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February 2018

일본 촛대 베스트 베스트


촛대 차트에 관한 최고의 책.
일본어 촛대는 시장 가격 변화를 표시하는 데 주로 사용되는 간격 차트 유형입니다.
촛대 형 차트는 요소 단순성과 차트의 지각의 명확성 때문에 종종 사용됩니다. 일본 촛대의 동일한 음모를 다른 거래 수단과 결합하여 분석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예측의 정확성이 향상됩니다. 이제 "촛대"차트는 실시간 거래 및 분석 시스템에서의 기술 분석 및 작업을위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촛대 차트 최고의 책 [Top List]
일본 촛대 차트 기법, Second Edition.
이 책은 일본 기술적 분석의 효과적이고 독창적 인 방법을 사용하기위한 규칙을 설명하는 자세한 안내서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분석가와 거래자들 사이에서 모든 시장을 분석 할 수있어 특히 인기가있었습니다. 방법의 효과가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주식 시장, 옵션, 선물 및 통화).
거의 모든 시장에서 촛대 차트 작성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제가 수백 가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촛대를 넘어서 : 새로운 일본 차트 기법이 드러났다.
이 책은 전문가뿐만 아니라 주식, 선물, 채권, 통화 및 원자재 시장에서 일하는 초보자 투자자 및 상인을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촛대 패턴의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촛대 코스.
이해하기 쉬우 며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이 책은 촛대 차트의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모든 수준의 투자자에게 입증되고 수익성 있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투자 기법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가이드는 독자들이 오늘날의 실제 거래 환경에서 다양한 촛대 패턴과 선을 인식하고 구현할 수있게하여 거래 활동에서 눈에 띄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수익성 높은 촛대 거래 : 이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시장 기회 파악.
촛대 차트 설명 : 무역 주식 및 선물에 대한 영원한 기법.
오늘날 촛대 차트는 금융 시장과 분석을 예측하는 가장 보편적 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의 저자는 기술 분석 Gregory Morris 분야의 유명한 전문가입니다. 그의 책에서 그는 차트 패턴의 검색과 평가를 위해 촛대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또한 수익성있는 거래를 찾기 위해 촛대를 다른 기술 도구와 결합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인형을위한 촛대 차트.
최근 몇 년 동안 독창적이고 효과적인 일본의 기술 분석 방법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는 전세계의 상인과 애널리스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알게 될 것입니다 :
• 기본적이고 복잡한 촛대 패턴을 확인하고 해석하십시오.
• 거짓 신호를 피하십시오.
복잡한 패턴과 지표로 작업하십시오.
• 완고하거나 곰 같은 단 하나 막대기, 2 개의 지팡이 및 multistick 본을 취급하십시오.
• 시장 활동의 구성 요소를 이해합니다.
촛대 차트에서 시작하기.
촛대 차트에 관한이 책은 가장 널리 알려진 촛대 패턴 30 개를 다루며 유익한 해설을 바탕으로 한 실제 차트 작성 예제를 포함합니다.
촛대 패턴 정직한 가이드 : 특정 거래 전략. 검증 된 결과를 위해 백 테스트.
촛대 차트 기법은 헤지로 투기 거래로 사용됩니다. 그들은 선물, 주식, 옵션, 통화 시장에서 필요한 기술 분석이있는 곳에서 사용됩니다. 이 책을 통해 분석 무기고를 풍부하게 만들고 시장을 새롭게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 가장 잘 알려진 촛대 패턴에 대한 정확한 규칙 및 정의.
- 각 패턴을 거래하기위한 최상의 시장 조건을 식별하는 방법.
- 각 패턴의 수익률과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 된 정확한 필터.
- 2008 년 금융 위기 당시 70 %의 수익을 올린 촛대 패턴 거래 전략에 대한 정확한 규칙.
- 14 가지의 완벽한 거래 전략 및 다시 테스트 한 결과.
게다가.
