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February 2018

외환 선도 계약 예


이사 할 때 통화 선도 계약이 어떻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까?


통화를 통해 많은 액수의 돈을 이동시킬 때 환율은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금융 전문가는 불확실성을 완화 할 수있는 하나의 옵션을 검토합니다.


Charlotte Beugge.


오전 10:03 (BST), 2013 년 8 월 23 일


통화 간 돈을 이동한다는 것은 힘들게 벌어 들인 현금을 당신에게 움직이는 위험에 노출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재산을 사려고 할 때 그러한 일이 발생한다면 그 이동은 파국적 일 수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주택을 구입할 수있는 경우, 환율이 당신에게 불리한 경우 어떻게 할 것입니까?


월드 퍼스트 (World First)의 닉 존스 (Nick Jones)는 올해 300,000 파운드는 370,000 파운드를 샀을 것이지만 "3 월 초로 빨리 돌리면 같은 300,000 파운드가 당신을 & # x20ac 347,000 & # x2013; & # 236800; 단순히 통화 시장의 움직임으로 인해 덜 복잡합니다. "


그러나 환율이 당신에게 불리하더라도 부동산 거래를 할 여력이 있음을 보장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모든 최상위 통화 중개인은 귀하가 오늘의 환율로 고정 할 수있는 선물 계약을 제공합니다. & # x2013; 최대 2 년 동안 배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iFX의 마크 보데가 (Mark Bodega)는 거래의 약 5-10 퍼센트는 "큰 거래에 대해서만 의미가 있기 때문에"앞으로 계약이라고 말합니다.


앞으로 계약이 제공하는 것은 안심입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완료하는 데 최소 8 주가 걸립니다. & # x2013; 그 시간이 지나면 금리를 올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거래를 완료 할 수있을 것입니다.


관련 기사.


전진 계약을 체결하면 보통 약 10 %의 보증금을 지불하고 계약이 성숙 될 때 나머지 금액을 지불합니다. 오늘 환율을받습니다. 스마트 통화 거래소의 리차드 브라운 (Richard Brown)은 "선물환 계약을 통해 미래의 일정에 대해 금리를 확보함으로써 시장에 대한 위험 요소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구매에 동의하면 실제로 돈을 낼 수 있습니까? 구매에 동의했을 때와 경쟁 할 때 동일한 부동산에 대한 비용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까? "


부동산 구매에 대한 전진 계약이 어떻게 작동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FC 익스체인지 찰스 머레이 (Charles Murray)는 "포워드 계약이 유용한 도구의 가장 좋은 예는 2013 년 3 월에 호주 달러 스털링 포워드 가격에 고정되어 4 개월 후에 제공되는 사람입니다." 그는 3 월에 가격에 고정 된 누군가가 AU $ 200,000을 스털링으로 전환한다면 7 월에 제공되는 가격에 비해 17,000 파운드 이상을 절약 할 수 있다고 말한다.


Moneycorp의 데이빗 커스 (David Kerns)는 앞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좋은 아이디어라고 덧붙입니다. "유로존의 전문가들은 현재 영국에서 또는 앞으로 6 개월 이내에 부동산을 구입할 생각을하고 앞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파운드의 상대적인 약점을 과거의 과거와 비교하여 활용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12 개월.


영국 경제가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영국 파운드 화 시장이 강세를 could 수있는 기회가 생길 것이며 영국 부동산 시장이 다시 움직이면 가격이 오르기 전에 구매할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리더 서비스 : Telegraph International Money Transfers를 이용하면 훌륭한 환율 및 첫 송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pat Money.


Expat 속성 & # 187;


Charlotte Beugge & # 187;


전신 주간 월드 에디션.


무료 안내.


Expat 사진 갤러리.


Howard Marks : '왕족 검사에 의존합니다.'


명성 & amp; Fortune : Oxford 대학 졸업생 인 마약 밀매업자 인 Howard Marks는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이제 그는 열심히 왕족 검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엌 쿠데타 & ndash; 현금으로 가사보다 권력의 균형을 어떻게 바꿨는지.


경제 연구는 직장에서의 여성의 증가 된 존재가 어떻게 요리를함으로써 보상하도록 남성을 유도했는지를 보여줍니다.


검사관이 & ndash; 그리고 집값 도약.


Ofsted 효과가 집안의 가치에 수천을 더할 수있는 방법 (또는 미끄러지 듯 보내는 방법)


Paul Daniels : Debbie McGee를 만났을 때 나는 '백만장 자도 아니었다.


명성 & amp; Fortune : Paul Daniels는 Ferraris를 너무 많이 낭비했지만 홍수에도 불구하고 그의 집에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예산 2016 : George Osborne의 연설문.


조지 오스본 (George Osborne)이 2016 년 예산안을 발표 한 후, 텔레그래프 (The Telegraph)는 영국의 경제 및 재정 건전성 수치를 살펴 본다.


그냥 연금을 조작하지 마세요, 재무 장관.


