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February 2018

천사 거래 전략 내기


베팅 천사 거래 전략
Bet Angel은 2004 년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스포츠 베팅 교환 프로그램에 연결하는 최초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였습니다. 그 이후 Betfair 및 Betdaq 공인 응용 분야에서 Bet Angel을 업계의 선두 주자로 만드는 많은 새롭고 진보 된 인기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인기있는 기능.
고급 기능.
Bet Angel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et Angel은 다음 위치에서 언제든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을 포함하여 Bet Angel 거래 소프트웨어의 모든 버전을 포함합니다. 다운로드 : Bet Angel.

Bet Angel : Betfair 및 Betdaq를위한 스포츠 거래 소프트웨어.
Bet Angel은 Betfair 및 Betdaq 베팅 거래소의 스포츠 트레이더를 겨냥한 거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공식 제품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어떻게 도움이되었는지 알려주십시오.
첫째, 당신이 처음이라면, 내 무역 블로그에서 스포츠 거래에 대해 읽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 거래는 2004 년에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Betfair는 최고의 도박 거래였습니다. 스포츠를 거래하고 베팅 확률을 사고 파는 사람들은 Betfair에 계정을 등록해야했습니다. 스포츠 도박 자들이 점차적으로 스포츠 거래자로 전환함에 따라, 그들은 격렬한 야당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명백 해졌다. 그러나 실제로 어떤 종류의 도움이 필요합니까?
그 당시 웹 브라우저를 통해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Internet Explorer와 Mozilla Firefox를 사용하는 것이 내기를 제출하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왜 그것이 나쁜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일반적인 온라인 거래 (주식, 외환, 스포츠, 선물 등)에 대한 작은 비밀이 있습니다.
속도는 온라인 거래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그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분간은 그것에 충실합시다. 거래에서 성공하려면 속도가 필요하며, 특히 스캘핑하는 경우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동시에 매수 / 매도 가격으로 매매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적어도 두 가격 간의 격차를 이용하거나 이익으로 두 번 진드기를 겨냥해야합니다.
스캘핑은 스포츠 거래에서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일부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상인들이 스포츠 베팅으로 돈을 버는 새로운 방법으로 스캘핑을 시도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자금을 늘릴 수있는 쉽고 빠른 방법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자를 불리한 입장에 빠뜨리는 몇 가지 단점이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Betfair가 30 초마다 가격을 갱신한다는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지난 5 분 동안 점수를 매기고 9.00의 승리에 베팅 할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게임은 0-0으로 묶여 있습니다). 베팅을 제출하면 30 초 동안 확률을 알 수 없습니다. 마침내 Betfair 인터페이스가 새로 고쳐지고 맨체스터는 아직 득점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확률이 조금 올라갔습니다 (11.0). 다시 30 초가 지나면 얼어 붙은 것처럼 보이는 확률로 응시합니다. 화면이 새로 고침되고 확률은 맨체스터가 득점 한대로 1.10입니다.
더 일찍 알았 더라면 좋을까요?
보시다시피, 속도는 스포츠 거래의 큰 요인입니다. 그래도 Betfair의 새로 고침 버튼을 통해 시장을 새로 고칠 기회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많은 마우스가 무한한 왼쪽 버튼의 클릭으로 인해 실패했습니다! 당신이 내기를 제출할 준비를하는 동안 화면이 새로 고쳐지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행히도 컴퓨터에 다소 능숙한 상인을위한 솔루션이있었습니다.
Bet Angel 시대 전에 스크립트를 자동 새로 고침.
그 스크립트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실행되었습니다. 여전히 베팅을 정기적으로해야했지만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한 빨리 가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Betfair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에 대한 비디오가 있습니다.
확실한 상인은 처음에는 실제 확률을 알지 못한 도박꾼을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 상인들은 바뀔 가능성이있는 확률로 내기를 걸었습니다. 그 비디오를 보면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인들이 더 유능 해졌을 때,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서는 새로운 트릭이 필요했습니다. 100 또는 200 대신에 지분 크기로 111 또는 222를 입력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승리와 실패의 모든 차이를 만들 수있는 몇 밀리 초를 얻었습니다.
결국 상인들은 그들의 슬리브를 추가 트릭을하지 않았지만.
Betfair 거래 플랫폼 및 봇을 확인하십시오.
그때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는 스포츠 거래자에게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Bet Angel은 이러한 도구 중 하나였습니다. Bet Angel을 통해 스포츠 상인들은 이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100 밀리 초만큼 빨리 시장을 새로 고칩니다! 기본 내기 크기를 설정하십시오. 더 이상 번호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래더 인터페이스를 통한 거래. 더 자세한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Betfair를 Excel 스프레드 시트와 연결하고 거기서 데이터를 분석하십시오. 자동 거래에 대한 규칙을 설정합니다 (소위 "봇"이라고합니다).
Betfair에서 Bet Angel과 거래하는 동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시점에서 뭔가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어떤 거래 소프트웨어도 실패한 전략을 수익성있는 전략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심지어 천사 내기!
Bet Angel은 거래를보다 쉽게 ​​만들어주는 도구 일뿐입니다. 빨리. 더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게 언제 되돌아 가거나 누워 있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Bet Angel은 승률이 언제 표류하거나 떨어질 지 예측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잃는 무역을이기는 것으로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이 글을 처음부터 읽었을 때 완전히 이해했기를 바랍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예를 기억하나요? 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득점을하려하고 있다고 Bet Angel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베일 엔젤이 필요한가요?
Bet Angel이 스포츠 거래로 가져 오는 모든 기능에 대해. 물론 3 라운드 결승전 Eurovision 우승자에게 베팅을한다면 베팅 엔젤은 거의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경기에서 트레이드를한다면, 오프닝 전에 두피 경마 승률을 내고 테니스를 보게된다면 Bet Angel은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도박, 사다리 인터페이스, 고급 차트 작성, dutching 도구, 고급 자동화 및 Excel 통합과 같은 기능은 아마도 전략을 개선하고 더 많은 시장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et Angel은 Betfair의 옛날 옛날에 사용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위험없이 모든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탐색 할 수있는 연습 모드가 있습니다! 실제 돈을 가지고 실험하고 스포츠 거래에서 성취 할 수있는 것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거래는 종이 거래라고하며, 어떤 형태의 거래에서든지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 이상입니다. 따라서 저는 항상 실제 돈을 버리기 전에 새로운 거래자들에게 종이 거래를 권장합니다. 죄송합니다보다 더 안전.
Bet Angel 포럼에 가입하여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활발한 Bet Angel 포럼은 스포츠 상인들이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고 지식을 교환하는 것으로 가득합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새로운 거래 전략을 배우거나 나만의 아이디어를 창출 해 내십시오.
Better Angel의 창작자 인 Peter는 재미있는 뉴스와 자료로 Bet Angel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나 자신은 종종 Peter의 블로그 때문에 내 블로그에서 공유 할 흥미로운 주제를 발견했습니다! Betfair가 다운되었거나 지연 /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Peter는 트위터 팔로워가 뉴스를 제 시간에 도착하게하고 어려운 시간에 모든 비용으로 거래하지 않도록합니다.
마지막으로, Bet Angel Forum 웹 사이트에서 Tennis Trader, In-Play Trader 및 Soccer Mystic과 같은 Bethel Angel Professional을 무료로 구매할 수있는 제품이 더 있습니다.
천사 재판 내기.
Bet Angel을 테스트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2 주 동안 모든 기능을 포함하는 비용이 드는 Bet Angel Trial입니다. 또는 Bet Angel을 1 개월 가격으로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저귀다.
귀하의 내 게시물을 받으십시오.
게시가 완료되면 바로 내 글을받은 편지함으로 전달합니다.