촛대 백과 사전 토마스 N. Bulkowski.
추가 자료.
외환 거래 과정.
자동화 된 거래.
추천 중개인.
추가 자료.
필수 트레이딩 툴킷.
제품 및 서비스.
위험도가 높은 투자 경고 : 외환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위험도가 높은 활동입니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발생할 것입니다. 이익을 보장 할 수있는 거래 전략이나 방법이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Forex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정보 제공 용입니다.

일본 촛대 베스트 도서
우디 크릭, 콜로라도, 2016 년 6 월
& # 8220; & # 8230; 벽에 향한 석판화 사진 & # 8221;
페이퍼 백은 여기에 있습니다.
W W. Valley의 Dry Bones에 대한 Norton의 페이퍼 백 버전은 2015 년 4 월 6 일부터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으며 여행, 독서, 곤충 및 기타 용도에 적합합니다. 소매 업체에 대한 링크는 도서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회사에서.
지난 주말 저는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 책 경품 및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낮에는 여드름 나무가 피었습니다. 나는 전에 보라색 나무를 보지 못했습니다. 토요일 밤, 경이는 천국의 별 아래에서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골짜기의 Dry Bones는 Mystery / Thriller 카테고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에서 UCF 현악 4 중주단이 승자를 무대에 올려 놓았습니다. 나는이 특정 페이지의 책에 대해 보통 까마귀하지 않지만, 이봐, 다른 어떤 것보다 이상하고 꿈 같은 느낌을 느꼈고 여전히 # 8230;
하늘 그림 전에 하늘입니다.
"시를 쓰는 우리들에게 Stanley Kunitz의 삶과 그의 업적은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분리되는 세상에 태어 났지만 가장자리에서 생존의 즐거움을 위해 춤을 추는 우리의 부름임을 상기시켜줍니다 도로의. 우리는 변화 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져야하며 겸손해야합니다. 시는 필수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거북이 딱정벌레 애벌레의 작품보다 뛰어나지도 못하다. 우리는 사랑 이야기 전에 사랑을 선택해야하며, 하늘 그림 전에 하늘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선택이 비탄에 이르게 할지라도, 용담 앞에서 꽃을 피우십시오. 우리는 친절해야합니다. 우리는 참석해야합니다. 쿠 니츠는 우리시를 통해 흘러 나오는 겸손한 삶을 소홀히하지 말고, 평범한 삶을 사는 데는 절대로 빛을 발하지 않습니다. "
- "나는 생존의 기쁨을 위해 춤을 춘다 : 단테 디 스테파노의"스탠리 쿠 니츠의 글쓰기 삶의 명상 "에서. Writer & # 8217; Chronicle, 2014 년 9 월
Faber & amp; Faber & # 8217; s edition (UK).
"낭트 벧 트스에서 LLwyn On에서 살았던 농부의 아들 중 한 명인 밝은 달빛의 밤은 Clogwyn y Gwin의 한 소녀에게 주소를 알려주려고했습니다. Tylwyth Teg는 초원에서 본격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았습니다. 주변 Cwellyn 호수. 그는 그들에게 다가 갔고 조금씩 조금씩 자신의 음악의 매혹적인 단맛과 자신의 서클에 들어올 때까지 연주의 활발함으로 이끌 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 어떤 종류의 주문이지나 갔으므로 그 곳에 대한 지식을 잃어버린 나라에서, 그가 본 가장 아름 다우면서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과 기쁨으로 시간을 보냈던 나라에서 자신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그는 그곳에 7 년을 보냈지 만, 그에게는 밤 꿈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가 집을 떠난 사업에 대한 희미한 기억이 마음에 떠오르면서 그는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을보기를 갈망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서 그에게 수여 된 집으로 돌아가서 수령인들과 함께 그의 나라로 인도 할 것을 허락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리고 갑자기 그는 공정한 가족이 즐겁게 보았던 은행에서 꿈에서 깨어나는 것처럼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모든 것이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부모님은 죽었고, 형제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고, 자기의 연인은 다른 남자와 결혼했다. 그는 그러한 변화의 결과로 다시 돌아온 후 1 주일 만에 실연했다. "
& # 8211; John Rhys, Celtic Folklore, Welsh & amp; Manx, Volume One (1901)

가장 강력한 5 가지 촛대 패턴.
