화폐 가치에 올릴 수있었습니다. (자세히보기 : 외환 스캔들 : 대화방의 마지막 네일?) 상인의 전략 상인들은 보통 블룸버그 나 로이터의 터미널을 통해 대화방에서 대화를 통해 통화의 환율을 결정하기 위해 공모해야합니다. 관련 투자 은행 중 몇 곳은 이후이 같은 대화방 사용을 금지했다. 이 대화방은 주요 야간 은행 금리 인 Libor의 수정을 둘러싼 스캔들에서 등장했다. 대부분의 논쟁에 초점을 맞춘 문제는 불법적 인 "선행"(고객 주문에 대한 지식으로 이익을 얻음) 또는 은행 고객을위한 위험 관리에만 해당되는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은행은 종종 "수정"보다 앞서 주문을 분산시킴으로써 큰 ​​주문에 의해 만들어진 통화 가격의 급등 위험을 관리합니다.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 Carney를 앞두고 외환 문제가 발생합니다.) 중요한 이유 환율이 조정 된 경우, 한 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회사가 통화 스윙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개 배치 한 위험 회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통화 가치에 연계 된 옵션 및 기금의 가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보통 주주의 투자 및 소비자가 지불 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은행은 어떻게 관련되어 있습니까? 화요일 영국 은행 총재 인 마크 카니 (Mark Carney)는 잉글랜드 은행 관계자들이 주요 외환 거래자들에게 그러한 행동이 불법이 아니라고 효과적으로 통보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2012 년 4 월에 개최 된 주요 회의록에는 "주요 세트 벤치 마크 조정을 중심으로 고객 위험을 관리 할 때 많은 은행 트레이딩 데스크가 준수해야하는 추가 규정 준수 수준에 대한 간략한 논의가있었습니다"라고되어 있습니다. 이 회의는 Carney가 은행에 합류하기 전에 벌어졌지 만, 그 내용에 관해서 무엇이 어떻게 다루어 지는지는 그의 전체 통치에 대한 분위기를 결정 짓습니다. - CNBC의 캐서린 보일 (Catherine Boyle) 트위터 : cboylecnbc.


은행은 당신이 가르 칠 수없는 방법으로 외환을 조작했다.


"거래자가 통화를 매매, 교환 및 추측 할 수있는 외환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는 금융 시장 중 하나입니다. 거래는 평균 5.3 조 달러에 이른다. 1 그리고 그 시장에서 가장 큰 은행 중 6 개 은행은 규제 기관들에게 43 억 달러를 지불하면서 규제 당국 (그리고 Barclays!)과 함께 여전히 그것을 조작하는 혐의를 해결했다. 2 그렇게 큰일입니다. 심지어 Libor보다 더 크지 만 에버리스트 옆에있는 모기지 화폐 더미 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nk of America) 더미 옆에 여전히 얼룩이 있지만.


나는 당신이 물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 은행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들여 그 5.3 조 달러의 외환 시장을 조작 했습니까? 나는 모른다.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영국 재무 관리국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은 "재정적 이익을 계량화하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다" 3 각 은행은 그 조작으로부터 얻은 것입니다.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The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와 통화 감사관실 (Commissioner of the Currency)은이 질문이 흥미로울 수도 있음을 인정하지도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대답에서 제스처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에서 언급 한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씨티 그룹은 10 억 2 천만 달러의 벌금으로 최악의 범죄자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기에 FCA 주문이 있습니다. 그것은 외환 고정을 조작하려는 시도의 한 예를 정확하게 담고있다 (4.38 절 ~ 4.44 절). "이 예에서 EUR / USD 로의 씨티의 거래는 99,000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대략 5 억 4 천 2 백만 유로의 명목상 금액을 가진 무역에. 4 씨티 상인은 채팅 룸 친구들과 팀을 구성하여 돈을 벌었습니다. 그들이 반응 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