전신보기 : 조지 오스본은 단순히 인센티브를 줄이고 더 많은 불확실성을 만들 수있는 변화를 포기해야합니다.


퀴즈 : 재정에 대해 얼마나 당황해야합니까?


끊임없이 우리 모두를 삼키려는 금융 불행의 멍청한 멍에에 관한 밝은 마음의 퀴즈.


그들의 30 대보다 높은 세율로 70 대가 더 많은 사람들.


연금 수급자의 전환은 이제 대부분의 은퇴에도 불구하고 청년층의 소득 대비 소득이 42,385 세 이상인 젊은층의 소득보다 높은 비율을 의미합니다.


재정적 인 detox : 당신의 밤에 절약을위한 끝.


Senior Personal Finance Reporter 케이티 몰리 (Katie Morley) 기자가 밤에 돈을 저축하기위한 최고의 조언을 밝힙니다.


남편의 사우스 웨일즈 (South Wales) 재산 30,000 파운드는 우표 금액을 추가로 내야한다는 뜻입니까?


집을 함께 구입하려는 부부는 3pc의 도장 요금을 지불해야한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EXPAT HOME & # 187;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e Telegraph의 자세한 내용.


최신 뉴스, 의견 및 분석.


최신 축구 뉴스 및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최신 영화 예고편, 리뷰 및 기능.


우리의 흥미로운 새로운 대회 중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부; Telegraph Media Group Limited 2017의 저작권.


통화 전달.


'통화 전달'이란 무엇입니까?


미래의 날짜에 통화의 매매를위한 환율을 고정시키는 외환 시장의 구속력있는 계약. 통화 선도는 본질적으로 선금을 포함하지 않는 헤지 도구입니다. 통화 선도의 또 다른 주요 이점은 표준화 된 통화 선물과 달리 특정 금액 및 납기에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통화 포워드 결제는 옵션이 상호 수용 가능하고 계약서에 사전에 지정되어있는 경우 현금 또는 인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전달은 중앙 집중식 거래소에서 거래하지 않으므로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장외 (OTC) 수단입니다. 일컬어 "철처 한 앞으로."


통화 이탈 '통화 전달'


통화 선물 및 옵션 계약 (마진 요구 사항 및 프리미엄 지불에 대한 선 지불을 각각 필요로하는)과 같은 다른 헤징 메커니즘과 달리 통화 선도는 일반적으로 대기업 및 은행에서 사용할 때 선불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통화 선물환은 융통성이 거의없고 구속력있는 의무를 나타내며 계약 체결 자나 판매자가 "잠긴"환율이 결국 불리한 것으로 판명되면 멀리 갈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미 전달 또는 비 정산의 위험을 보상하기 위해 통화 선도 거래를하는 금융 기관은 소매업 자나 비즈니스 관계가없는 소규모 회사로부터 보증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통화 포워드를 결정하는 메커니즘은 간단하며 통화 쌍의 금리 차이에 따라 다릅니다 (두 통화가 외환 시장에서 자유롭게 거래된다고 가정). 예를 들어, 캐나다 달러의 현재 현물 환율을 US $ 1 = C $ 1.0500, 캐나다 달러의 1 년 금리를 3 %, 미국 달러의 1 년 금리를 1.5 %로 가정하십시오.


금리 동등성을 기준으로 1 년 후, US $ 1 + 1.5 %의이자는 C $ 1.0500 + 3 %의이자와 동일합니다.


또는 US $ 1 (1 + 0.015) = C $ 1.0500 x (1 + 0.03).


US $ 1.015 = C $ 1.0815, US $ 1 = C $ 1.0655.


이 경우의 1 년 선급 환율은 US $ = C $ 1.0655입니다.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보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국 달러 대비 선물환으로 거래됩니다. 또한 현재 캐나다 달러의 실제 현물 환율은 1 년 전방 환율과 상관 관계가 없습니다. 통화 선도 환율은 단순히 금리 차이에 근거하고 있으며, 실제 환율이 미래에 어디에 있을지 투자자의 기대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통화 전달 계약.


6. 재무 제표 7. 재무 비율 8. 자산 9. 부채 10. 적색 플래그.


16. 대체 투자 17. 포트폴리오 관리.


외화 선도 계약은 투자자가 미래에 어느 시점에 외화를 지급하거나 지불 할 의무가있는 경우 외화 위험 회피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외화 지불 일과 외환 선도 계약의 최종 거래일이 일치하는 경우, 투자자는 사실상 환율 지불액을 "고정"합니다.


통화를 판매 할 선물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판매자는 선지급 비용없이 미래 환율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수출업자는 오늘 하드웨어를 프랑스 수입업자에게 판매하기로 계약을합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수입업자는 6 개월 내에 유로화를 납부해야합니다. 수출업자는 이제 알려진 유로 채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향후 6 개월 동안 유로 채권의 달러 가치는 환율 변동에 따라 증가하거나 감소 할 것입니다. 수출업자는 환율의 방향에 대한 불확실성을 완화하기 위해 유로화를 팔고 6 개월 만에 달러를 매입 할 환율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그는 앞으로 감금함으로써 유로 채권을 헤지합니다.


