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February 2018

엑서 터 대학의 지속 가능성 전략


정책 및 전략.


본 대학은 부총장이 동의 한 환경 지속 가능 경영 정책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 년 5 월에 마지막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정책은 대학의 환경 목표를 명시하고 관련 환경 법규를 준수하겠다는 분명한 약속을 제공합니다. 규정 및 기타 요구 사항. 정책에 대한 진행 상황은 이중 검증 팀에 의해 매년 검토됩니다.


상세한 지속 가능성 실천 계획 (16/17)은 캠퍼스 환경 관리 그룹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이중 검증 팀과 Sustainability Vision and Change Catalyst Group에 의해 검토 될 것입니다.


환경 및 지속 가능성 연구.


우리의 협력과 파트너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환경 및 지속 가능성 전략.


우리의 세계적 수준의 환경 및 지속 가능성 연구는 자연 및 사회 과학, 인문학 및 예술에 이릅니다.


모든 과목은 지구상에서 인류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달성하는 핵심 과제에 공통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6 개 대학에 걸쳐 200 명 이상의 직원이 지속 가능한 연구에 종사하여 연간 16 백만 파운드 이상의 연구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우리는이 분야에 대한 우리 연구의 영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았습니다.


팀 렌튼 (Tim Lenton) 교수는 기관 및 파트너와의 지속 가능성 연구를 검토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환경 및 지속 가능성 전략으로 이어졌으며, 학제 간 환경 연구자 그룹이 Streatham 캠퍼스에 공동 배치되었습니다.


상 및 성과 2016/17.


지난 년.


본 대학은 콘월 하우스 Jon Cresswell (부교수 (인프라 및 기술 서비스))의 보수 공사로 Green Gown Award 2014를 수상했습니다. CEMPS는 Green Gown Awards 2014 Sustainability Champion 부문 최종 후보였습니다. UPP Birks Grange Green Impact 팀은 NUS (National Union of Students)의 음식물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에 대한 National Excellence 상을 수상했습니다. University는 2015 년 Footprint Awards에서 지속 가능한 교육에 관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캠퍼스 아울렛 Streatham과 St Luke의 캠퍼스는 Green Flag 상을 수상했습니다. 세인트 루크 (St Luke)에서 3 연승을 수상했으며 Streatham 캠퍼스에서 5 연승을 수상했습니다. University of Fairtrade는 31 개 팀이 Green Impact (그린 임팩트)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1399 년 '녹색 경영'활동이 일년 내내 수행되었으며 5 개 팀이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학은 ISO14001 인증을 통해 재 인증 받았습니다. 녹색 컨설턴트 제도는 교육 및 산업계 간의 연계성에 힘 입어 Taylor Woodrow Vinci 상을 수상했습니다. 주차 사이클 수 13/14의 890에서 14/15의 983으로 증가하여 637 톤의 쓰레기 10 %가 매립지에서 유출되었다. 전체적으로, University가 생산 한 쓰레기의 97 %는 2014/15 년 매립지에서 우회되었습니다.


대학 전체 28 개 팀이 그린 영향 상 수상 University University Forum Building이 Green Apple 상을 수상했습니다. 건축 환경 및 건축 유산을 기념합니다. 환경 및 지속 가능성 연구소는 Michelmores 웨스턴 모닝 뉴스에서 올해의 에코 프로젝트를 수상했습니다. People and Planet 2012 년 5 년차 그린 리그 Norrie Blackeby, 지속 가능성 챔피언 그린 가운 상장 후보자 학생 & rsquo; 길드는 ISO14001 환경 관리 인증을 획득 한 최초의 학생 연합이되었습니다. 학생 재교육 프로젝트 (Student Reuse Project)는 2012-13 년 동안 매립지에서 총 6.34 톤의 항목을 돌 렸습니다. Student Reuse Project의 일환으로, 지역 자선 단체 인 Exeter Foodbank는 2012-13 년 동안 110kg의 기부 식량 제공. 파트너십 기간 동안 총 357.6kg의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인증서를 봅니다.