Citi는 다른 나쁜 물건을 만들었지 만 실제 이익 수치가있는 FCA 주문의 유일한 예입니다. Citi의 CFTC 및 OCC 주문에는 전혀 이익이 없습니다. 그래서 Citi가 99,000 달러를 벌어들이는 사례가 하나 있습니다. FCA 명령은 다소 관대 할 지 몰라도 6 년 동안의 행동을 다루고 있습니다. 6 매일 250 거래일이 지나면 매일 하루가 "인상적"이라면 Citi에게 1 억 5 천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및 "아름다운" 그 날이 FCA에 의해 선정 된 것처럼, 특히 중대한 조작의 예를 가정합니다. 예를 들어, CFTC 명령은 "씨티 은행 (Citibank) 상인이 자신이 '정박되었다'고보고 한 수정을 말하고있다. 그 조작은 완벽하지 않았고, 어리석은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상한선으로 1 억 5 천만 달러를 챙기고, 씨티는 수작업 이익보다 벌금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래서이 조작은 무엇 이었습니까? 글쎄요, G10 외환 시장에는 두 가지 큰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오후 4시. WM / Reuters 수정 및 1:15 p. m. ECB 수정. 8이 수정은 많은 고객이 사용하는 벤치 마크로서 상대적으로 가격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수정 프로그램에서 거래 할 수있는 경우 수정 내용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됩니다. 그래서 각 은행은 고객의 지시에 따라 거래를 처리합니다. 일부 고객은 수정 프로그램에서 유로화를 사고 싶어합니다. 일부는 팔고 싶어한다. 따라서 은행은 구매자를 판매자와 연결하고 일부 순 위선으로 끝납니다. 고객이 주로 수정 프로그램에서 유로화를 사고 싶어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시장에서 그 유로를 매입하여 평평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수정 프로그램이 설정된 기간 전이나 후에 또는 도중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 목표는 시장에서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유로화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5 분 안에 구매할 유로가 많으면 5 분 동안 유로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5 분이 1시 10 분에서 1시 15 분 사이에 끝나고 문제가 해결된다면 수익 기회가됩니다. 구입하면 5 분 동안 가격이 1.3216 달러에서 1.3222 달러로 상승하지만, 그 5 분 동안 평균 가격으로 구입하고 (약) 최종 가격 (수정)으로 판매하십시오. 9 따라서 유로 당 1 센트의 1 / 2를 만들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말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 그것은 괜찮습니다. 그게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방금 마지막 단락에서 설명했던 것, 괜찮습니다. FCA는 다음과 같이 명시 적으로 인정합니다. 클라이언트 주문의 합법적 인 리스크 관리의 일환으로, 귀하는 수정본 주위를 둘러보고 수정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0 그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고객이 한 번에 많은 유로를 사고 싶다면, 그 때 유로화의 가격을 밀어 올릴 것입니다. 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두 번째 : 방금 전에 두 단락을 설명했던 것, 그것은 위험하고 불확실하다. 나는 "5 분 안에 구매할 유로가 많으면 유로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 5 분 안에 팔아야 할 많은 유로가 없다면 그건 유일한 사실입니다. 당신이 구매하고, 누구의 판매를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격을 밀어 붙일 수있는 당신의 능력에 약간의 제약을 느낄 것입니다. 판매하는 가격 (1:15 수정)이 이전 5 분 동안의 평균 가격보다 높을 것임을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어쩌면 누군가 다른 사람의 물건을 팔면 그걸 밀어 낼 것입니다. 따라서 조금 더 신중해야합니다. 가격 인상을위한 수정 조치 전에 막판에 1 톤의 유로화를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실제로 내려간다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수정 이후까지 구매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이것이 이러한 정착지에 관한 것입니다. 간단한 형태로, 은행이 여기에서 한 것은 리스크 관리에서 리스크를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대화방에 들어갑니다. 예, 그렇습니다. "3 명의 머스킷티어"와 같은 바보 같은 이름으로. 또는 "1 팀, 1 꿈" - 그리고 그들이 구매자인지 판매 인인지를 서로 알려주십시오. 그들이 알고 나면, 모든 수수께끼는 사라졌습니다. 고객이 모두 수정 프로그램에서 유로화를 사면 (즉, 은행이 팔린 경우), 가능한 한 높은 수정을 원하며 수정을하기 전에 비효율적으로 구매하여 가격을 올리십시오. 그들 모두가 고객이 주문을 팔았다면 그 반대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혼합 된 가방이라면, 어느 쪽이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어느 쪽이 먼저 우세한지를 미리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비신사적이기 때문에 이것을하지 않아야합니다. 합법적 인 고객 주문 위험 관리의 문제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가격을 책정하더라도 수정 프로그램을 사전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다른 사람들이하는 일을 알게되면 위험은 사라집니다. 이제 돈을 벌기 위해 가격을 밀어 붙이는 것뿐입니다. 당신은 비효율적으로 가격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거래하며, 비효율적 인 부분에서 잃을 수없는 지식을 확보하십시오. 그것은 어떻게 작동해야하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을 과장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CFTC가 채팅 룸 거래자가 할 일을 설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화방의 거래자가 수정 방향에서 원하는 운동 속도와 동일한 순서로 순 주문을했다면 거래자는 (1) 채팅방 외부의 거래자와 주문을 연결하거나 수정 기간 동안 처리 된 반대 방향의 주문량을 줄이십시오. (2) 채팅 룸 내의 단일 상인에게 주문을 전송하면 수정 기간 동안 단일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3) 대화방 외부의 거래자와 거래하여 개인 채팅방 상인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수정 창에서 대화방 구성원이 거래하는 거래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상인도 채팅 룸 거래자가 은행과 관련된 위험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볼륨을 초과하는 방향으로 픽스에서 거래되는 볼륨을 늘 렸습니다. 수정을 통해 순 구매 또는 판매 주문.