Betfair의 전략.
Betfair에 대한 전략은 몇 가지 가볍고 산발적 인 일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이익을 낼 수 있어야합니다. 베팅 교환에서는 Betfair에 대한 전략을 이미 테스트를 거쳐 과거에 승리 한 방법과 엄격함으로 항상 따라야하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이기는 전략의 기초가 돈이나 돈 관리에 대한 적절한 전략을 세운다 : 이것은 대부분의 상실한 상인에 의해 고려되지 않는다.
Betting Exchange의 모든 팬과 추종자는 Betfair에서 항상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있는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글쎄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무언가를 찾기 위해 달리기의 필요성없이 항상 좋은 상인이되고, 항상 긍정적 인 설명을하고, 적절한 돈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복음이되어야합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인간의 마음은 오랜 기간 동안 엄격한 규칙을 지킬 수 없으며, 스트레스 나 감정을받을 때 논리적 기준과 초기 전략을 버리는 선택을 따르지 않고 일을합니다. 이기는 측면에 서기를 원하는 상인이 처음부터 정의 된 자본을 가지면 각 작업에 대해 2.5 ~ 5 %의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본의 일부만을 사용하게되며 성공에도 불구하고 결코 넘어 설 수 없습니다 또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내기. 아무도 테이블 위에 수정 구슬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추측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단지 요점만을 지적한 매우 복잡한 주제 인 화폐 관리 규정을 수립 한 후에는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전략을 수립하거나, 우리가 시행하거나, 다른 사람이 betfair에서 가르쳐야합니다.
웹 사이트의이 섹션에서는 방법과 함께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일관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베테랑 전략을 제안합니다. 중요하지 않은 경우, 진입시기와 시장에서 직접 작업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전략을 직접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사 내기.
Bet Ange는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 인 소프트웨어로서 Betting Exchange에서 복잡한 전략을 수행하고 진정한 이익을 얻는 중매인 또는 중재자가 될 확률을 높입니다. Bet Angel은 모두를위한 것은 아니며, 실제로 모든 베팅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베팅 교환에 대한 깊은 지식과 통제가 필요합니다. Bet Angel에는 dutching과 같은 여러 도구가 있습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자신의 매개 변수에 따라 자동으로 주문을 시장, 수직 사다리, 계속적으로 시장에 전달하는 기능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Bet Angel은 '구독 기반에서 무료로 두 가지 독점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