촛대 형 차트는 여러 시간 프레임의 데이터를 단일 가격 막대로 묶는 기술 도구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오픈 하이, 로우 클로즈 바 (OHLC) 또는 종가의 점을 연결하는 단순한 선보다 더 유용합니다. 촛대는 일단 완료되면 가격 방향을 예측하는 패턴을 만듭니다. 적절한 컬러 코딩은 18 세기 일본 쌀 무역업자에게 거론되는이 화려한 기술 도구에 깊이를 더합니다.
스티브 니슨 (Steve Nison)은 인기있는 1991 년 저서 "일본 촛대 차트 기법"에서 서구 세계에 촛대 패턴을 가져 왔습니다. 많은 상인들은 이제 곰 같은 어두운 구름 커버, 저녁 스타, 그리고 까만 까마귀와 같은 화려한 이름을 가진 수십 개의 이들 구조물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ji 및 hammer를 포함한 단일 막대 패턴이 수십 개의 장기 및 단기 거래 전략에 통합되었습니다. (관련 독서는 촛대 차트 : 무엇인가?)
촛대 패턴 신뢰도.
모든 촛대 패턴이 똑같이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거대한 인기는 헤지 펀드와 알고리즘에 의해 해체 되었기 때문에 신뢰성을 떨어 뜨립니다. 이러한 잘 자금을 공급받는 플레이어는 대중적인 텍스트에서 발견되는 기술적 분석 전략을 실행하는 소매 및 전통적인 펀드 매니저와 거래하기 위해 번개 실행에 의존합니다. 즉, 헤지 펀드 매니저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참가자가 강세 또는 낙담 한 결과를 찾고자 함정에 빠지게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있는 패턴이 계속 나타나 단기 및 장기 이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헤지 펀드의 다중 전략 참조.)
다음은 가격 방향 및 기세의 선구자로서 예외적으로 잘 수행하는 5 가지 촛대 패턴입니다. 각각은 더 높거나 낮은 가격을 예측할 때 주변 가격 막대의 맥락에서 작동합니다. 그들은 또한 두 가지면에서 시간에 민감합니다. 첫째, 그들은 일중,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여부와 상관없이 검토되는 차트의 한계 내에서만 작동합니다. 두 번째로, 패턴이 완료된 후 그들의 효능은 3-5 바 빠르게 감소합니다.
상위 5 개의 촛대 패턴.
이 분석은 그의 2008 년 저서 "백과 사전의 백과 사전"에서 촛대 패턴에 대한 실적 순위를 작성한 Thomas Bulkowski의 작업에 의존합니다. 그는 두 가지 종류의 예상 된 패턴 결과, 즉 역전과 지속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촛대 반전 패턴은 가격 방향의 변화를 예측하고, 연속 패턴은 현재 가격 방향의 확장을 예측합니다.
다음 예제에서 중공 흰색 촛대는 여는 인쇄보다 높은 닫는 인쇄를 나타내며 검은 촛대는 여는 인쇄보다 낮은 닫는 인쇄를 나타냅니다. 자세한 내용은 촛대 차트의 기본 언어를 참조하십시오.
3 라인 스트라이크.
낙관적 인 3 행 파업 반전 패턴은 하락세에서 3 개의 검은 촛불을 조각 낸다. 각 막대는 낮은 하단을 게시하고 intrabar 낮은 근처를 닫습니다. 네 번째 막대는 더 낮게 열리지 만 시리즈의 첫 번째 촛불 위쪽에있는 넓은 바 외부에서 바뀝니다. 오프닝 인쇄는 또한 네 번째 막대의 낮은 부분을 표시합니다. Bulkowski에 따르면이 반전은 84 %의 정확도로 높은 가격을 예측합니다.