하나의 행성 MBA를위한 EAUC 그린 가운 코스 상을 수상한 비즈니스 스쿨 공원과 녹지 공간으로 그린 ​​플래그 상을 수상한 단 4 개 대학 중 하나 University of Exeter는 137 명의 영국 및 인디애나 대학교 중 2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린 리그 (Green League)는 환경 성과 & rsquo를위한 1 등급 상을 수상했습니다. Exeter & rsquo; s Students & rsquo; 길드는 2011 NUS 그린 영향 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속 가능성 전략 2010-2015가 출판되었습니다. 새로운 공공 부문 지속 가능성 상 수상 국가 재활용 지역 (National Recycle Zon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 만 2 천 달러의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동창 Nick Baker는 새와 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University 's 최초의 Bioblitz를 시작했습니다. ACT Travel Planner에서 높은 평가를받은 Sustainability Manager of the Year Awards 대학 서비스 개선을 위해 Devon County Council 및 Stagecoach와 공동 개발 한 파트너십 전임 여행 계획 코디네이터 임명 캠퍼스 서비스를위한 도토리 환경 관리 시스템의 3 단계 달성.


People and Planet 2010 환경 성과를위한 일등 상 그린 리그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2005/06 년 이후 15 % 감소한 2 % 감소 그린 가운 상 (탄소 경영) 후보로 선정 된 대학에서 ESR 지수로 인정 기후 변화 영향 지역에서의 탁월한 성과 캠퍼스 서비스를위한 도토리 환경 관리 시스템의 1 단계 달성 2009 년 Travel to Work 설문 조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수단을 사용하여 더 많은 직원이 여행 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현재 39 %만이 차량에서 단독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폐기물을 30 %까지 재활용 자전거 우수상 수상 자전거 Exeter와 협력하여 새로운 고품질 사이클 주차 시설에 80,000 파운드 (Cycle Exeter가 제공 한 50,000 파운드)를 투자했습니다. 새로운 고품질 사이클 주차 시설에 100,000 파운드가 투자되었습니다. 시설, Cycle Exeter University에서 제공 한 부분 기금 및 모범 운영 지침을 통해 전략적 지속 가능성 교육을 개발하는 보조금 수여 SUSTAIN : 능력 강화 된 모듈화 계획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학위 냉각기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위한 1 ~ 20 개의 대학교 학생들은 & 길드는 2010 년 사운드 임팩트 어워드에서 실버 스탠다드를 획득했습니다.


탄소 성적 표준 (이 목표 달성을위한 처음 10 개 대학 중 하나) 수상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전년도 대비 6 % 감소 환경 성과를위한 퍼스트 클래스 - People and Planet 2009 그린 리그 52 개소 126 위 (14 2007) 타임즈 상장 대기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탁월한 기여 Valpak Award 수상 (학생 재사용 프로젝트)


이노베이션 센터 프로젝트는 데본 (Devon)과 콘월 (Cornwall) 지역의 건축 환경 (FBE) 시상식에서 올해의 건축물 상을 수상했습니다.


우리의 전략.


우리의 비전은 전통적 사고에 도전하고 기존 경계를 무시함으로써 예외적 인 일이 발생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전략은 2016 년부터 2020 년까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할 것이며, 2055 년에 100 주년을 맞이하는 우리의 미래 성공을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우리의 비전을 달성 할 것입니다.


글로벌 과제 해결을위한 연구 역량 구축 국제적으로 우수한 교육 제공 지역적, 국가적 및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우리 인력을 지원하여 예외적 인 일이 발생하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촉진 전략.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성취 할 수있는 적절한 조건을 갖추기 위해 대학 및 전문 서비스 조항을 포괄하는 다양한 촉진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촉진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람들 전략 : 유치, 수행, 유지.


새로운 인력 전략은 우리의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고 유치, 수행 및 유지의 주요 영역에서 경쟁 우위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기위한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대학은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고 인력을 개발하며 HR 운영 서비스를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고객 중심의 전달 모델로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본 대학은 환경 적 지속 가능성을 지원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과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환경 지속 가능성 전략, 수자원 전략 및 탄소 관리 계획은 대학의 환경 목표를 설명합니다.


인문 사회 전략.


인문 사회 과학 (HASS) 전략은 학문적으로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6 가지 학제 적 주제를 결합하여 탁월한 연구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Exeter가 세계 최고의 우수성을 입증 할 수있는 우선 순위 연구 분야입니다. 이 주제는 또한 주요한 세계적인 도전 과제를 다루고 주요 영국 및 국제 기금 기관의 우선 순위에 잘 대응합니다.


예술 및 문화 전략.


예술 및 문화 전략은 2008 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2016/17에 개정됩니다. 이 전략은 University가 문화적 중추가되고 데본 (Devon)과 콘월 (Cornwall)의 중심지가되는 것을 목표로하며 국내외의 명성과 학생 및 직원 단체를위한 잔향을 제공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여 무료 온라인 브로셔를 받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