번호가 부여 된 대안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대화방 거래자가 고객에게 유로를 판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따라서 고객은 높은 해결 방법을 원합니다. 그들은 가격 인상을 위해 수정 직전 몇 분 만에 많은 유로를 사고 싶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이 그 계획에 승선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은행들이 그것에 승선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그래서 그들은 세 가지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 11.


외부 은행과 결재를 시도하십시오 (수정시 고객으로부터 구매). 대화방 거래자는 구매할 유로가 적지 만 외부 은행은 판매 할 것이 적습니다.


1과 3은 서로 상반됩니다. 은행은 외부 은행에서 구매하거나, 외부 은행에 판매하거나, 그렇게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의심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그 모든 것들은 똑같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은행에서 물건을 사면 가격을 올리거나 내리면 가격을 낮추거나 높여야합니다. 채팅방 상인이 때로는 대화방 상인이 한 때와 때로는 다른 사람이 한 말은 신뢰할 수있는 속임수를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거래에서 위험을 감내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그들의 조작이 효과가 없었 음을 의미합니다. 내 말은, 잘 돌아갔다. 그러나 당신이 "가르쳐 줄 수있는"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말도 안돼!


다음과 같은 흐름을 고려하십시오.


대화방 상인들은 많은 고객들의 주문을 받았다. 그들은 가격을 조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외부 은행의 구매 주문을 줄이거 나 픽스시 구매 주문량을 줄이거 나 (은행 외부 구매 주문을 줄임으로써) 구매 주문 금액을 줄이거 나 (은행 외부의 구매 주문을 줄임으로써) 또는 두 가지를하지 않고 모든 구매 주문서를 그 중 하나의 손에 넣음으로써.


나는이 대화방에서 경제 활동이 일어나지 않았 음을 당신에게 전합니다. 대화방 거래자들은 수정을 통해 유로화를 사고 싶어하는 고객이 많았고 아무도 유로화를 판매하기를 원하는 고객이 없었기 때문에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가격이 올라가지 않을 때 - 대화방 거래자들이 "묶인 (hosed)"되었을 때, - 다른 은행들이 유로화를 팔고 자하는 고객을 갖고 있었으므로.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가 많았을 때 가격이 올라 갔고 구매자가 없을 때는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시장이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며 전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정말로 바람 피우고있었습니다. 그들의 친구들이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미리 아는 것으로, 한 손에 명령을 집중시킴으로써 대화방이 아닌 다른 은행을 느끼게함으로써 대화방의 거래자들이 불공정 한 이득을 얻게되어 비효율적 인 거래를 편안하게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순수한 공급과 수요 이상의 가격을 밀어 붙이는 방법. 그러나 이것은 단지 Libor 조작이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 수요와 공급의 가장자리에서 땜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이익이 상대적으로 겸손하고 모순 된 것처럼 보이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은 너무 많았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들이 잘못 이해 한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 이탈 명령을 내 렸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모든 딜러들이 항상 고객 주문을 꺼내고 있다고 가정하지만, FX 딜러는 분명히 그렇습니다! 12)


반면 벌금은 엄청납니다. 부분적으로 시장이 너무 크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이것은 $ 99,000를 약간의 pips만큼 환율로 밀어 넣으면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나는 그것이 Libor로부터의 숙취 일 뿐이라고 의심한다. 너희들, 다시? 너무 빨리?


부분적으로 이는 기본적으로 도덕적 인 위반 행위이며 공격적입니다. 다른 상인을 대화방으로 데려 가서 "이 카르텔에 큰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묻는 상인이 있습니다. 또는 대신에 "이것을 엉망으로 만들고 밤에는 한쪽 눈으로 여는 것이 좋습니다." & quot; mkt에서 다른 numpty를 알고 싶지 않습니다 & quot;라는 상인이 있습니다. 그들이 대화방에서 무슨 일을하는지. Citi에는 "비공식적이고 때때로 경멸적인 코드 단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세부 정보를 전달합니다. 활동 & quot; 다른 은행에. 슬프게도 FCA는 "무시할 수없는 것"보다 더 나쁘다고 추정하지만, 경멸적인 코드 단어의 예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은행 결제가 지금 어떻게 작동하고 있는지 추측한다. 이 대화방에있는이 녀석들은 분명히 나쁘다. 그리고 그들은 분명히 외환 시장을 조작하려고했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 었는지, 또는 할 수 있었는지는 훨씬 명확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두 번째 질문입니다. Libor 이후, 수십억 달러 벌금을 정당화하기 위해 끔찍한 대화방 대화만으로 충분합니다.


CFTC 결제의 3 페이지 (예 : FCA 결제의 6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이 하나.