이 합의는 통화가 계약 수준 이하로 하락할 경우 수출자를 완전히 보호합니다. 그러나 그는 통화가 절상되면 모든 이익을 포기합니다. 실제로, 통화가 좋으면 무조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이 앞으로 계약 헤지의 진정한 비용이라고 여기는 많은 회사의 주요 단점입니다. 이것이 단지 기회 비용으로 간주하는 회사의 경우, 이러한 포워드의 측면은 수용 가능한 "비용"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포워드는 구매자가 노출 금액의 미래 가치를 정확하게 추정해야하기 때문에 가장 용서를받지 않는 헤징 수단 중 하나입니다.


다른 미래 및 선도 계약과 마찬가지로 외화 선물 계약은 표준 계약 크기, 기간, 결제 절차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의 규제 대상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외환 선물 계약은 선물 계약보다 계약 규모, 기간 및 결제 절차가 다를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거래 장소가 없으며 전 세계 수천 개 지역의 전화 및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통해 거래가 직접 이루어지기 때문에 외환 포워드 계약은 장외 시장 (OTC)으로 간주됩니다.


정부가 통화 통제를 완화했을 때 70 년대 후반에 개발 및 성장했습니다. 주로 은행 및 기업에서 외환 위험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미래의 환율을 "고정"하거나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는 통화를 제공하거나 금리 차이를 현금으로 정산 할 수 있습니다.


Corporation A는 이탈리아에 6 개월 만에 1000 만 유로를 보낼 해외 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A 사가 보조금에서 수령 할 유로에 대해 유로화를 교환해야합니다. 다시 말해서, Corp. A는 긴 유로와 짧은 달러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그들을 구입해야하기 때문에 짧은 달러입니다. Corp. A는 6 개월을 기다려 통화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거나 통화 선도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A Corp. 은 선물환이나 유로화를 줄이고 달러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사는 Citigroup으로 가서 6 개월 만에 .935의 견적을받습니다. 이것은 A 사가 달러를 사고 유로화를 팔 수있게 해줍니다. Now Corp. A는 1,000 만 유로를 6 개월 만에 9 천 9 백 95 만 달러로 바꿀 수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6 개월 후에는 환율이 0.91 인 경우 A 사가보다 높은 환율을 실현할 것이므로 황당 할 것입니다. 이자율이 .95로 인상되면 A 사는 여전히 Citigroup으로부터받는 계약을받은 .935를 받게되지만, 이 경우 A 사는 더 유리한 환율의 혜택을받지 못하게됩니다.


외환 거래 포워드


인형을위한 국제 금융.


외환 거래와 관련하여 선물환을 사용하면 장래에 통화를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모든 외환 파생 상품은 동일합니다. 외환 파생 상품의 특성상 차이가 있습니다. 전진 계약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상업 은행은 선도 계약을 제공합니다.


전진 계약은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154,280.72 파운드를 사는 것과 같이 어떤 금액에 대해서도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100,000의 배수로만 구입할 수있는 것과는 반대).


전방 계약은 계약서에 명시된대로 지정된 환율과 지정된 시간에 지정된 금액으로 통화를 사고 파는 의무를 의미합니다.


전진 계약은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누가 앞으로 계약을 사용할 것입니까? 선급 계약의 비표준적이고 의무적 인 특성은 외화로 된 특정 매출 채권 또는 채무를 다루기 때문에 수출 기업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이들 회사는 매출 채권과 채무를 미리 알고 있으므로 구속력있는 계약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몇 가지 통찰력을 얻기 위해 다음 두 가지 예를 살펴보십시오.


미국 수입업자라고 가정하고 2012 년 11 월 12 일에 독일 수출업자에게 109,735.04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오늘 달러로 & nbsp; 109,735.04 달러를 사기 위해 앞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012 년 11 월 12 일에 1.10 달러의 유로화 환율이 적용됩니다. 이 경우 2012 년 11 월 12 일에 109,735.04 달러를 계약 상 구매해야합니다. 이 날짜에는 120,708.54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 # 8364; 109,735.04 x 1.10).


또는 미국 수출업자가 2012 년 11 월 12 일에 유로 미수금을 예상한다고 가정합니다. 미국 기업이 유로화를받는 즉시 일일 영업에서 유로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달러를 교환하여 판매합니다 .


따라서 유로 판매를위한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당신의 회사가 & # 8217; 미수금은 246,947.40 달러에 이르고 2012 년 11 월 12 일 $ 1.10의 달러 환율로 246,947.40 달러를 판매하기 위해 오늘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이 경우 11 월에 $ 271,642.14를 받게됩니다 2012 년 12 월 12 일 (& # 8364; 246,947.40 x 1.10).


선물환 계약은 거래 할 수 없습니다. 표준이 아닌 특성과 함께 이러한 특성은 투기 계약자들에게 매력이없는 선도 계약을 만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