두 블랙 갭.
곰팡이가 든 검은 색 갭두기 연속 패턴은 상승 추세에서 두드러진 상승 이후에 나타나고, 틈새를 내리면 두 개의 검은 막대가 낮은 최저점을 기록합니다. 이 패턴은 감소가 더 낮은 최저치를 계속 유지할 것이며, 아마도 더 넓은 규모의 감소 추세를 유발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Bulkowski에 따르면, 이 패턴은 정확도가 68 % 인 낮은 가격을 예측합니다.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곰 같은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반전 패턴은 상승 기온이 높거나 높을 때부터 시작하며, 검은 색 막대 세 개가 인하 로우 근처에 가까운 낮은 저점을 표시합니다. 이 패턴은 감소가 더 낮은 최저치를 계속 유지할 것이며, 아마도 더 넓은 규모의 감소 추세를 유발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가장 곰 같은 버전은 구매자가 모멘텀 연극에 빠져 들어가기 때문에 새로운 고점 (차트의 A 지점)에서 시작됩니다. Bulkowski에 따르면이 패턴은 78 %의 정확도로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예측합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세 가지 까마귀 패턴을 발견 할 때 수익성있는 무역 전략을 어떻게 수립 할 수 있습니까?)
저녁 별.
곰 같은 저녁 스타 리버설 패턴은 새로운 최고점으로 상승 추세를 지니고있는 키 큰 흰색 막대로 시작합니다. 다음 바에서는 시장 격차가 더 커지지만 신선한 구매자는 좁은 범위의 촛대를 만들어내는 데 실패합니다. 세 번째 막대의 간격이 좁아지면 패턴이 완성되어 하락이 더 낮아질 것으로 예측하고, 아마도 더 넓은 범위의 하락세를 유발할 것입니다. Bulkowski에 따르면이 패턴은 72 %의 정확도로 가격이 낮아질 것으로 예측합니다. (분석가와 트레이더가 어떻게 이브닝 스타 패턴을 해석합니까?)
버려진 아기.
낙관적 인 버려진 아기 반전 패턴은 일련의 검은 양초가 낮은 최저점을 인쇄 한 후에 하락세의 최저점에 나타납니다. 다음주에 시장 격차가 줄어들지 만 신선한 판매자가 나타나지 않아 동일한 가격으로 지문을 열고 닫는 좁은 범위의 촛대가 나온다. 세 번째 막대에 완만 한 차이가 있으면이 패턴이 완성되어 회복이 더 높은 최고치까지 계속 될 것이고 아마도 더 넓은 규모의 상승 추세를 유발할 것입니다. Bulkowski에 따르면, 이 패턴은 70 % 정확도의 가격으로 높은 가격을 예측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낙세 촛대 패턴을 사용하여 주식 구매하기를 참조하십시오.)
결론.
촛대 패턴은 시장 참가자의주의를 끌지 만 이러한 패턴에 의해 방출되는 많은 역전 및 연속 신호는 최신 전자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 Thomas Bulkowski의 통계는 이러한 패턴의 폭이 좁은 선택에 대한 비정상적인 정확도를 보여주고 거래자에게 실질적인 구매 및 판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급 촛대 패턴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인간인지 확인하십시오.
계속하려면 '로봇이 아닙니다.'를 클릭하십시오.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한다고 판단되어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Th는 다음과 같은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가 사용 중지되거나 확장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예 : 광고 차단기) 브라우저가 쿠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Javascript와 쿠키가 브라우저에서 활성화되어 있고로드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실수로 차단이 이루어진 것으로 생각되면 Webadminthriftbooks에서 ThriftBooks 웹 사이트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참조 ID : # ab4c61d0-e098-11e7-bbda-6b4199c4a60e.

No comments:

Post a Comment