특히, 현재 결제는 영국 재무 관리국, 미국 선물 선물 거래위원회, 미국 감사원 감사원 및 스위스 금융 시장 감독 당국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오늘 아침에 합의문을 언급했을 때, 통화 감사원은 아직 무게를 측정하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9 억 5 천만 달러로 조정되었고, Bank of America도 받아 들였습니다. CFTC와 FCA는 OCC에 2 억 5000 만 달러를 지불했다.


Bank of America는 다른 5 개 은행과 같은 종류의 일을하기 때문에 OCC에 2 억 5,000 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FCA 또는 CFTC에 정착 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난 몇 주간의 논의로 인해 FX 사례를 해결하기 위해 최소한 4 억 달러를 배정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에게 적어도 얼마나 많은 감정이 남아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블룸버그 뉴스 (Bloomberg News)는 미 법무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 영국의 심각한 사기 수사 국 (Fisky Office), 뉴욕 금융 서비스국 (New York Department of Financial Services) 그리고 물론 원고의 변호사.


제가 인용 할 때, 저는 주로 모든 은행에 적용 가능한 형식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JP 모건 사건 34 페이지


그래서 1과 0.5 베이시스 포인트라고 부르세요. 나는 당신이 매일 그것을 꽤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따옴표 안에 많은 수의 sics를 가정하십시오. 이들은 브로커 대화방에서 온 것입니다. 브로커 대화방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 것입니다.


부정 행위가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되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논의는 없습니다. FCA는 & quot; 관련 기간 & quot; 2008 년 1 월 1 일부터 2013 년 10 월 15 일까지 " OCC는 "2008 년 ~ 2013 년"이라고 말합니다. CFTC는 & quot; 2009 ~ 2012 & quot; 나는 그것이 정확하기위한 노력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다른 은행들은 그보다 나은 날을 보냈습니다. RBS는 1 건에 615,000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단락 4.44). UBS 대화방에있는 은행 하나가 수정액으로 22 만 달러를 냈습니다 (7 페이지).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더 나 빠졌다. JP 모건의 가장 조작적인 예가 33,000 달러 였고, 씨티와 마찬가지로 CFTC 명령은 호스보다 더 가두었다.


FCA 명령의 부록 B에있는 수정 기술에 대한 더 나은 설명이 있습니다. 네가 잃어 버렸다면 나는 그것들을 읽는 것을 추천한다.


이 수치는 Citi FCA 주문의 4.41 절을 기준으로합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것을 양식화하고 있습니다.


고정 고객 비율로 순 고객 주문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합법적으로 관리하는 회사는 시장에서의 관련 거래로 인해 이익을 얻거나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는 수정 비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수정 직전 또는 직전에 시장에서 많은 양의 통화를 사면 수정 비율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와 고객 사이에 잠재적 인 이해 상충을 야기합니다.


대안에 대한 FCA의 설명은 어떤면에서보다 역동적입니다.


(a) 대화방 외부의 제 3 자와의 주문을 철회함으로써 타인이 보유한 주문량을 줄이고 그 반대의 경우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의 거래자는이 프로세스를 & # x201C; 오물을 꺼내는 것 & # x201D; 또는 & # x201C; 데크 지우기 & # x201D; 또는 유사;


(b)이 주문을 대화방의 단일 상인에게 양도함으로써이 주문을 한 상인의 손에 통합합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수정자 비율을 조작하는 가능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해당 상인은 수정 중에 자신의 거래 전략에 대해 별도로 행동하는 많은 수의 의사 결정자보다 더 큰 통제권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의 거래자들은 & # x201C; 탄약 & # x201D; 또는 유사; 및 / 또는.


(c) 대화방 외부의 제 3 자와 협의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주문량을 늘리십시오. 이는 잠재적으로 수정 프로그램에서 거래되는 전체 거래량 중 큰 부분을 관리하고 그렇지 않은 거래보다 큰 거래를 수행하는 것과 같은 특정 거래 전략을 채택 할 수있게하여 수정 프로그램에서 거래자의 영향력을 증가 시켰습니다 적극적으로 통화 쌍의. 이 과정은 & # x201C; 건물 "이라고합니다.


Citi FCA 명령은 4.11에서 4.13, 4.45 및 4.46 절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좋은 설명이 있습니다. 끝났어:


이 동작은 채팅방의 Citi에서 G10 현장 FX 거래자가 사용하는 언어에 반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씨티 상인은 채팅방에서 그가 50 & nbsp; 제안에 착수해야한다는 사실을 말하면서 & # x201 ;; 또 다른 경우에, 씨티의 상인은 대화방에서 그가 어떻게 & # x201C; 멈추 러 갔는지 & # x201D;라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사무실을 벗어 났고 하드 카피에서 그 FCA 명령을 읽었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그 단락을 강조하고 "haha obvs"라고 썼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